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붕사 대경지부8월정기출조 낚시스토리



 

 

 

나에게 주어진 하루가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밥과 몇 가지 반찬 풍성한 식탁은 아니어도


오늘 내가 허기를 달랠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대경지부 8월 정기출조

 

 

장소 급변경

 

청도권에서 창녕권으로 급변경

 

 

대경지부 정출에 참석해주신 회원님과 초대손님들 모습 담아 봅니다

 

정조사님 함께 해주셨습니다

 

 

회원들 제방권에 자리했습니다

 

고기잘나오는 상류권은 한자리도 차지못했습니다

 

고기안나오는 제방에 옹기종기

 

 

황제조우회 변삿갓 회장님 먼길와주셨습니다

 

삼겹살 잘먹었습니다  탱큐합니다

 

 

제방우안 하류권에도 고기안나오는 포인트에도 우리 회원님들 보입니다

 

 

 

항상좋은날 오랜만에 함께 했네요

 

 

요즘 탈력받고 있는 행복남님

 

 

멀리 광양에서 초보방랑자 부부 함께 참석해주셨습니다

 

먼길 달려와준 초보방랑자님 고맙습니다

 

 

마름작업 구녕 10개 뚫어서 찌을 세워보지만

 

경상도 붕어 구경하기 힘든다고 하는 초보방랑자님 포인트

 

 

대경지부 지부장 케미스나이퍼님

 

1급포인트에도 붕어 없다카이,,.

 

 

 

 

제방 끝자리에 대구에서온 조사님 자리가 보입니다

 

연밭 포이트에서 별다른 입질은 받지못하고

 

같이온 조사님은  월척 3수 하셨다네요

 

 

 

뚝방 좌안 초입에는연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연밭 낚시 매력있는곳입니다

 

 

연밭 초입 자리가 비어있네요

 

전날  초저녁에 한수 하고 철수했다고 합니다

 

 

가급적이면 연을 짜르지말고 있는 구녕에 짧은대로 공략해도 붕어는 나옵니다

 

욕심을 버리세요 !!!

 

 

대구서 온 조사님 살링망 구경시켜주네요

 

감사 합니다

 

 

월척 하심을 축하 드립니다

 

 

 

빵좋은 34cm 월척

 

 

지금 나오는 사이즈가 거이 30대중반만 나오고 있네요

 

사짜급 붕어들은 움직이질 않고 있습니다

 

30대붕반 삼둥이 ^^

 

 

뚝방에서본 상류권 모습

 

 

뚝방에 산책길을 만들어 놓앗네요

 

 

정조사님 3박 동안 미동도 없는 찌만 ㅜㅜ

 

 

아침장을 보고 있지만

 

이제는 철수해야 할시간이네요

 

기다려도 님은 오지않고,~~

 

 

케미히야 오늘은 12대 편성해봅니다

 

욕심부렸지만,,

 

결과는 대 접는대 많은 시간만 허비한 꼴이네요,,ㅜㅜ

 

 

마지막 마무리 하는 아름다운 손 을 보고 있습니다

 

 

쓰레기문제로 낚시금지령 내렸다 풀렸다 반복하고 있습니다

 

제발 자기쓰레기만 되가져오도록 합시다

 

 

 

 

 

수거한 쓰레기는 오늘도 케미히야 흑마에,,

 

새차인데 실실 쓰레기 냄새가 납니다

 

케미히야 새차에 쓰레기 냄새 안나는 그날까지

 

환경보호는 이어 집니다

 

낚시한 자리는 흔적을 남기지 맙시다

 

 

 

자~~

 

우리의 호프들의 월척 붕어 구경해봅시다

 

쏘가리님 나이스 합니다

 

 

33cm

 

 

 

 

요즘 장타율 최고인 행복남님

 

그치만 정출 전날 생포해서

 

부상은없시유,,

 

아까비.

 

 

대경지부 8월 정출에 참석자 명단

 

케미스나이퍼님 행복남님 쏘가리님

 

초보방랑자부부 황제조우회장 변삿갓님 정조사님 항상좋은날님

 

그리고 케미히야

 

총 11명 참석

 

참석해서 밤새 고생했습니다

 

 

 

요건 덤으로 케미히야 결과물입니다..ㅋㅋ

 

잡조사,,,

 

 

대경지부 8월 정출은 요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9월달은 추석명절로 인해서 정출 은 10달 다시 만나요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