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계성천 바람따라 구름따라 토붕사 케미히야님의 스토리

토붕사 케미히야님의 바람따라 구름따라 계성천에서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낚시는 헝그리 정신으로,,


오늘도 헝그리 로 생고 해결합니다


헝그리 메뉴


소고기에 삼겹살에 선산대한곱창전골,,기타등등,,



정월 초이틀 ,,


창녕권 수로,


종합병원 환자 접수 받습니다



중증 환자


케미히야 태진받침틀사장님,김부장님



나이롱 환자


황제조우회장 변삿갓님 , 행복남님,



오늘도 선수 본께 모델섭외 불가능할것 같은 예감,ㅜㅜ



젤먼저 도착한 케미히야


대편성후 수로 구경 댕겨봅니다



낙동강 가지수로,,


요짜도 겨울에도 잘얼지 않는다네요



하수처리장에서 따끈한 물이 내려와서 얼지 않는곳



수심은 포인트 마다 조금씩 다름


1.5m권도 있고 3~4m권 나오는곳도 있고


깊은곳이 유리하다함


현지인의 정보임,



유속은 조금있어 가벼운 채비는 NO


조금 무거운 채비 YES



다리밑 주차공간 넉넉함



차에서 가차분곳이 최고의 포인트


케미히야 지론 입니다



환자들 속속 집결하고 있네요


태진받침틀 사장님 입원수속 완료




포인트는 천지삐까리



천지삐까리 포인트 이지만 어디가 좋은지는 모름



병실에 입실하로 가고 있네요


행복남님이 보호자인듯 하게 보이네요



수로폭이 젤넓은곳을 선택했네요


회유하는 붕어가 머물수 있는 공간이 이곳이라고 하면서,,



수몰나무 주변에 짬낚시 하는 조사님이 보입니다


아마도 현지인이 있는 자리가 최고의 포인트가 아닐까 싶네요




오늘모델은 내가 구한다,,,


태진반침틀 사장인의 말,


믿어도 될런지..



중증환자들은 종합병원에 와야 치료가 되나 봅니다


뽐뿌질만 하면 환자들 와르르   ㅋㅋ


뽐뿌질 케미히야,,,ㅋㅋ



케미히야 자리


수심 2M권 


맹탕 바닥사정 깔끔함



수심은 요래요,,



3.0대부터 4.2대 까지 10대



대편성 프로급


조과는 아마추어 수준,,



케미히야 을 중심으로 우측으로 많은 조사님들이 자리했습니다


좌측이 하류 우측이 상류권으로 짐작이됨



요기는 큰거 안나오고 37~38CM 정도만 나온다네요


카드라 통신원의 말,



사진찍어놓고 본께 이상하네요


다리위에 찌을 세웠네요..



겨울낚시 억수로 힘드네요


매주 출조하지만 모델 시원하게 섭외못하고 있네요


의욕만 앞서지 결과는 영 아니네요



정선드려서 좌대설치하고 있네요



나이롱 환자들은 머하게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음력 정원 초이틀 창녕권 수로에서


혹시나 모델나올까 싶었는데 역시나 모델 구하지 못했습니다


선수교체해서 다음번에는 이쁜 모델 섭외 성공하겠습니다



함께해주신


변삿갓님,태진받침틀사장님,깁부장님,행복남님


모두 사랑합니데이,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