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낚시업중앙회 이장님의 강원도여행


안녕하세요 ^^ 이장입니다 


추위에 다들 어찌 지내시는지요.....

이번 나들이는 동해입니다,,,,

걍,겸사 겸사 처제네 가족과 우리식구 모두가 움직여 봅니다



 

 이번에 개통된 제2영동고속도로을 이용해 봅니다

씨원 씨원하게 달려 줍니다 ^^



 광주휴게소도 있습니다.....

근데 우리가 들일일은 없을꺼 같아요 ㅋㅋㅋㅋ

넘 가차워..... ^^



 

 

 

 쓩하니 도착한 지*해변입니다....

잘 계셨어요,, 장모님..... ^^


보통 영동을 탈때보다 30분 정도는 세이브가 되는거 같아요....

좀 일찍 나서기도했지만 횡성휴게소까지 1시간정도가 소요되네요....





아침(?)해결하러 들른 주문진에 그집입니다 ㅋㅋㅋㅋ


 

 

 

 

 

 

 

기본
 

 생선구이



 

 장치찜



 







안목해변입니다

아그들 안보교육(?)하러 ㅋㅋㅋㅋㅋ


 

 

 

 






정동진


 

 예전 역은 이리 바뀌었네요.... ㅠ.ㅠ;



 

 

 


 흐...................미

이거이가 얼마맨이랴냐, 고현정소나무야......



 

모래시계 공원도 들러보고....

 

 



 너무 상업화(?)해서 한동안 안찾은 정동진인데 아그들에게 보여주러 들러 봅니다...





 하룻밤 신세질곳입니다



 

 


조용하니 좋은네요....





배고파하는 강지들을 위해 불을 지펴 봅니다


 

 

 

 

 

 

 괘기도 굽고



 

 

 해산물도 준비해서



 

 

 

 

   신나게 먹어 줍니다....^^




 

 

 

 

  소화도 시킬겸 바람도 쐴겸 구경나온 망상해변입니다....





 

 

  남아있는 잔불에 후식도 꿔봅니다...





 

 

 

   어느덧 어둠이.....





 

 

  이모 몰래(?) 강쥐들 소원도 들어 줍니다 ㅋㅋㅋㅋ

.

.

.

망상해변에 일출입니다


 

 

 

 

 

 



 

  예전엔(?) 야영테크가 뒤쪽에만 있었는데 지금은 해변에도 있네요..... ^^


아침은 국민영향식(?)인 라면으로 해결후 차밀리기전에 어여 집으로....

근디 제2영동이 마이 밀려서 곤지암으로 빠져서왔네요....

이용하실분들은 잘 판단하셔서 하시와요....^^



뽀나스 ^^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숯입니다

  불 피우실일이 있으신 분들은 함 사용해 보세요.... 아주 굳뜨입니다요 ^^


오늘은 여~ 까지................

*이상,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