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붕사 바람따라 구름따라 신흥지낚시스토리

 


 토붕사, 바람따라, 구름따라 , 신흥지,낚시스토리, 


 

 

 

 

 


 

당신의 눈빛이 좋습니다

 

나를 바라보는  좋습니다

 

당신의 미소가 좋습니다

 

나를 향한 당신의 미소가 좋습니다

  

당신의 향기가 좋습니다

 

내곁에 당신이 있다는걸 느끼게 해주는 당신의 향기가 좋습니다.

 

당신의 가슴 뛰는 소리가 좋습니다

 

그 소리는  감사하며

 

또 한 내가 살아가야만 하는 이유가 되는

 

당신의 가슴 뛰는 소리가 좋습니다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도전전국투어 4회 촬영중

 

 

장소 상주 신흥지

 

5,000여평의 준계곡형 저수지

 

오리지날 토종탕

 

 

오늘은 5대씩 편성

 

현재까지 첫회는 낚시대 따먹지 안했슴 1승1패

 

 

배수는 하지않아고 있어 분위기는 굿입니다

 

그래도 배수기라서 하류뚝방 초입 수심 1~2m권에 5대편성

 

 

뚝방 가운데 게스트

 

이름가먹었어요,,ㅋㅋ

 

상주에서 복북자 농사을 짓고 원직업은 설비사장님,

 

 

마름이 듬섬 듬섬올라오고

 

바닥은 깨끗한편

 

 

 

사각형의 저수지

 

수질좋고 공기 좋고

 

조용하고 끝내줘요

 

 

이번촬영은 원래는 경기도 이천권에서 예정이 되엇으나

 

이천권 용인권 마땅한 저수지가 없어 촬영하지 못하고

 

내려와서 급하게 저수지 게스트 모두 급조해서 촬영했습니다

 

촬영에 임해주신 사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짬낚의 흔적 꺼갱이 한통이 보이네요

 

짬낚 깨잎사이즈 억수로 많아요,

 

 

 

생신이라서 일찍철수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족들 모두 모여있는데도 촬영에 임해주셨어 고맙습니다

 

생신축하 모습은 방송으로 보세요

 

온가족이 저수지에서 생일 파티했습니다

 

 

현지인 아침에 짬낚하로 들어왔네요

 

딱 2시간 하고 집에 가뿌네요,,ㅋㅋ

 

 

만수위보다 3m정도 빠졌네요

 

 

상류 모래톱자리

 

상당히 배수가 많이 되어있어,

 

모래톱에서 낚시가 불가능할정도의 물이 빠졌네요

 

 

만수가 되면 상류 포인트 쥑기겟는데,

 

지금은 볼품없는 포인트

 

 

상류에서본 저수지 모습

 

 

사각형의  신흥지 최상류

 

 

산 직벽 포인트

 

 

도로가에는 포인트가 완만하게 이루어지고 있네요

 

만수가 되면 포인트 형성이 달라지겠지만

 

 

뚝방 초입 수심이 다소 낮은곳 80cm~2m권에 대편성

 

마름이 올라오고 바닥은 깨끗하고

 

 

 

금년에는 모내기가 예전보다 빠른것 같네요

 

상주 논마다 모내기가 끝난 곳이 많이 보입니다

 

기온이 그만큼 올라가고 잇다는 증거같네요

 

 

곶부리 돌무덤 포인트 1급포인트

 

 

뚝방 좌안

 

 

 

 

물쫑 공사한지 오래되지 않은것 같아 보입니다

 

잔챙이  억수로 많아요

 

장어도 잇어요,,ㅎㅎ

 

 

제방에서본 저수지 모습

 

 

 

 

 

 

낚시 댕기면서 채집망을 담구어도 물방개가 이렇게 많이 들어온건 첨입니다

 

먼 물방개가 와따 많네

 

이러니 낚시 하기 힘들지

 

엄청 힘들어요,,

 

물방개의 소행,,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