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붕사 예천 무동지 바람따라구름따라 낚시스토리




토붕사 예천 무동지 바람따라구름따라 낚시스토리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도전전국투어 촬영장 이모저모

 

 

경북 예천소재 무동지

 

 

이번엔 멀리서 내려오신 태공님과 한판대결

 

 

사전답사 광전지에서

 

물방개와 우렁이 땜시롱

 

참패 당하고 이동한 저수지

 

 

가믐으로 저수률 50%

 

 

저수지 1/4 상류권이 부들밭

 

 

물색좋고,,

 

마름이 삭아서 분위기 좋고

 

외래어종 없는 오리지날 토종탕

 

 

 

여기도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부들에는 우렁이 알들이 보이는걸로 보아,,,

 

 

조용하고 분위기 좋고

 

대물이 부들속에서 라이징 하는 모습도 포착되고

 

가끔식 가물이도 덩달이 뛰고,

 

 

오늘의 게임룰

 

"월척급 붕어를 낚아라,"

 

 

 

예천 들녁에도 풍년이 들어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어느조사님은 대편성후 메뚜기 잡느라 정신이 없네요

 

주변에 무공해 농사로 메뚜기가 엄청많네요

 

 

 

제방초입에 대구서 조사님 자리했습니다

 

촬영이 잇다고 사전에 양해을 구했습니다

 

조명을 밝혀도 이해 해달라는 부탁을 드리고ㅡ

 

 

맹탕은 싫다

 

부들 작업을 해서 자리한 태공님

 

수심이 생각보다 나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수심 40cm

 

 

 

 

제방에서본 상류권 모습

 

 

도로 아래 곶부리에도 조사님이 자리했네요

 

이저수지에 넘 많은 정보을 공류해 주네요

 

얼마전 까지 많은 마릿수 나왓는데

 

물이 너무 많이 빠졋다고 해서 걱정이네요

 

 

제방 끝자락에 부들이 시작되는 포인트에 케미히야 자리했습니다

 

바닥 퇴적물이 많아서 채비 함몰이 우려되고

 

수심이 50cm

 

제방권이라 수심이 많이 나올줄 알랏는데,ㅜㅜ

 

 

 

 

오늘은 먼가 보여줘야 할낀데

 

초반부터 찌가 환산적으로 올라오네요,ㅜㅜ

 

좋아할일이 아닌것 같네요

 

 

붕어 입질이면 좋겠지만,

 

괴물체의 입질

 

그유명한 물방개 소행,,ㅜㅜ

 

 

우렁이가 청지렁이 물고 올라오네요

 

미차부러,,ㅜㅜ

 

 

물방개에는 어떠한 미끼도 소용이 없다는 사실

 

청지렁이가 좋다는 정보에도 소용이 없고

 

메주콩 옥수수 새우 청지렁이 모두 ko패

 

 

그래도 한수가 나와주네요

 

새우을 구워서 딱딱하게 해서 겨우 물방개 소행을 피해서 준척급 한수가 반겨주네요

 

 

 

 

이틀동안 낚시 물방개게 녹초가 되어서 겨우 모델 섭외 성공했네요

 

낚시 정말 어려분끼라,

 

 

이날 촬영 추버서 얼어죽는줄알랐습니다

 

새벽5시 기온이 영상 4도까지 내려가네요

 

 

 

예천권 대물터에서 대물은  만나지 못햇지만

 

태공님과 좋은 추억은 만들고 왔습니다

 

 

 

새로장만한 난로가 그래도 추위을 막아주네요

 

장비가 좋으니 낚시하기가  수월해지네요

 

에전에 우리들의 낚시선배님들은 우찌 낚시했을꼬,,,,,,,

 

생각하면서 예천권에서 도전전국투어 촬영을 마무리 합니다

 

 

이놈의 우렁이,,,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