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람따라 구름따라 토붕사 케미히야님의 합천 도랑낚시스토리



바람따라, 구름따라, 토붕사 ,케미히야,님의 합천 도랑낚시스토리 


 

 

 

아름다운 눈에는 
아름다움만 보이듯 
보는 눈이 아름다우면 
세상 모든게 
아름답게 보인다 
이성계=사명대사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이짜 저짜 사방팔방 돌아봐도

 

낚시할만한곳이 없어요 ㅜㅜ

 

 

가믐으로인해 농민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민폐끼칠까

 

마을근처 낙시 가기가 꺼려지는 시기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또랑낚시 가기로 결정했어 *^^*

 

 

합천에 있는 또랑,

 

정확한 위치는 몰라요

 

오라는되로 가서요,,ㅋㅋ

 

 

차에서 정확하게 12m

 

진입여건 그런되로 괜찮아요

 

 

연안권은 모조리 부들밭

 

상류권 홈통 포인트는 마름도 올라오고 있네요

 

 

부들 갈대가 키만큼커서 포인트에 앉으면 보이지도 않는 포인트

 

모기 억수로 많아요

 

근디 괜찮아요

 

케미히야 모기가 안물어요,,ㅎㅎ

 

요상하지요

 

피가 더러분가 모기가 안좋아해서 다행입니다

 

 

수심 케미히야 포인트 평균 60cm

 

좌측 하류권은 80~120cm

 

 

미끼는 옥시기 사용하라카네요

 

지렁이 미끼에는 블씨가 장난이 아님

 

대신 꺼갱이 미끼에 장어도 올라온다고 합니다

 

간큰 꾼은 꺼갱이 사용해도 무방함

 

 

 

간만에 10대편성해봅니다

 

1.6대에서 3.4칸 까지 10대 장착

 

 

진입로 유격훈련 몇번 해야 합니다

 

붕어에 대한예의는 지켜야지요,.ㅋㅋ

 

 

또랑 양쪽에는부들로 포인트 형성이 기가막히게 잘되어있습니다

 

 

쏘가리님 포인트

 

내낚시대 짧은거 빼았아갔어,,꽝 쳤어요,

 

 

동네아저씨 스타일이네요,,ㅋㅋ

 

 

 

장원한 포인트.

 

수심80~1.2m

 

 

 

행복남님 쏘가리님 모닝인사중

 

잘잤을까요,,,?

 

잘잤다네요,..ㅋㅋ

 

 

늦게오면맹탕에서,,,

 

포인트 알지 못하면 진입로가 어딘지 몰라서 맹탕에서 해야지요,

 

 

마름과 부들사이..

 

먼가 나올것 같은데 물이 20cm 정도 빠졌다네요

 

물이 빠지니까 역시 붕어는 어디로숨고 나오질않네요

 

 

그래도 모델은 나왔습니다

 

35cm 월척

 

 

 

 

월척외 준척급

 

 

 

 

포인트 모든 여건은 좋은데

 

가믐으로 예민한 붕어들의 움직임이 둔해지는 시기에 모델이 나와주어 천만다행입니다

 

 

동네 할배  스타일,,ㅋㅋ

 

 

마름

 

 

붕어와의 교신역활하는 찌

 

 

 

 

철수하는 뒷모습은 무겁게 보이네요

 

 

 

동료가 좋다는게 이런가 봅니다

 

힘든 장짐들어주고,,

 

철수할때는 먼저 하면  손해ㅋㅋ

 

늦게 철수하세요...

 

 

합천 또랑에서 행복남님 쏘가리님 박조사님 모기한데 물려가면서 수고많이 했습니다

 

모델이 나와서 케미히야는 야호 입니다.

 

 

 

배수기 즐낚 하세요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