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점조황※

서해안권 태안권 서태안권 붕어조황

서해안권, 태안권, 서태안권, 붕어조황, 


요즘 그동안 몇개월 낚시를 다니다보니 걸리지않던 감기몸살에 걸려
제가 낚시하는것보다는 들리신 사장님께 포인트 알려드렸는데
이번주 배수중에서도 고정관념을 깨니 생각외로 4짜가 주말에 두수나왔네요.

앞으로 배수중에도 어느정도 수위에 적응을 한것보면 5월 지금 이시기에
모기없고 일교차가 크지만 덥지않은 요즘이 4짜를 노려봐도 좋을것같네요.


지금부터 추석전후까지 비가오지않은이상 오름수위나 다른 어떤 상황에서
시기에 맞게 포인트선정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고
지금부터 힘든 갈수기 물낚시에 접어든것 같네요.

오늘오후부터 비가온다고하니 어느정도인지는 모르지만 비온뒤 오름수위 만수위 상황에서 서산권 태안권 저수지,
수로권 포인트상황에 맞게 대편성하는게 좋을것같고

요즘같은 배수기와 송학가루가 날리는 시기엔 저수지권 출조시 바람에 방향과 송학가루가 물위어느쪽에
많이 떠있는지보고 대편성- 보통 송학가루를 먹을려고 붕어가 물표층까지 떠서 뻐금대는 상황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떠있는붕어를 가라않을때 저같은경우 송학가루가 쌓인 포인트에 바닥층 겉보리 작업후 대편성을 하는게 유리

배수시엔 상류권보다는 중하류권 의도적으로 제방권 공략도 생각외로 좋은조과 예상


이번주 입질패턴은 동트고 5시부터 입질이 잦고 낮기온이 오르면서
오후에 입질이 활성도가 좋았고 초저녁 해지기전 8시전후에 입질활성도가 좋았으며
밤낚시 포인트선정 잘해서 하루 두세번 입질타임을 보임

오늘오후 비온후 내일오전부터 또다시 환경적인 현장여건이 좋아지면 좋은조황이 예상

붕어입질하는곳과 안되는곳이 있으니 포인트 문의받으시고 출조하시기 바랍니다.

비온후 고사리가 나와 가족출조하시는 사장님들은 고사리 꺽으실분은 어디많은지 물어보세요.
보통 분포가 군집성으로 있는곳에 많이있으니 억세지않고 지금 꺽는게 좋을것 같네요.
********************************************************************

매일 직접낚시를 다니며 둘러보니 포인트 상황을 잘알고있으니
아무래도 좋은포인트 설명드리고 자리잡으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영업은 새벽영업5시부터하오니 출조시 미리전화주세요.


조황문의: 041 - 666 - 0226
핸드폰 010- 6348- 8888
네비주소: 충남 서산시 잠홍동 190-15 서산우리낚시







저수지권 포인트안내해드린 인천에서 출조하신 사장님에 4짜
현장에서 계측후 카톡으로 보내주셨네요.


철수후 들려주신 권사장님에 올해 첫41.5센티 축하드립니다.


늘 출조하는날과 철수후 항상 편안한 즐기는 낚시를 하셔서 보기좋았는데
올해도 즐기면서 좋은추억만드시고 4짜 축하드립니다.


성남에서 출조하신 사장님에 4짜급 월척 축하드립니다.^^
저수지권 안내해드려서 지렁이와 딸기글루텐 겉보리사용
저수심대를 극복하고 바늘은 지누 4-5호에 나루예 청심단찌사용
생각외로 무거운 채비를 하셨지만 찌올림 시원하게 올려주었다고 하시네요.



철수후 매장에 들려주셨는데 생각외로 4짜포함 마릿수월척 축하드립니다.



허리급월척


월척급


월척급
대체적으로 부들순이 올라와 부들대에서 나온 붕어라 체색 체고 이쁘네요.


월척급


허리급 붕어


인천에서 출조하셔서 안내해드린 댄서김사장님께서 카톡으로 보내주신 조황


오후 해질녘에도 허리급 월척 축하드립니다.



계측은 안했지만 마릿수하신 사장님에 월척급


각 저수지권 산란후 휴지기가 지나 앞으로 밤낚시 조황도 좋아지리라 예상




요즘 이맘때는 의도적으로 제방권 공략도 생각외로 조과가 좋았네요. 잠홍지권


제방권


제방좌안권


항상 매년 이맘때면 배수를 시작해 어느정도 안정권이 되면 조황이 이번주처럼 좋아지네요.


권사장님에 대편성


부들대가 어느정도 자란걸보면 요즘이 포인트선정할때 수초대는 수심층이 저수심대지만
생각외로 갓낚시에서도 생각외로 4짜급이나 월척급이 나오니
고정관념을 깨고 즐낚하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전체적으로 작년보다 부남호수로권 4짜빼고 저수지나 기타수로권 4짜나오는 시기가
예년보다 늦고 일교차가 커서 밤낚시와 새벽,초저녁, 생각외 정오에도 4짜가 나오는걸보면
매년 시기나 패턴이 바뀌니 예전 옛날생각하고 대편성이나 어느한 장르에 미끼만 고집하기보다는

떡밥낚시든 생미끼낚시든 그상황에 맞게 즐낚하시다보면 좋은조황이 있지않을까하는 저만에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이번주엔 팔봉수로나 성연지 그밖 풍전지,잠홍지 꼭 4짜급이아니어도 안나와봤던 요시기에 가볼만한곳으로 출조생각중인데
오늘은 새우낚시를 병행해서 다녀올 생각입니다.

출조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염기가 있는 새우여서 보관이 잘안되고 죽어 새우낚시를 자주못했는데
이번주엔 보리새우가 들어왔네요.
오늘부터 다시 새우 판매합니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728x90

'※낚시점조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위천 조황소식  (0) 2015.05.16
부남호 조황  (0) 2015.05.11
죽산지 배수중에도 대박조황  (0) 2015.05.11
두창지 초보님들 적극추천  (0) 2015.05.11
부남호 부남호붕어조황정보  (0) 2015.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