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붕사 위천강 바람따라 구름따라



 

 

 

 

내 입에 따뜻한 말 한마디


담겨 있다면


그것은 희망 입니다


그 말로 남을 위로 할 수 있고


격려할 수 있고


기쁘게 할수 있으니까요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군위군 의흥면

 

의흥수로

 

 

씨 억수로 더버요

 

 

께한 조우

 

행낚 대표 김진태 (물사랑)님

 

염순곤 (난공불락)님

 

케미히야

 

요렇게 3명

 

 

붕어병법 박상길 감독님

 

피싱투게더 PD님

 

도전 전국투어 담당 장병용 감독님

 

 

늘의 담당 PD는

 

행낚대표 물사랑님 =  피싱투게더 담당PD

 

 

난공불락님 = 도전전국투어 장병용PD님

 

 

케미히야 = 붕어병법 박상길 감독님

 

 

각 카메라 감독 바꾸어서 촬영해봅니다

 

색다른 영상을 위해서,

 

 

위천강 포인트 부들과 마름으로 쥑깁니다

 

포인트 선정은 지맘되로

 

하고싶은 자리에서~~

 

 

 

오늘하루 케미히야 영상을 담아주는 박상길 감독님(붕어병법 PD)

 

 

오늘의 밋션,

 

꼴찌가 아침 사기,.

 

 

부들이 시작되는 곳에 케미히야

 

좌청용에 난공불락님

 

우백호에 불사랑님

 

 

수심70CM

 

미끼는 옥수수 지렁이 글루텐

 

잡어성화에 나중에는메주콩

 

내자리만 유독 잡어가 많았습니다

 

 

 

 

 

케미히야 담당PD님은 다음날 촬영이 있어 일찍철수해서 영상 분량이 나올지 모르겠네요

 

 

셀카놀이중

 

요즘 셀카놀이에 푹빠졌습니다,,ㅋㅋ

 

 

 

삼복더위의 태양도 서서히 서산으로 넘어가고,,

 

이제 밤낚시들어갈 시각이 된것 같네요

 

밋션 성공을 위해서~~

 

 

우백호 물사랑님 피싱투게더 PD님이 촬영중이네요

 

 

오리발 포인트 8대편성

 

과연 붕어가 나올까요,..?

 

검문소가 2개 설치 해놓았는데

 

검문소 통과하는 붕어가 있을까,,,

 

 

 

좌 청용 난공불락님 장병용PD님이  촬영

 

좋은 그림이 나올듯하네요

 

 

어쭈구리 한마리 걸었네

 

순간포착했습니다

 

 

 

 

 

아~~ 부러부라,,

 

월척은 안되비네요

 

 

 

 

자~~ 낚는순간  멘트좀 해주이소,,ㅎㅎ

 

멘트는 행낚 영상에서보이소,

 

나도 몰라요

 

먼말했는지

 

 

 

 

마름사이 사이 장대로 공략

 

요짜는수심이 1M권

 

잡어성화가 별로 없다카네요

 

 

위에서 본께 케미히야 포인트 쥑기네요

 

 

아~~ 월척이나왔네요

 

우 백호의 승리이네요

 

축하 합니다

 

 

붕어가 아무리 봐도 이쁜가보네요

 

아침안사도 되니까 더 좋은가 보네요,

 

 

요짜 입질대는 여명이 떠오르는 시각부터 11시까지가 피크타임

 

마릿수와 월척 추카 추카요

 

 

 

 

왕중왕전 에서 케미히야 꼴지로 아침 콩국수 샀습니다

 

피같은 돈으로,ㅋㅋ

 

이번 번출에 함께해주신 물사랑님 난공불락님 외

 

카메라 감독 3분 모두 수고 많이 했습니다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