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들낚시터 아산 산들저수지 조황정보


산들낚시터, 아산, 산들저수지, 조황정보,



안녕하세요.
아산 배방읍 수철리 "산들낚시터"입니다.

어제 주간에 첫 배수를 하였네요.
1일 주간 배수에 약2~3cm가 줄어든것 같은데
오늘은 비소식이 있어서 그런지 배수를 안하네요.
곳곳 산에서 내려오는 유입수가 많아서 다시 만땅꼬~~~~

앞으로 물과의 씨름이 시작되는 시기이네요.
그래서 물 관리하시는 분한테
1.주간에만 배수를 하시고 야간에는 꼭꼭 막아 주십사~~~하고
2.토요일에는 배수를 금지해달라고 부탁을 드렸는데.....

주간 배수는 흔쾌히 승락을 하시고..
툐일 배수도 머슴이 보기엔 반 승락을 하신것 같은데.......
쫌 두고봐야될것 같네요~~~
넘 인자하게 생기신 분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편차는 있었지만 덕분에 어제 밤에도 괜찮은 조황이 이루워 졌네요.




























자리에 따라 편차가 컷던 주말었네요.
잔챙이 입질에도 지렁이를 고집하여
대박을 보신 조사님!!!
옥수수로 깨끗한 입질을 보신 조사님!!
어분계열, 대하등등...
산들 붕어는 편식을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산들붕어가 쓰레기 입니까!!!!
잡혀가는것도 분하고 원통한데 쓰레기 봉투가 뭡니까~~~
앞으로 마지막 길 아이스 박스같은 좋은곳에 넣어달라고
왕따시만한 붕어 대표가 부탁하네요~~~~~~ㅋㅋ


























살림망 보다는 산들 경관과 맑은 공기로 마음속 깊이 가득담으신 조사님.
아이들과 같이한 가족 소풍으로 만점 아빠가 되신 조사님.
물론 신수는 고되지만 챙챙한 앞날을 위하여
산들에서의 하루 만큼은 꾹꾹 눌러주세요~~~

나무속에 앉으신 조사님 둥근달이 보이시네요!!
누구신지 모르것으나 숨겨유~~~!!

감사합니다.
010-8771-9988, 검색창에"산들낚시터" 쳐보세요.
찿아오시는길을 잘 안내해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