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낚시사랑 츄릅님의 낚시터탐방 만정지



낚시와 캠핑을 하나로~! 만정낚시터 호조황소식
DSC_0403.JPG

 
 
chu_w.png 의 낚시터탐방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만정낚시터]-편
 



DSC_0532.JPG

 
가족캠핑낚시를 지향하는곳
 

 

  

 

    

 
 


 
 

 
DSC_0047.JPG

 오늘 필자가 방문할 낚시터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만정낚시터

 그곳으로 가기전 서하남에 위치한 군계일학의 본사에 들려 찌도 구입하고 이것저것 소품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기로 합니다

DSC_0050.JPG
 
 입구에서부터 정말 형형색색 많은 제품들이 입구부터 필자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DSC_0052.JPG
 
 이곳 쇼핑몰은 오프라인 판매도 하지만 온라인 판매가 중점적인곳이기도 하지요

DSC_0061.JPG

 아마도 전국에 붕어낚시인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은 없을것이라 생각하네요

군계일학의 스위벨 봉돌입니다


DSC_0063.JPG

 이곳에 오시면 알겠지만 정말 낚시인들에게 딱 필요한 물품만 있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수선하지 않고 소품한개도 가성비 좋고 정말 필요한 물품만 딱 정해진것 같아서 쇼핑할때 눈도 편안하더군요

DSC_0066.JPG
 
 군계일학 하면 아마도 떠오르는것이 "찌" 가 아닐까요?
 
 많은분들이 군계일학 제품은 수입oem이나 국내oem생산하는 제품으로 생각하시는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DSC_0070.JPG
 
하지만 군계일학 제품은 회사내에서 몸통가공부터 칠,도장,마무리까지 모든 것이 일일이 사람손으로 제작한 100% 수제작찌가 확실하다는겁니다


DSC_0082.JPG

 오래간만에 찾아뵙는 군계일학 성재현대표님과 담소도 나누어보고

DSC_0088.JPG
 
 신제품 오월이찌는 출시 2달만에 전량 매진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하네요


DSC_0096.JPG
 
 이곳은 건조실이라고 합니다
 
 필자도 찌는 군계일학찌를 가장 선호하는데 이유는 오래된 경험과 필드에서 입증된 제품이라는것이지요
도장에 상당한 노하우가 있어서 왠만하면 깨지지 않기로도 유명합니다   

DSC_0089.JPG

 

필자는 작년에 국내에서 조금 알려지는 저렴한찌 18개를 구입하였는데 7개월만에 16개가 파손됬더군요..이게 제품인가요?

 절대 듣보잡 제품은 쓰지마시길 바랍니다..

필자가 더욱 화가 나는건 올해 초 송전과 고삼에서 그 제품을 사용했다는겁니다..물 먹어서 부력도 안맞는 찌를 말이죠..

필자는 장비를 막다루는 사람이 아닙니다

하지만 한두개도 아니고 18개중 16개가 파손되었다면 정말 문제가 있는 제품이지요


DSC_0054.JPG
 
 글을 쓰다보니 화가 나네요..일단 자중하고..ㅎㅎ
 
 필요한 용품과 떡밥 및 소품을 구매하고 이제 목적지인 만정낚시터로 가야합니다

DSC_0055.JPG

 저번에 쇼핑몰에서 구입한 오월이 찌도 몇개 더 셋팅하려 4개를 더 구매하기로 합니다

DSC_0091.JPG

 오래전 여론조사에서도 밝혀진바

2000년대의 최고의 찌로 선정된 군계일학의 제품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것이 수제작으로 이루어진 수제찌입니다
 모든제품은 품질과 차후as까지 모든 사후처리도 체계적으로 신속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니 아직도 군계일학 제품을 안써보신 분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DSC_0366.JPG

 이렇게 도착한곳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만정낚시터입니다

DSC_0368.JPG

 만정낚시터 필자가 이곳을 촬영 다닌지 어언 4년이라는 시간이 흘러왔습니다
 
 그러면서 보는것인데 만정낚시터는 해가 넘어가면서 계속 바뀌어가는 모습을 볼수있네요

DSC_0370.JPG

 안좋게 말이고 좋게 말이죠..^^ 필자가 처음 방문 하였을때는 지금처럼 이렇게 많은 조사님들을 볼수 없었습니다

물론 시설도 말이지

하지만 해가 바뀌고 바뀌며 지금의 만정지는 시설면에서 단연 남부권에서 손꼽힐만한 훌륭한 여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DSC_0371.JPG

 이곳 지기님의 낚시터 운영정책이 가족과 하는낚시 , 생활낚시를 지향하는 편이라

편의시설과 캠핑을 겸할수 잇는 여러가지 요건을 잘 조성시켜 놓으셨네요

DSC_0377.JPG

 잠시 필자의 눈을 의심할 정도의 대박 어망을 확인합니다

 솔직히 만정낚시터에서 큰붕어들만 이렇게 잡은 조사님은 여태 본적이 없는것 같네요

DSC_0378.JPG

 잔교 초입에 자리하신 조사님은 밤새도록 입질을 받으셨다고 하네요

작은 붕어들은 걸러내고 큰놈들만 엄섬해서 살림망에 담으셨다고하네요

대박손맛 축하드립니다^^

DSC_0382.JPG

저런 살림망을 보았으니 필자도 낚시를 안할수가 없네요

   오늘도 역시 딱 3시간만 낚시를 진행시켜 보겠습니다^^

DSC_0383.JPG
 
  그전에 낚시터의 이곳저곳을 들려보며 전경도 담아보고 시설도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SC_0385.JPG
 
 작년 말경에 새로 만들어진 수상좌대의 실내를 담아보겠습니다

DSC_0389.JPG

 넉넉하게 7~8인은 충분히 이용가능해 보입니다

DSC_0391.JPG

 실내도 넉넉한 규모에 깔끔하게 잘 짜여져 있네요

DSC_0393.JPG

 어디도 마찬가지지만 에어컨 및 전기시설 난방시설은 기본입니다

DSC_0394.JPG

.
DSC_0397.JPG

 방갈로 내부에는 신형 거품식 화장실도 잘꾸며져 있네요

DSC_0398.JPG

 뒷공간도 워낙 넓어 가족이나 단체출조객 혹은 동호회의 번출로도 손색없어 보이네요

DSC_0399.JPG

 만정낚시터 좌대는 이곳을 다녀가신분들은 다 알겠지만 각 조구업체가 써있는 방갈로에서 월척을 잡으면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예) 군계일학호 에서는 찌가 , 도널드호에서는 의자가 , 낚시사랑호에서는 낚시대가 등등등 말입니다..^^

DSC_0403.JPG

 만정지는 배스와 블루길이 유입안된곳으로 자생하는 무수한 개체수와 새우와 참붕어도 많이 서식하는곳이기도 합니다

DSC_0407.JPG

 수입어종이 유입이 안되었다면 와~자연 조성이 잘되있구나...좋은 낚시터구나..라고 할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치어의 등쌀도 있는곳으로 이곳에서의 낚시는 약간 특이한 패턴으로 낚시를 하셔야 큰 고기를 낚을 확률이 올라간다는 겁니다

DSC_0411.JPG

 일단 집어제는 절대 터뜨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타 관리형 낚시터에서 낚시하듯 폭탄 집어제의 투입은 이곳 만정낚시터의 모든 치어들을 불러오는 불상사가 될수도 있지요^^

DSC_0414.JPG

 이곳에서는 무조건 당고낚시가 유리합니다

그리고 떡밥은 무조건 단단하게 치어때들을 거르며 함께 움직이는 큰붕어들이 입질할 시간을 줘야한다는 겁니다

DSC_0417.JPG

 이곳에서는 별 밑밥의 의미가 없습니다
 
그냥 외바늘에 글루텐 달아서 아무데나 던져놓아도 입질을 할정도로 개체수가 많은곳이기도 하지요

DSC_0422.JPG

 이곳에서 꽝치고 치어등쌀에 시달리신 분들은 한결같이 보리 팍팍 어분 팍팍~! ㅋㅋ

보리와 어분을 혼합해도 되는데 많이 치대어서 단단하게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DSC_0435.JPG

 올해는 만정낚시터는 수상방갈로와 노지포인트 준설및 그리고 잔교좌대까지 대폭 늘려놓았다는 정보입니다

DSC_0437.JPG

 정식으로 식당허가가 나있는 만수호 가든의 모습

DSC_0439.JPG

 여느 가든과 별 다를바없는 규모와 시설을 보여주네요

DSC_0443.JPG

 남여 화장실도 구분되어있으며

DSC_0446.JPG

 세면대와 임시샤워대 수세식 변기도 기본입니다

DSC_0450.JPG

 여성 화장실에는 두개의 세면대와 자세히 보니 비데까지 설치가 되어있군요..^^

DSC_0455.JPG

 시설이 이러니 만정낚시터는 가족과 함께 캠핑을 오는 조사님들이 많은편입니다

위에서도 이야기 했듯이 이곳은 1년 365일 각 좌대에서 월척붕어를 낚으시면 이름이 새겨진 낚시점이나 조구업체에서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도날드호에서 낚으시면 도날드의자가 , YGF호는 낚시대가 , 머털낚시호에서는 낚시용품이 이런식입니다


DSC_0464.JPG

 개체수는 아마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지 않을까요???

아이들도 낚시를 처음 하는 사람도 이곳 만정낚시터에서 꽝이라는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찌 대충 맞춰서 인찌끼만 달아 던저도 수없이 낚을수 있으니 말이지요^^ 


DSC_0468.JPG

  
이동중에 큰 붕어를 낚으신 조사님이 계셔서 사진촬영을 요청해봅니다

수입붕어로 보이며 크기는 9치가 조금 넘어보이는 싸이즈이네요^^


DSC_0470.JPG

  
아이는 인찌끼를 달아주었는데 이런붕어들을 족족 낚여올라온다고 좋아라 하네요^^

DSC_0476.JPG

  
  
어디선가 모락모락 고기굽는 냄세가 나길래 그곳으로 이동을 해보겠습니다

DSC_0479.JPG

  
 만정낚시터를 자주 찾는 단골조사님은 가족과 함께 캠핑을 오신것 같네요


DSC_0482.JPG
 
 
숯불에서는 등갈비가 익어가고

아빠는 고기를 굽고 엄마는 요리를 하고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함께 정말 화목해 보이는 가족같아 참 부럽네요..

필자도 빨리 장가가서 애낳고 남들처럼 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합니다..^^


DSC_0502.JPG

  .
DSC_0505.JPG

  
  다른가족분들도 오신것 같습니다다

항상 건강하시고 이세상에서 가장 평안한 가정이 되길 희망합니다..

DSC_0515.JPG

  
저야 뭐 이것들이나 키우고 살 팔자인가 봅니다..ㅎㅎㅎㅎ

DSC_0516.JPG

  
  
올해부터 만정낚시터의 수상잔교는

동호회에 단체 번출이나 정출때 인원수만 맞으면 협찬이 가능하다고 하니 관리실에 문의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DSC_0519.JPG

  오후에는 갑자기 날씨가 찌뿌둥해지며 약간의 싸리비가 내리더군요

아마도 새벽에는 제법 많은 비가 내릴것 같습니다

DSC_0525.JPG
  
  
오래간만에 필자가 왔다고 사장님이 삼겹살을 준비해주셨네요^^

고맙습니다..^^


DSC_0530.JPG

 저녁이 되니 관리실앞 캠핑장에서 낚시사랑의 회원분들의 야간캠핑이 이루어 지고있네요

필자도 초대받아 맥주한잔하며 이야기 꽃도 피워봅니다



DSC_0532.JPG


 폭풍전야의 밤같은 분위기

 분명히 비 예보가 있긴한데 너무 조용하니 폭우가 내리지 않을까 은근히 걱정이 되는군요 

DSC_0535.JPG


 밤에는 간간히 챔질소리가 이어지지만 씨알좋은 붕어가 낚인것을 확인하지는 못하였습니다

DSC_0539.JPG


 놀멍쉬멍 이렇게 하루가 지나갑니다













DSC_0548.JPG


 다음날 오전 6시경

밤사이 제법 비가 내린것 같습니다

DSC_0549.JPG


 어제 낚시를 못했으니 오전 시간에 1대가지고 딱 8시까지만 부지런히 낚시를 시도해봅니다

 바람도 은근히 불고 비도 내리는데 입질은 곧잘 주는 편이더군요

DSC_0556.JPG


 1시간 30분정도 낚시를 시도하였고 떡붕어와 잉어 수입붕어 합쳐 약 10여수정도 한것 같습니다

집어제는 사용안했고 글루텐과 어분을 혼합해 단단하게 치대어 사용하였습니다


DSC_0559.JPG


 이제 조황확인을 다녀보는데 어제 비바람의 영향인지 밤낚시는 거의 포기하신것 같네요

DSC_0565.JPG

 밤에 꽤나 몰아치는 비바람에 낚시가 더욱 힘들었다고 말씀하십니다

DSC_0568.JPG


 그래도 부지런히 낚시하신 조사님들은 많은 마릿수는 아니지만 이정도 싸이즈의 붕어와 잉어를 낚은것을 확인하였네요

DSC_0571.JPG


 다음카페 : 붕어라인 에서 오신 조사님은 새벽에 입질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DSC_0577.JPG


 좋은 분위기의 멋진 동호회활동 하시길 바랍니다

악천후에 수고하셨습니다

DSC_0579.JPG


 이동중에도 큰 마릿수의 살림망은 볼수 없었습니다

역시 밤 늦게부터 쏟아지는 비바람에 낚시를 못하셨다고 하네요 

DSC_0584.JPG


 낚시사랑의 회원조사님도 작은붕어부터 큰붕어까지 약 15여수의 조과물을 보여주시네요^^

DSC_0592.JPG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대형급 평지형저수지인 만정낚시터

 

국도를 따라 가는 길목에는 봄의 전령사들의 각종 꽃들의 자연의 냄새를 느끼면서

 

낚시터 입구를 들어선 순간  한눈에 들어오는것은 확 트인 그림같은 주변의 경관이 필자의 피로함을 잠시 잊게 해주는곳

 

안성시에 위치한 대표적인 평지형 낚시터인 만정낚시터는 가족캠핑낚시터로서 면모를 갖춘곳으로 낚시터 전역에서 취사가 허용되며


자연산 개체수가 상당히 많은곳으로 아이들이나 초보낚시인들 혹은 어부인들께서도 손쉽게 낚으실수있는 낚시터 이기도 합니다

 

캠핑낚시,생활낚시,가족낚시를 지향하는 "박동림" 대표의 마인드처럼 낚시터 주변에는 캠핑과 낚시를 겸할수 있도록 넓은 자리와 바베큐 파티장과 같은 휴식공간이 많이 보입니다


가족과 함께한다면 이런곳에서의 낚시가 가족과 아이들도 좋아하지 않을까요?


돌아오는 이번주말 어디를 갈지 망설이신다면 자연친화적인 가족캠핑낚시터인 이곳 만정낚시터를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5251-8348, 031-658-5006
 
<만정낚시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123123123.jpg
 

DSC_0539.JPG


DSC_0479.JPG


DSC_0502.JPG


DSC_0505.JPG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