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평지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조도원TV 2017년 시조회


상주 송지에서 열렸습니다


송지지에 잠시 들려서 인사만 하고 일행들이 있는 지평지로 달려갑니다


끝까지 함께 하지 못했어 죄송합니다



종일 날씨가 변덕을 부리네요


비가오다가 맑다가 우박이 왔다가 바람이 불다가


최악의 조건은 다 만드는 날씨에


무지개 도 아름다운 자태을 자랑하네요



지평지 본류대가 아닌 골자리에 많은 조사님들이 대물의 꿈을 안고 찾아왔네요



현재 수위는 만수 보이네요



골자리 본류대보다가 수로에 많은 조사님들이 자리하고 잇네요


우리일행들은 골자리 본류대에 자리했습니다



케미히야 최고의 포인트로 손꼽히는 자리가 비어있어


운좋게 대편성 할수 있었는데


후문에 3박 꽝 하고 상류 수로가 있는 쪽으로 이동했다는 후문에


3박 꽝 했으면 나올때가 되었는데 라는 기대감으로 대편성 합니다



아직은 추버요,,



2.6대에서 3.8대 총 8대 편성


수심은 2.5M권


미끼는 옥수수와 딸기향 글루텐



현 수위에서 1M정도 빠지면 최고의 포인트



첫번째 다리을 중심으로 수로쪽에도 물이 가득차고


수몰나무 포인트가 멋지게 형성되어 있네요



현지인은 산을 넘어서 진입한 포인트


월척 한수 했다고 아침에 소식을 전해주네요


사진은 케미히야 진입할수가 없어 찍지 못했습니다


산을 넘고 물을 건너야 한다 카네요



독야님 첫번째 다리에서 검문검색중


본류대에서 윗쪽으로 올라가는 붕어 검거중



첫번째 다리와 두번째 사이


수몰나무 포인트


첫번째탕



수몰나무 속에서 붕어들의 움직임이 포착됩니다



긴대로 수몰나무 가까이 붙히면 되는데


거리가 조금 머네요



구미대붕님 장대 휘둘리지만 수몰나무 까지 안가네요




1번탕 우안에도 현지인들이 자리하고 있네요


본류대보다 수심이 낮고


산란철 이라 수몰나무 주변을 공략




두번째탕


이곳은 갈대와 수몰나무가 잘형성된 포인트


아직은 붕어들이 여기까지 올라왔을까 의문이 생기는 두번째탕



낚시을 하는 조사님들 대부분이 아는 지인들이네요


물가에 나오면 모두가 안면이 있고


몰라도 금방 친해지는게 꾼인것 같습니다



우끼님은 최상류 골자리 갈대포인트에 대편성중


오랜만에 함께 하네요


수심80~1M권 으로 그림 쥑기네요



최상류권에도 아는분이 자리하고 있네요


이곳에서 최상류에 갈대밭 포인트 공략


산란철 몇일만 더 기다리면 여기까지 붕어들이 올라올것으로 조심스럽게 전망해 봅니다



갈대포인트 수심 80CM권



구석 구석 채비안착한다고 여러번 투척하네요


바닥 안착이 오늘의 조과을 좌우하니깐요




지평지 골자리 모습



골자리 케미히야 일행들은 꽝


두번째탕에서 붕어가 나왔다는 소식에 카메라 들고 두번째탕으로 달려갑니다



지평지에서 가까운 문경에서 온 조사님 자리


두번째탕 산밑 수몰나무 포인트


수심 80CM 권



붕어 보여줄수 있냐고 조심스럽게 묻자 흔쾌히 보여주시네요



쌍둥이 대물 축하 합니다


바닐라향 글루텐으로 아침에 두번했다고 하네요


4번 입질받아서 두마리 성공


50% 확률 성공



이곳 입질시간대


밤 10시까지 하고 잠시 눈붙히고 새벽에 일어나서 아침10시까지


이시각에는 절대로 자면 붕어 구경못한다고 하네요



문경 문길성조사님의 조과


35CM 37CM





꽝조사들의 멋진 포스


징가님 덤벼부러님 독야님


모두 수고했어요,,,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