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붕사 대경지부정출

토붕사 대구경북지부 정출이모저모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대경지부 10월 정기출조


장소 : 붕어 없는 도야지




케미스나이퍼 지부장님 계란 후라이 손수 준비하고,...



오늘의 밋션 


이곳은 터가 억수로 세서,,


외래어종 퇴치 운동


5마리 먼저 낚으면 귀가,,


못낚으면 아침까지 거시기 하게 고생.



대경지부 신입회원


덤벼부러님


함부로 덥비지마세용..ㅋ



붕어다,,!!!



요런 붕어 요기 없어요


블루길 베스 많이 낚으세용



분부석 분위기 쥑기고,,




먼저 도착한 회원부터 멀리서 부터 차곡 차곡 ㅋㅋ



베데랑님 멋쟁이 멋져부러요

대경지부 정출 해외안나가면 무조건 콜 ,,

선약 받았습니다


누구자리  ,,,?




아샷  ~~~


블루길 이다 


집에 일찍 가겠다,,





저수지 옆에는 왕릉이 보이고





꿍까님과 케미스나이퍼님



안쪽에서 차곡 차곡 채워서 집결,,



오짜조사 꿍까님



오짜조사 까꿍님



요기 차로 들어가면 나올수 있을까,,,?




오늘의 메뉴


거제도표 산지렁이






정출때 제일 고생 많이 하는 쏘가리님




사진 찍는다고 폼 잡으라니 말은 잘들어요,,


한번에 ok



오늘의 대상어종 나이스,,



채비야 폼 함잡아도,,



창년들녁에 풍년이 들었네요



멀리가지 말고 한곳에서 개입사진 박아뿌자요,,


이제 아랫도리 힘없어 몬댕겨요,,ㅜㅜ



있는폼 한번 잡아보소,



건너편에 조사님 한분 들어오셨네요


조용하게 한쪽에서 붕어와의 사투중이네요



대편중 뒤에 갤러리 구경하고 있네요



좌대 수평은 요렇게..


수평계 어플 다운받아서 설치,,



요렇게 하고 바로 잡니다,,ㅎㅎ



왼쪽부터 쏘가리님, 덥벼부러님,채비님, 베데랑님, 쿠미님,게미스나어퍼님,까꿍님,꿍까님,


촬영 케미히야


대경지부 신입회원 : 덥벼부러님


협찬품


베테랑님 : 금일봉


꿍까 까꿍님 : 금일봉


여의주님: 캔커피 1박스


베테랑님 : 순대


항상좋은날님 : 비타민c : 1박스


웃고살자님 : 음료수


채비님 : 돼지 주물럭


덥벼부러님 : 음료수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