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호지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산호지 

회사 동료들과 함께..

저녁은 간단하게 도시락으로 해결 합니다




물가에서 이정도면 만찬이 아닐까요,,




현재 저수률 47% (수자원공사 정보)





요건 아침 6시경 한마리 올라오는 모습 옆에서 생중계



아침에 요녀석이 올라오네요

28cm




산호지 상류권 이짜 저짜 건너편 통털어 케미히야가 장원 ,,ㅎㅎ




젤 먼저 도착했어 도로가에 전 폈습니다

맹탕인데 요짜는 바닥수초가 있길래 요짜 대편성




대형지 라서 저수률 47% 인데 상류권 수심이 1.5~2m권이 나옵니다

담수률이 많아서 배수가 진행 되어도 수심도 깊고 붕어도 나와주네요





건너편은 차량이 들어갈 정도로 물이 빠졌습니다




진입여건은 도로가 조금 힘들어도 도로가 포인트가 조황이 늘좋은편입니다




물이 빠진게 포인트는 천지삐까리 네요




자리는 억수로 편안했어 좋네요

텐트칠 자리도 넉넉하고 




연안권에는 수중수초가 있어 3.6대이상 넣어야 채비 안착이 잘되는곳

핑핑돌려서 길면 길수록 유리한 갈수지




건너편 소식

초저녁에는 케미히야 건너편 왼쪽편이 떠들디만 요짜는 밤이 되니 쥐죽은듯 조용하고

밤이 되니 건너편 오른쪽이 떠들기 시작,,

오메 시끄러버 DG는줄 알랐습니다




산호지 몇년전에 베스가 유입되어 이제는 한방터로 서서히 바뀌고 있습니다

참 좋았는데 베스유입으로 한방터,,





요즘 밤낚시 시간이 억수로 짧아요

저녁먹고 어영버영하면 12시 

한대피고 나면 4시 

4시면 날이 밝아오고

낚시할시간 겨우 몇시간 되지 않네요




밤새 잘자고 아침장 열심히 보고 있지만

야속한 붕어는 아침장에 모습을 들어내지 않네요




아직은 밤기온은 많이 내려가네요

추버요

난로가 아직은 필수 있것 같습니다




물빠진 흔적이 보이지요

클 났습니다

비가 왜이리 안오는지 가믐이 너무 심하네요





워낙 대형지 라서 그러지 이곳도 가믐에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반면 차량이 진입이 되니까 좋아하는 꾼들도 있긴 있네요




잠안자고  밤에 기다리면 한두번은 주는데 그시간에 자면 결국 입질못봅니다






흴링낚시 

붕어그까이꺼,,

진짜초자님 아침장보면서 폼 쥑기네요



산호지 전경 아침 전경을 담아 봅니다




추워서 덴트치고 

그래도 추어서 겨울옷 입고,,

계곡지 밤기온 많이 내려가니 난로 필참하고 다니세요




자 산호지 에서 하루밤 소식을 담아 봅시다

새벽 3시40분에 올라온 35CM 붕어




체형 체구 체색 모두 베리굿뜨 입니다






붕어 이쁘네요




붕어에 대한예의 사진 찍기전에 

붕어 몸욕제개 시키고 있습니다









축하 해주는 갤러리

이렇게 월척하면 축하해주는 갤러리가 있어야  행복한겨








낚은 붕어는 자연으로 품으로 돌려보네고

산호지에서 하루밤을 마무리 합니다





뒷정리는 여행자님 ,,,

깔끔하게,,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