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점조황※

부남호 천수만 조황정보


천수만 부남호 조황 

대구의 권오흥님이 멀리서 출조하여 오랜만에 4짜 대물 들고
한컷 남겨주셨네요..


낚 시 대 : 4.4칸대
원 줄 : 카본라인4호
목줄호수 : 케브라 2호
목줄길이 : 10cm
바 늘 : 붕어 10호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4.5m
미 끼 : 글루텐
케미종류 : 낮케미 사용 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오전 30시 30분
입질형태 : 살짝 올리다가 끌고가는 입질로 43cm 되는 대물과
4짜 두수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권오흥님이 낚은 43cm계측 붕어






권오흥님이 낚은 마릿수 조황






가락동의 이시훈님 마릿수 낚으시고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5칸대
원 줄 : 카본라인4호
목줄호수 : 케브라 2호
목줄길이 : 10cm
바 늘 : 붕어 10호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3.5m
미 끼 : 생새우
케미종류 : 캐미라이트 분말 사용 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오전 8시
입질형태 : 전형적인 붕어입질과 살짝 올리다가 끌고가는
입질로 42cm 되는 대물과 마릿수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이시훈님니 낚은 42cm 계측 붕어






이시훈님니 낚은 42cm 붕어외 마릿수 조황






이시훈님이 낚은 포인트와 마릿수 살림망






서편 1번 제방 상류 오늘 오전 전경







달산수로 상류 보트낚시 오늘 오전 전경







인천의 이성화님 오랜만에 대물 낚으시고 멋지게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칸대
원 줄 : 카본라인3호
목줄호수 : 모노라인 2호
목줄길이 : 15cm
바 늘 : 붕어 12호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2.2m
미 끼 : 생새우
케미종류 : 전자탑 주야간 케미 사용 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저녁 11시 오늘 오전 8시30분
입질형태 : 전형적인 붕어 입질로 41cm 되는 대물과
마릿수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이성화님이 낚은 41cm 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1






이성화님이 낚은 41cm 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2






이성화님이 낚은 41cm계측 붕어






이성화님이 낚은 41cm 붕어외 마릿수 조황







1번제방 중에서본 동편 오늘 전경






1번 제방 중앙에서 본 오늘 전경







태안의 박종수님 오랜만에 대물 걸었다 터트리도 낚으시고
마릿수 낚으시고 한컷두컥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6칸대
원 줄 : 카본라인2.5호
목줄호수 : 케브라 1호
목줄길이 : 17cm
바 늘 : 붕어 11호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4m
미 끼 : 글루텐
케미종류 : 캐미라이트 젤 사용 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밤 12시부터 1시까지
입질형태 :올리다가 끌고가는 입질로 40cm되는 대물과
대박 마릿수 허리급에서 월척급 조황 내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박종수님이 40cm 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1





박종수님이 40cm 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2






박종수님이 40cm계측 붕어






박종수님이 40cm붕어외 허리급 월척급 마릿수 조황






달산수로 상류 보트낚시 오늘 오전 전경






3번 제방 하류 오늘 오전 전경






검은여 수로 오늘 오전 전경






동편 2번 제방 상류 오늘 오전 전경






동편 2번 제방 하류 오늘 오전 전경






군산의 운심월성의 회원이신 원조사님이 낚은 42cm 계측 붕어






군산의 운심월성의 회원이신 원조사님이 어제 오전 타임에 42cm외 마릿수 조황






군산의 운심월성의 회원이신 원조사님이 어제 오전 타임에 42cm외 마릿수 조황1






동편 1번 제방 하류 오늘 오전 전경







부남호 노을






나리꽃1






부남호 자귀나무꽃






부남호주변 나리꽃이 폈네요






부남호 지역 오늘 청소 완료 차량










천수만[부남호]6월28일 43cm 42cm마릿수 대박조황


부남호 어제는 북서풍이 불어 낚시 하기 힘들엇지만
오늘 오전은 잔잔하다가 바람 방향이 남서풍으로 바뀌면서
낮 낚시 대물 조황도 있었네요.



대구의 권오흥님이 멀리서 출조하여 오랜만에 4짜 대물 들고
한컷 남겨주셨네요..


낚 시 대 : 4.4칸대
원 줄 : 카본라인4호
목줄호수 : 케브라 2호
목줄길이 : 10cm
바 늘 : 붕어 10호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4.5m
미 끼 : 글루텐
케미종류 : 낮케미 사용 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오전 30시 30분
입질형태 : 살짝 올리다가 끌고가는 입질로 43cm 되는 대물과
4짜 두수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가락동의 이시훈님 마릿수 낚으시고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5칸대
원 줄 : 카본라인4호
목줄호수 : 케브라 2호
목줄길이 : 10cm
바 늘 : 붕어 10호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3.5m
미 끼 : 생새우
케미종류 : 캐미라이트 분말 사용 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오전 8시
입질형태 : 전형적인 붕어입질과 살짝 올리다가 끌고가는
입질로 42cm 되는 대물과 마릿수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인천의 이성화님 오랜만에 대물 낚으시고 멋지게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칸대
원 줄 : 카본라인3호
목줄호수 : 모노라인 2호
목줄길이 : 15cm
바 늘 : 붕어 12호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2.2m
미 끼 : 생새우
케미종류 : 전자탑 주야간 케미 사용 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저녁 11시 오늘 오전 8시30분
입질형태 : 전형적인 붕어 입질로 41cm 되는 대물과
마릿수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태안의 박종수님 오랜만에 대물 걸었다 터트리도 낚으시고
마릿수 낚으시고 한컷두컥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3.6칸대
원 줄 : 카본라인2.5호
목줄호수 : 케브라 1호
목줄길이 : 17cm
바 늘 : 붕어 11호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4m
미 끼 : 글루텐
케미종류 : 캐미라이트 젤 사용 하셨네요.
지역형태 : 본류 맨바닥
입질시간 : 밤 12시부터 1시까지
입질형태 :올리다가 끌고가는 입질로 40cm되는 대물과
대박 마릿수 허리급에서 월척급 조황 내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부남호 강한 북서풍으로 낚시 조건이 안좋아
전체적으로 주말과 휴일 조황이 출조 하신분에 비해
많이 낚이지는 않았습니다..

연안권에서도 대물보다 허리급 약간 마리 낚였고
본류권 제방에서만 대물과 마릿수가 많이 낚였네요..





부남호 주말과 휴일 실시간 조황입니다..





♣♣♣ 과속신호단속합니다 ♣♣♣

A지구에서는 시속 80Km 입니다 연일 단속원이 과속 카메라 촬영
하고 있으니 속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버드랜드 입구 사거리 경찰이 신호위반도 연일 단속 하고
주하시고 신호 잘지키시기 바랍니다..







저희 낚시점에서는 무조건 출조 하시라 하지 않습니다
조사님들 무주건 출조 하시지 마시고 신중히 결정하시고
출조 하시기 바랍니다..




♣♣♣ 쓰레기 태우지말것을 당부 말씀드립니다 ♣♣♣

부남호 전지역에 도로나 낚시한 자리에 담배꽁초는 버리지
맙시다.
어느곳이라도 담배 꽁초 하나까지 줍고 청소 하니
애연가는 담배 꽁초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봉투에 담아 놓지 못할경우 절대로 쓰레기는
태우지 마시기 바랍니다..
청소할때 타고난 재까지 치우고 덮는 시간이 너무나 많이 걸립니다..
쓰레기 태우는 자리가 안없어지면 그자리에 쓰레기 버리는 경우가
많아 깨끗하지 못하니 당부 말씀 드립니다..
처리 못할경우 차량에서 바로 실을수 있는 도로변에
놓아 두면 바로 청소 됩니다..




방조제낚시
카페주소 : http://cafe.daum.net/somssidn
네비주소: 1.서산시 부석면 창리 282-28
2.천수만철새휴게소
위에 둘중 하나 주소면 오실수 있습니다.

041)667-1788

010-9007-887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