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터바다※

동해바다 금진항에서


안녕하세요 ^^ 이장입니다 

2박3일인데다 정리해서(?) 간단하게 올리는 재주가 없는지라 기~~내요.... ㅠ.ㅠ;


이번은 간만에(?) 동해바다로 나가 봅니다

목표는 "금진항" 입니다

바람에 너울성 파도에 일기예보가 맴에 들진 않치만 그래도 가는걸로...


 

 가는길에 들린 지경해변입니다

파도가 심해서인지 해변출입을 못하게해놨네요.... ㅠ.ㅠ;




 금진항 외항



 내항은 그래도 좀 나은편이네요....

확인후 민생고 해결하러....



 금진에 가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린다는 항구마차입니다



 

 워낙 유명한집(?)인지라 이른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기본은 소소합니다



 가자미회무침

맛납니다.... 특히나 신맛(?)이 거은 안 느껴저서 굿입니다 ^^



 

 대게칼국수

면종류을 애정하지않는 이장도 맛나게 한그릇..... ^^



 

 배도 채웠겠다 시작해 봅니다 ^^



 

 

 

 ㅎㅎㅎ 막간....



 

      요런 애들이 나옵니다



 

 잠시(?) 낚시후 저녘을위해 묵을곳으로....



 

 

 조개도 굽고



 

 잡은넘들로 회도 뜨고



 멍개에

 문어에


 빠지면 서운한 겹이도

 

 닭발에

 쭈꾸미도

 함께해 봅니다

 

  생일이신분도 계시네요 ㅋㅋㅋ



실컷 먹어주고는 잠시 휴식후 밤낚시하러...


 

 

 막간....



 뉘신지 모르지만 멋찌네요 ^^



담날 아침 안인에 염전해변으로.....

 역시나 해변은 파도가....ㅠ.ㅠ;



 민물과 바다가 만나는곳인데 전날에 영향인지 영..... ㅠ.ㅠ;



철수후 간단하게 모닝쐬주 ^^

 

 



자~~  또 올려 보시자구요.... ^^

 



 

 

 그와중에도 먹을껀(?) 먹어줘야합니다 ^^



 



 

 

 

 

 

 

 

잘~~ 나오네요... ^^


요즘은 어딜가도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

 아님 부부가 함께하는 모습이 많아서 좋으네요..... ^^



적당히 잡기도했고 끼니도 해결해야하니 묵는곳으로.....

잡은넘으로 회도 준비하고

 

 

 

 



 풀떼기(?)도 넉넉히....

 

 잡은애들로 구이도하고



 닭볶음탕도하고...



 

 자, 시작하시자구요....



 어여 뜨시지요.....

 

 먹어, 먹어 ♬



 

넘애살도

.

.

.



어느새 아침이.............



 

 많이 잔잔해진 바다에서 마지막 원투후

 정리하는걸로............ ^^



경포 갔다, 주문진에서 장본후 강릉에서 점심해결후 집으로, 집으로.... 

 

 우리가 2박3일 신세진집입니다

금진해변 바로 옆이고 깨끗한데다 저렴한가격(?)에 묵을수 있는곳이라

혹시나 근처에 가실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뜻합니다




 

뽀   나   스 ^^

 

 점심해결하러들린 강릉에 "예향정" 입니다

 

 

 기본



 셀프 야채


밥은 주문과 동시에 앙증맞은(?) 밥솥으로.... ^^



 김치찌게



 두루치기

불향(?)이 확... ^^   맛짱입니다



 

린틸콩이 들어간 밥입니다

집사람도 그렇코 모두가 인정한 맛집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낭중에 찿아보니 집근처에는 안보이네요.... ㅠ.ㅠ;  아까비....


나들이는 여~~까지

집사람이 함께한 자리라 여러모로 불편했을텐데도

함께해주시고 신경써주신분들에게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알 라 뷰, 감솨 ^^

*이상, 끝................................................................... 

담에 또 만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