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낚시스토리와 함께하는 토붕사 케미히야님의 괴산신흥지 낚시스토리

 


낚시스토리 ,와 함께하는, 토붕사, 케미히야,님의 ,괴산신흥지, 낚시스토리, 



 

 

 

 

 

 

 

아침에 마시는


차 한잔에 

하루가 향기롭습니다

아침에 음미하는 

아름다운 시와 음악에 

하루가 행복합니다

아침에 만나는  

경이로운 인연에


온종일 가슴이 뜁니다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성에 새로운 낚시점 곧 오픈예정입니다

 

조황정보및 용품일체 판매 예정입니다

 

낚시가계가 낚시인들의 만남의장

 

충청도 갱상도 전라도 강원도

 

이곳이 딱좋은 만남의장소,,

 

 

황금같은 연휴 마지막날

 

괴산군 소재

 

신흥낚시터에 독조 ~~!

 

 

대편성후 저수지 한바퀴 운동삼아 돌아봅니다

 

저수지 오메 크네..ㅜㅜ

 

 

최상류 펜셩형좌대

 

 

상류권 수몰나무는 사장님이 물이 빠졌을때

 

직접 심었다고 하네요

 

붕어들의 인의적으로 은신처을 만들어 놓았네요

 

 

건너편 야산밑에는 좌대가 설치되어있네요

 

한여름에 들어가면 종일 그늘이져서 시원한게 좋을것 같네요

 

 

배타고 한바퀴 투어중

 

배타고 한바퀴 돌아보니

 

저수지 전체가 한폭의 산수화 같고

 

사장님이 정성들여 만들어 놓은 아름다운 저수지 분위기 연출해 놓으셨네요

 

 

좌대도 좋지만 노지가 더좋은 포인트

 

사장님이 추천한 수심이 낮은 뚝방 초입

 

수심이 연안권 2.4칸 80cm 3,4대 1.8m 권

 

대물낚시 하기 딱 좋은 수심대

 

 

바닥은 마사토

 

바닥은 경사가 심하지 않고 평평하면서 깊어지는 곳

 

붕어들이 올라타기 딱 좋은 곳입니다

 

수중수초가 잘발달되어 붕어 가물이 많이 보임..ㅎ

 

가물이 조사가 나타나면 가물이 밖에 안보여요

 

 

연안좌대에 짧은대로 10대 편성하고

 

전방이라 추울것 같아서 텐트까지 치고

 

만발의준비 완료

 

 

뚝방 초입 2번째 접지좌대

 

 

멀리 관리사무소가 보이네요

 

아름다운 풍경의 신흥낚시터

 

 

최상류 펜셩형 좌대

 

내부시설 촬영은 하지 못했지만

 

에어컨 tv 방바닥은 뜨끈뜨끈 하고 쥑깁니다

 

 

좌안골 외로운 좌대

 

홈통으로 수심도 낮을것 같고 분위기 끝내주는 좌대

 

25평으로 방이 2개 단체 손님들 들어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케미히야 회사 조우회 조만간에 요좌대 타로 들어갈 예정입니다

 

 

차가 요기까지 진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곳역시 사장님이 붕어들의 은신처 만들어 놓으셨다고 합니다

 

수몰나무가 있으니 분위기 더 좋아 보입니다

 

 

 

 

도로위에서본 케미히야 이동식 빌라,

 

그림 쥑깁니다..ㅎ

 

내가봐도 멋진 포인트에 setting 했네,,ㅎ

 

 

 

 

 

상류좌대에서 가족동반 출조하신 조사님이 한수 하시네요

 

 

신흥지 외래어종이 없고

 

외래붕어가 아닌 토종붕어만 방류 한다고 합니다

 

 

새우채집해서 사용하면 굵은 씨알의 붕어가 나온다고 합니다

 

대신 대형 가물이 조심해야 하고요,,

 

 

 

 

 

 

 

붕어 밥상은 사장님이 추천한 예감 바닐라향 글루텐과 지렁이

 

새우 채집해서 사용

 

새우 채집 5마리,,ㅋㅋ

 

요게 붕어밥상

 

 

새벽4시경 2,4칸 수심80cm권에서

 

바닐라향 글루텐 묵고 올라온 녀석입니다

 

 

산란을 해서 배는 홀쭉하네요

 

휴식기가 끝나면 원래의 체구로 돌아오면 이쁜붕어 자태을 자랑할것 같습니다

 

 

32cm 토종붕어,,

 

 

 

 

타율이 요즘 좋아요,,ㅎㅎㅎ

 

 

 

 

에게게..~~~ ㅎㅎ

 

 

 

연휴 마지막날 독조 신흥낙시터에서

 

즐낚 하고 월척도 한수 했습니다

 

4박낚시여행에 월척 두수,,

 

빈작인가,,,,?

 

신흥낚시터 사장님 저녁 아침 잘먹고

 

좋은 포인트 추천 감사 합니다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