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점조황※

천수만 부남호 붕어조황스토리



천수만 부남호 조황정보 

http://www.naksistory.co.kr/board/index.html?id=a1cc0&no=137

인천이 이상민 여러번 도전끝에 중치급 대물 낚으시고
멋지게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6칸대
원 줄 : 카본라인3호
목줄호수 : 카본라인 2호
목줄길이 : 8cm
바 늘 : 붕어11호 양바늘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2.8m
미 끼 : 생새우
케미종류 : 낮케미 사용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오전7시 50분경
입질형태 : 살짝 올리디가 끌고가는 입질로 중치급 45cm
대물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이상민님이 낚은 45cm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1






이상민님이 낚은 45cm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2






이상민님이 대물걸어 뜰채에 담는 모습






이상민님이 대물걸어 뜰채담아 들어 보여고 있네요






이상민님이 대물걸어 뜰채에 담아있어 촬영전






이상민님이 낚은 45cm계측 붕어






이상민님이 낚은 45cm계측 붕어 멋진 자태






동편 1번 제방 하류 오늘 오전 전경






1번 제방 중에서 본 서편 상류 오늘전경






박종문님 개인 기록 경신 하면서 운좋게 혹부리 낚으시고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8칸대
원 줄 : 카본라인4호
목줄호수 : 케브라2호
목줄길이 : 12cm
바 늘 : 붕어10호 양바늘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2m
미 끼 : 생새우
케미종류 : 케미라이트 낮케미 사용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어제 낮 3시경부터 시간별 입질
입질형태 : 살짝 올려다가 끌고가는 입질과 전형적인
붕어 입질로 44cm대물과 허리급 월척급 초대박 조황
내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박종문님이 낚은 44cm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1






박종문님이 낚은 44cm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2






박종문님이 낚은 44cm계측 붕어






박종문님이 낚은 44cm붕어 자태






박종문님 44cm 붕어외 초대박 마릿수 살림망






박종문님이 혹부리 44cm붕어와 초대박 마릿수 낚은 포인트






2번 제방 중앙에서 본 동편 상류 전경






검은여수로 오늘 오전 전경






당진의 김재욱님 동료3명이 같이 출조하여 대물과
마릿수 챙기며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6칸대
원 줄 : 카본라인2.5호
목줄호수 : 합 1.5호
목줄길이 : 10cm
바 늘 : 다이지9호 양바늘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4.5m
미 끼 : 글루텐
케미종류 : 케미라이트 낮케미 사용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어제밤 11시부터 오늘 오전 10시까지
입질형태 :주로 전형적인 붕어 입질로 44cm대물과 4짜급
마릿수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김재욱님 44cm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1






김재욱님 44cm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2






김재욱님이 낚은 44cm계측 붕어






3번 제방 하류 오늘 오전 전경






서편 2번 제방 상류 오늘 오전 전경






서편 2번 제방 하류 오늘 스치로폴이 다시 설치 되었습니다.






김재규님 동료들과 같이 출조 하여 4짜 낚으시고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6칸대
원 줄 : 카본라인2.5호
목줄호수 : 합사 1.5호
목줄길이 : 10cm
바 늘 : 붕어11호 양바늘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6.5m
미 끼 : 글루텐
케미종류 : 케미나리트 낮케미 사용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오전 6시부터
입질형태 : 전형적인 붕어 입질로 40cm대물과 마릿수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김재규님 41cm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1






김재규님 41cm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2





달산제방 하류 오늘 오전 전경






장희완님 동료들과 같이 출조하여 4짜 같이 낚으시고
조행기 참조 해주셨네요..

낚 시 대 : 3.2칸대
원 줄 : 카본라인2호
목줄호수 : 함사1.5호
목줄길이 : 10cm
바 늘 : 다이지외봉 9호 양바늘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3m
미 끼 : 생새우
케미종류 : 케미나리트 낮케미 사용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새벽 1시부터 오전 까지 입질
입질형태 : 전형적인 붕어 입질로 4짜 낚으시고
조행기 참고 해주셨네요..






김재욱 장희완 김재규님 각자 4짜 들하고 같이 합니다 안






김재욱 장희완 김재규님 각자 4짜 들하고 같이 합니다






김재욱 장희완 김재규님 각자 4짜 들입니다1






김재욱 장희완 김재규님 각자 4짜 들입니다






김재욱 장희완 김재규님 각자 4짜 잡은 붕어 놓아주는 미덕~






서편 1제방 하류 오늘 오전 전경1






서편 1제방 하류 오늘 오전 전경










천수만[부남호]6월24일 45cm 44cm 초대박조황


부남호 어제와 비슷한 날씨로 조황도 비슷한것 같습니다..
연일 대물과 마릿수가 낚이는 편이네요..
2번 제방 서편에 인천분이스치로폴 좋은 걸루 새로 설치하셨네요.



인천이 이상민 여러번 도전끝에 중치급 대물 낚으시고
멋지게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6칸대
원 줄 : 카본라인3호
목줄호수 : 카본라인 2호
목줄길이 : 8cm
바 늘 : 붕어11호 양바늘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2.8m
미 끼 : 생새우
케미종류 : 낮케미 사용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오전7시 50분경
입질형태 : 살짝 올리디가 끌고가는 입질로 중치급 45cm
대물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박종문님 개인 기록 경신 하면서 운좋게 혹부리 낚으시고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8칸대
원 줄 : 카본라인4호
목줄호수 : 케브라2호
목줄길이 : 12cm
바 늘 : 붕어10호 양바늘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2m
미 끼 : 생새우
케미종류 : 케미라이트 낮케미 사용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어제 낮 3시경부터 시간별 입질
입질형태 : 살짝 올려다가 끌고가는 입질과 전형적인
붕어 입질로 44cm대물과 허리급 월척급 초대박 조황
내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당진의 김재욱님 동료3명이 같이 출조하여 대물과
마릿수 챙기며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6칸대
원 줄 : 카본라인2.5호
목줄호수 : 합 1.5호
목줄길이 : 10cm
바 늘 : 다이지9호 양바늘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4.5m
미 끼 : 글루텐
케미종류 : 케미라이트 낮케미 사용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어제밤 11시부터 오늘 오전 10시까지
입질형태 :주로 전형적인 붕어 입질로 44cm대물과 4짜급
마릿수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김재규님 동료들과 같이 출조 하여 4짜 낚으시고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6칸대
원 줄 : 카본라인2.5호
목줄호수 : 합사 1.5호
목줄길이 : 10cm
바 늘 : 붕어11호 양바늘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6.5m
미 끼 : 글루텐
케미종류 : 케미나리트 낮케미 사용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오전 6시부터
입질형태 : 전형적인 붕어 입질로 40cm대물과 마릿수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장희완님 동료들과 같이 출조하여 4짜 같이 낚으시고
조행기 참조 해주셨네요..

낚 시 대 : 3.2칸대
원 줄 : 카본라인2호
목줄호수 : 함사1.5호
목줄길이 : 10cm
바 늘 : 다이지외봉 9호 양바늘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3m
미 끼 : 생새우
케미종류 : 케미나리트 낮케미 사용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새벽 1시부터 오전 까지 입질
입질형태 : 전형적인 붕어 입질로 4짜 낚으시고
조행기 참고 해주셨네요..



연일 조황이 이여지고 있습니다
대물과 마릿수로 낚시 하시는 분들 즐겁게 하고 있는 요즘
평일 출조 하시는 분들이 얼마 안되네요..
가뭄에 대물생산이 되는 건만큼 혹독한 댓가을 치루셔야
합니다..
모기와 깔다구가 많으니 참고 하시고 출조 하시기 바랍니다..




부남호 수요일 실시간 조황입니다..



저희 낚시점에서는 무조건 출조 하시라 하지 않습니다
조사님들 무주건 출조 하시지 마시고 신중히 결정하시고
출조 하시기 바랍니다..




♣♣♣ 쓰레기 태우지말것을 당부 말씀드립니다 ♣♣♣

부남호 전지역에 도로나 낚시한 자리에 담배꽁초는 버리지
맙시다.
어느곳이라도 담배 꽁초 하나까지 줍고 청소 하니
애연가는 담배 꽁초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봉투에 담아 놓지 못할경우 절대로 쓰레기는
태우지 마시기 바랍니다..
청소할때 타고난 재까지 치우고 덮는 시간이 너무나 많이 걸립니다..
쓰레기 태우는 자리가 안없어지면 그자리에 쓰레기 버리는 경우가
많아 깨끗하지 못하니 당부 말씀 드립니다..
처리 못할경우 차량에서 바로 실을수 있는 도로변에
놓아 두면 바로 청소 됩니다..




방조제낚시
카페주소 : http://cafe.daum.net/somssidn
네비주소: 1.서산시 부석면 창리 282-28
2.천수만철새휴게소
위에 둘중 하나 주소면 오실수 있습니다.

041)667-1788
010-9007-8877 


728x90

'※낚시점조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위천 조황정보 붕어소식  (0) 2015.06.26
천수만 부남호 붕어조황  (0) 2015.06.26
천수만 부남호조황  (0) 2015.06.23
천수만 부남호 조황정보  (0) 2015.06.22
천수만 부남호 조황  (0) 2015.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