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빈지 토붕사 케미히야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 





김해붕어님



하빈지 두번째 이야기



하빈지을 다시찾은건 조황이 계속이어진다고 하기에 필자 다시한번 찾았습니다



아직은 오짜소문이 크게나질않았는지 빈자리가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도로가 포인트에도 오짜의꿈을 안고 들어온 조사님들도 보이고


보트는 몇대가 추가가 되어있네요




당일 하빈지 주변 기상청 날씨  기온영상12도 람약함 흐른날씨 예보가 되어 있네요



정조사님




박병준 님




정조사님과 박병준님





김해붕어님



이번출조에 최다어 7마리 주인공 행복남님



여름모기님 43cm









바람이 조금 붕어서 체감기온은 조금쌀쌀하다는 느낌이 드는 날입니다



도로가쪽 수심 80~1m권에는 물색이 많이 맑아져있어 바닥이


보이고 있는 상황에도 몇몇조사님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상류권에 자리가 없어 도로가 상류권에 자리했다고 합니다



필자는 제방우안 상류권 수심 1~2m권 에 대편성하고 함께한 지인들도 필자을 중심으로 좌우로 자리했습니다




물색은 확연히 도로가 보다 상류권이 탁하네요




같은 저수지임에도 물색의 차이가 많이 나고 아침과 저녁의 물색 탁도가 수시로 변하고 있어


물색이 탁할때 좋은 조황을 보이고 있네요



입질시간대는 초저녁과 아침입질이 최고조 를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터센 저수지에서 하루에 이렇게 많은 사짜붕어가 나온다는 사실이 실감이 나질 않습니다



바닥에는 말풀이 올라오고 있어 바닥안착이 되어야만 입질을 받을수 있습니다


채비는 가벼운 채비 옥수수내림 채비에 조황이 좋고 바닥채비는 입질이 둔한 편입니다




포인트별 조과도 차이가 많이 나네요



아침 조황체크을 위해서 상류권에서 낚시한 조사님들 자리에는


살림망이 없는걸로 보아 입질을 보질 못했나봅니다



반면 필자일행이 자리한 포인트에는 작게는 34cm부터 45cm 까지 14마리가 나왔습니다


월척급 붕어는 천대을 받을정도로 사짜붕어가 나와주네요



평균 수심 1.2m권에서 모두가 나왔다고 하네요


포인트 마다 1.2m권에 옥수수 미끼로 공략한게 성공을 했네요



최고의 조과는 정기준씨가 직벽포인트에서 어려운 포인트에 진입해서 4자급 붕어 7마리을 했어


주변에 부러움의 주공이 되었습니다



필자일행6명이 전원 사짜조사 탄생이라는 새로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낚시을 수십년해도 이렇게 시기가 딱맞는날이 다시오지않겠지요



이런기회는 생에첨이자 마지막 이겠지요



터센저수지에서 일행전원이 함꺼번에 4짜조사 등극이라는 새로은 기록을 세운 출조 였습니다




필자는 일상생활로 돌아가기 위해서 철수했지만 시간적 여유가 있는


지인분들은 몇일더 한다고 오짜붕어 도전에 몇일더 하겠다는


지인분들을 뒤로하고 하빈지 두번째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



배수가 시작되기전 월간붕어 애독자님들 오짜붕어 생포에 도전해보세요..




다녀간  흔적은 없이 추억만 가득담아 가는 항상좋은날님


멋져부러요



오짜붕어 도전 지금이 최적기 입니다




재재맘님






나두 2대 피고 기록갱신 도전


현재 43cm 기록중




욕심이 과했나,,ㅋㅋ




토붕사 이번에 가입한


여름모기님



세번째 이야기가 이어질지 모르겠습니다,,,,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