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독정낚시터 독정지

gogofp_img

 

시원한 바람에 선선한 날씨, 그리고 밤이 되면 잔잔해지는 수면.

상가집가기에 좋고 민방위를 받아도 좋을 날씨지만,

조사님이라면 이런날, 상가집가야한다고...또는 민방위가 나왔다고 애교섞인 구라를 늘어놓고 낚시터로 향합니다.

gogofp_img

 

 어제저녁 독정의 노을입니다.

 

gogofp_img

 아름다움을 글로 표현할 재주가 없어 한장 더 투척합니다. 오늘은 직접오셔서 감동의 아싸리비아에 빠져보심이.....

 

gogofp_img

 오늘 아침 독정의 모습입니다

 

gogofp_img

 

 어디가 수면이고 어디가 하늘인지...???

gogofp_img

 낚시하기 좋은 날이 열렸네요~~

 

gogofp_img

 

 조황입니다. 찍새가 어제 술을 먹었는지... 

아님 술이 덜 들어갔는지 많이 흔들렸네요~~

gogofp_img

 

 붕어 사진보다는 가지런히 모여진 담배꽁초에 눈이 먼저가네요~~

gogofp_img

 계속해서 조황사진입니다

 

gogofp_img

 

 2인 3번의 조과입니다

gogofp_img

 수상 3번의 조과이구요~~

 

gogofp_img

 

역시나 수상 3번의 조과

gogofp_img

 

 논쪽에 살림망을 걸어 놓고간 어느 조사님의 조과

gogofp_img

 

 여긴 어디더라?? 개인좌대네요~~

gogofp_img

 산 밑 4인수상의 모습. 아들 군대갈때 울기 없기~~!!

 

gogofp_img

 

 역시나 4인좌대...

gogofp_img

 

 어제 산 밑 부교는 평소보다 많이 저조했네요~~

gogofp_img

 여긴 7인좌대의 모습입니다. 자주자주 방문해 주셔서 넘 감솨해요~~

 

gogofp_img

 

 여긴 어디지??? 아~~!! 아까랑 같은 사진입니다/

gogofp_img

 이것도 7인좌대. 

 

gogofp_img

 이것은 개인1호의 모습이네요~~

아~!! 그리고 이사진 밑에 어제의 방류사진이 첨부돼야하는데

손가락이 삐꾸인지라~~

지워버렸네요~~

 무튼~~!!

어제는 향어를 비롯해 붕어를 방류했구요~~

오늘은 붕어만 방류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조황정보 끝~~!!!

 

gogofp_img

 

 


 


주소 : 경기 안성시 원곡면 칠곡리 74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