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양촌좌대 조행기 낚시스토리 in 락스팀의 고삼지 양촌좌대 스펙타클한 조행기 1편


양촌좌대, 조행기, 낚시스토리, in ,락스팀,의 ,고삼지, 양촌좌대, 스펙타클한 조행기 1편

 

낚시스토리 락스팀 고삼지 양촌좌대 타다~!!!
빠야-성우 / 짜야-혜진 / 낚천-형진 / 사고-유석

 

 

양촌좌대~ 낚시인이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지요~^^
그이유가 뭘까요? 
이 조행기 하나면 알게 될듯 합니다~^^

양촌좌대가 유명한 이유
1.시원시원환 성격의 유사장님 - 장사속 보다 진정 대물을 건질수 있도록 응대 하는 유사장~!!ㅋㅋ
유사장 왈 " 3명이상 타고 술마시면 절대 4짜안나와~"
 혼자나 둘이 조용히 좌대타야한다~(이게 진정 답인듯...)
많이 오면 돈이야 되지만.. 진실함으로 단골 손님을 만든다~!!!

펜션 좌대 첨 타봤는데... 진짜 펜션이다~!!
대박 샤워실까지 완비하고 전면 포인트도 좋구...가족들과 꼭한번 오고싶은 곳~!!

펜션좌대 뒷마당엔 고기 구워먹을수 있는 바베큐장 까지~~ 대박이로구나~!!

울 팀원들 속속 도착 하여 4짜 월척를 꿈꾸며 각자 자기만의 스타일로 대편성중~!!

친구이자 양촌 사장인 울 유사장이 간만에 왔다고 풀 대접 해주네요~ 고맙고맙~!
토종닭으로만든 닭볶음탕과 육질이 살아 꼬물거리는 겹삽이와 직접 재배한 유기농 상추, 소시지~
숯불의햐이 어울어지는 알콜의 향연시간~!!

양촌좌대가 유명한 이유
2. 그림같은 포인트와 대물이 은신하기 좋게 밑작업 까지~!!(부지런한 양촌좌대 직원들~) 
포인트 보면 대펴보구 싶은 생각이 안든다면 NO낚시인~!!

이 날 4짜소식만 3마리~!!
사고-유석이 출조해서 구런가? 유독 이날 이후 4짜 풍년이네요~!!
진짜 갑옷을 부른 듯한 4짜 대물의 자태~!!!
진짜 멋찌다~!! 

이런이런 울팀원 짜야-혜진이가 사고를 쳤네요
쿨쿨~~ 자다가 목말라서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물 한목음 흡입후 시원한 맥주 한캔 까며 바람 쎄다 
갑자기 소리치네요~
혜자 : "유석 오빠~~ 찌가 이상해~~!!!
사고-유석 :  잠결에 귀찮은 듯 "이상하면 체~~"
혜자 : 악~~ 오빠~오빠~~ 빨리와봐~!! 나 빠질것같아~~"
유석: (아.. 구찮아...) 뭔데..?
이런....... 4짜가....
4짜 조사로 등극한 혜자~!!!
사고쳤네요~^^
본인이 잡고도 무섭다구 난리예요~!
울었다~! 웃었다~! 겁먹었다~! 포즈 잡았다~!ㅋㅋㅋ

스펙 타클한 고삼지 양촌 좌대 조행기는 1편,2편으로 올라갑니다.
2편 기대하세요~^^

고삼지 양촌좌대에서의 월척햐연과 4짜향연 1편이상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