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낚시터 안성 반제지 주말스케치 터질듯하면서



낚시터, 반제낚시터, 터질듯하면서 터지지않는 ,반제지,


http://www.naksistory.co.kr/board/index.html?id=bbbbb4&no=88


반제낚시터 붕어입니다 


농번기 많은배수로 인해 낚시하시는님들도 불편해보이네요


반제지 특대형좌대에서의 조황입니다 사직찍은후에 더많이 잡으셨다고 문자주셨네요



누구보다도 손맛보시고 가셔서 제가 감사할뿐입니다 


늘가족과 함께 함께하시는 매너좋으신님들 

늘 오실때마다 추천드렸는데 10번중에 한번 손맛보신듯합니다 특대형 



미류나무아래에서의 특대형좌대입니다 




반제지 붕어 씨알만큼은 좋네요 


모텔앞곳부리부근에서 화끈한손맛보셨네요 






반제지 붕어채색이 끝내줍니다 









반제낚시터를 찾아주셔서 감사의 마음전합니다 














































































#낚시터#반제지#경기도낚시터 #안성낚시터#반제저수지   #반제호수,#제호수 #낚시#좌대낚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