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화도 여행


이번은 강화도 입니다...

꽃게탕이 생각난다는 마눌에 한마디에 아들넘이 설래발을치네요....

아,, 먼디.... (짜종...)

이몸은 갠적으로 거리대비 시간이 많이 걸리는곳을 아주 싫어라 합니다


그래도.... 

나서 봅니다...



 

 

 흐~미... 이집 보소.....

오랬만(10여년도 더 지난듯해요... 설 뜨고는 안갔으니....)이기도 하지만

무지 무지 키우셨네요.....



 흐미,, 이런것까지....


수요*식회에 황선생이 이집 밸루라했는디.....

예전에 이몸이 다닐뗀 좋았는데 .... 그새 먼일이..... ㅠ,ㅠ;

그래도 아들넘이 우기니(??) 드가봅니다



 음.... 만만하지는 않쿤.....

게을 좋아하는 우리는 特 大 로....



 

 

 

 

 

 

 

기본



 동반자



 어리굴젓

이넘이 이집에 넘버원이네요... ^^



아니,, 먼넘에 꽃게탕이 주문하자마자 바로 쓩....

으~~~~ 머지..... 이 불길한 예감은.............. ㅠ.ㅠ;
 

 

 

 

 

 

 

 

 

 

너무나 실망스러워서 글 쓰는것 조차 귀찮네요....

희안하죠,,, 왜,불길한 느낌은 틀린적이 없는거죠.....

암튼 대실망입니다

맛이야 개취니 차지하고 꽃게상태가 아주, 아~주 메롱입니다

딱, 쓰레기통 가기 전날 느낌입니다

네버, 맹세코,절대로 다시는 안갑니다... 에~~ 퇴퇴...





기분은 전환해야죠... 먼길(?)왔는데....



외포리선착장입니다


 쩌~기 보이는 다리가 완공되면 석모도 가는배는 사라지네요....

새우깡 날닐수 있을때 다녀들 오시와용 ^^



 

 

 

 

 덕수리(?) 5형제 ㅋㅋㅋㅋ

얘들아 먼 생각(?)을 하고 있니....



 외포리 수산시장....

예전엔 왔을땐 걍, 난전 이였는데....



 횅~~ 하네요....

큰일은 큰일이네요....

언제나 맘 편한날이 올런지....



 

어리굴젓 한통 사들곤 털래 털래 나서 봅니다....





그래도 여까지왔는데 전등사 정도(?)는 들려 줘야죠.... ^^


 

 

 

 

 

 

 

 


 

 

 

 

 

 

 

 

전등사에서 바라본 서해를 뒤로 이번 나들이를 마무리해 봅니다


이곳뿐만 아니라 어느 순간부터 절들이 너무 세속화(상업화??)하는거

같아 맴이 아프네요..


오는길에 마눌에 한마디 : 시간이 아깝다,, 시간이....

우겨되던 아들에 한마디 : 엄마, 마장동 갈까....

ㅎㅎㅎㅎ 시끼,내말을 안듯더니 쌤통이다...(당근 속으로...)


오늘은 여~~까지

*이상, 끝................................................................... 


어제,오늘 극심한 몸살에서 헤어나지를 못하네요....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세요....

몸이 괜찮아지면 마장동에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