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화낚시터 신선지낚시터 조황정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하네요.

건강 유념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김 실장 인사 올립니다.



수상 7호 두분께서 오늘아침 일찍 철수하시며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수상9호 몇칠 전 카톡으로 보내주셨네요.





인정하기엔 조금 모자라지만 그래도 찌는 드려야죠~^^



수상 8호 너무 기분 좋은 손맛, 찌 올림도 좋았다 하시네요.

깔끔하게 청소해주시어 수제 찌 받아가셨네요.





수상9호 어르신 모시고 찾아주신 부부님 감사합니다.









수상2호 일찍 주무셨답니다.



특3호 짭짤하게 올리셨네요.


수상좌대 사진으로 봐도 조황이 확실히 좋아졌네요.

주로 밤낚시 조황이 좋은 편이며 수심이 깊은 좌대에선(9,10호)

낮에도 잦은 입질 들어오는 것으로 확인 해 드립니다.

좌대 편차는 거의 없으며 딸기글루텐에서

좋은 반응 보인듯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