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괴산으로의 낚시여행 산천초목 괴산신흥지 낚시스토리



괴산으로의 낚시여행 산천초목 괴산신흥지 낚시스토리 


어제 걸려온 탈랜트정명환님의 전화한통 조금 내일까지 여유가 있으시다고 낚시가자고 바로 짐싸들고 괴산 신흥지 산천초목 신흥낚시터로 고고 했습니다

도착하니 낯익은 차량한대 먼저도착하셔서 괴산신흥지 대표님과 이런저런 담소중 

 





주변을 5분안에 스캔하고 


걸어서 진입할수있는 수상좌대로 향합니다 






벌써 해가지려고하네요

 



정말풍경하나만큼은 끝내주네요 




좌대에 자리잡자마자 낚시대도 안피고 새벽2시30분까지 

먹었습니다 





먹다지쳐 남은 등심과 21년산 양주에 준비해간 얼음에 

낚시는해보지도 못하고 아침이 밝았네요

하긴 새벽3시에 낚시대펴서 한시간도 못하고 졸음을 이기지못하고 

눈뜨니 아침8시네요 


아침에 잠시 한두시간하고 

낚시스토리팀장과 후배한분이 신흥지 수상좌대에 있네요 

같이 아침부터 삼겹살과함께 또 먹고 이런저런 잼난애기로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전꽝이고 정명환형님께서 엄청난 떡붕어 2수 

대하에 삼겹살에 정말 먹고만왔네요 


유석티장은 구경못햇지만 황쏘가리 하나 잡아 후다닥 회떠먹고 모른척 !!! 


시원한 수박까지 먹었습니다 


어설픈낚시대 2대 찌가맞는지 안맞는지 던져만놓고 고기물기를 기다리는낚시하고왔습니다 



산천초목낚시터 괴산 신흥지 


비록 많은붕어손맛은 보지못했지만 

황쏘가리 한마리가 힛트였구요 떡붕어2수로 마무리 ,,,


신흥지대표님이 블르베리2박스를 선물로 주시네요 고맙게 감사하게 잘먹고 신세지고왔습니다 


오후3시 관리실에서 커피한잔하고 정명환형님과 작별인사나누고 신흥지 대표님의 마중을받고 철수 


반제지로 고고 했습니다 

낚시스토리팀장유석 성우 짜야 아쉽다며 반제지에서 손맛보고있습니다

가랑비에 붕어입질볼수있을런지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