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산 비응항 패밀리호에서 선상낚시


군산 비응항 패밀리호에서 선상낚시
참돔 우럭 광어 등 멋진하루보내고왔습니다 

010-8721-7622 패밀리호선장
http://www.pronaksi.co.kr
[패밀리호]는 7.93톤급 / 최대정원 18명 / 600마력의 쾌속선으로
보다 넓고 편안하게 낚시를 즐기실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각종 편의장비 (레이더 및 어탐장비 / 에어콘 / 화장실/ 객실 /점심식사제공 

고군산권, 격포권, 대천권, 연안루어 및 원도권 바다루어를 수시로 출조하고 있으며 다양한 포인트 안내도 해주시더군요

참돔 타이라바 웜다운샷 

참돔 우럭 광어 등 다양한어종이 





군산 비응항에 전날 도착해 신선횟집에서 저녁식사겸 반주한잔하고 일찍 모텔에서 새벽4시기상을위해
모든준비를 마치고 선상낚시에 도전해봅니다 

새벽4시 낚시스토리 방송팀에서 동트기전에 드론을 띠워 테스트및 정검하시네요 


새벽5시경 군산 비응항 패밀리호에 탑승준비를 마치고 

낚시스토리촬영팀과 함께 저도 패밀리호에 탑승합니다 

FTV의 낚시스토리 촬영중이시네요 

참돔타이라바 웜다운샷 채비관련은 잘몰라 낚시스토리팀에서 준비다해주셔서 


전 몸만 갑니다 

일행분들도 먼저 패밀리호에 탑승하시고


저의들도 군산 비응항 패밀리호에 탑승합니다 

엄청난 계측자가 먼져 반겨주세요 

우리가 오늘 함께할 군산 비응항 패밀리호입니다 선장님 연락처도 보이네요 

이것저것 영상찍고 바쁘게 움직이는 낚시스토리팀 

여기저기서 찍고계시네요 

전 몸만가는거라 한결여유롭습니다 이곳저곳 바닷바람과 함께 

방송촬영하시는것도 보고 한결 여유롭습니다 

말도부근해상 도착 저도 함께 참돔타이라바 도전해봅니다 

포인트마다 이동 안나오면 또이동을 반복합니다 



저도 참돔낚시를 한다고 사진몇장밖에 찍지를 못했네요 


군산 비응항 패밀리호에서 50CM급 참돔이 먼저올라와주네요 

멋진자태지 않습니까 



이름모를고기도 올라오고 

아마도 기본싸이즈인듯합니다 패밀리호에서는 이정도 참돔들일 대부분이었습니다 

자연산 참돔이라 회로먹으면 더 맛나겠죠 

군산 비응항 패밀리호 선장님이 자연산 회 맛보자시며 

바로 회떠주시네요 참돔을 그것도 자연산 참돔을 

선상에서 먹는건 아마도 더 맛나는거 같습니다 

패밀리호선장님이 회를 더 잘뜨셔서 더맛나시다고 

쫄깃쫄깃한 자연산 참돔맛 보고싶지않으세요

돈만있으시면 패밀리호에 전화해보세요 

초보분님들도 아마도 화끈한 손맛과 입맛 함께 느끼실수있으실겁니다 


군산 패밀리호에 처음탑승할땐 멀미 걱정을많이했는데 

출발전 먹는약으로 간단하게 먹고난뒤 

배멀미는 하지않더군요 

어때요 멋진 포인트 넣으면 무언가 덥석 나올거같지않나요 

말도 부근 해상인것만 저도 얼핏들어서 

63CM급 자연산 광어입니다 

바다에서는 다 자연산인가 

암튼 멋진광어로 선장님이 먼저 포즈취해주시네요 

멋져요 선장님 패밀리호  선장님 

63CM 광어입니다 

이렇게 화끈한 손맛보고 또 더멋진곳으로 포인트이동을합니다 


핸드폰도 빵빵잘터지고 

멋진포인트 멋진곳에서 

선상낚시의 묘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바로 이런곳에서 바다낚시를 

즐기시는분들 바다낚시로 더 매력을 느끼시나봅니다

이곳저곳 멋진곳 

바닷바람쐬이며 

달리고 달려봅니다 

해무로인해 뜨거운햇살보다는 해무낀 바다가 더 풍광이 멋지네요 

낚시방송 10년이상 하신 이숙현님도 잠시 멀미에 힘들어하시네요

하지만 멋진 진짜 프로입니다 멀미를 하면서도 방송찍을거 다찍고 

군산 비응항에서 출발 출출하던차에 패밀리호에서 맛난 점심식사를제공해주시네요 

시원한 얼음냉국과 제육뽁음 5가지찬등 맛나게 먹었습니다 

또 더멋진곳을 찾아 포인트이동합니다 

이런 멋진섬에서 갯바위 낚시도 엄청댕기네요

경사도가 심해 힘들어보이지만 

나름 도전해보고싶은생각이 드는건 넘 멋진모습이라 그런가 봅니다 

최대한 가까이 근접해 또 던져도 봅니다 

낚시스토리 방송촬영팀에서 드론을 띠워 더멋진영상얻으시려고 하시네요 

6백이상한다는 드론 

바다에도 많이 수장시키신다던데 

이제 마무리할 시간이 되어갑니다 

군산 비응항 패밀리호에서 참돔 광어 우럭등 다양한 어종 손맛보고 

철수준비합니다 

참돔은 회로 후후룩 

광어와 참돔 그리고 우럭등 

이런손맛 보고 멋진힐링하고 

군산 패밀리호에 다시올것을 다짐하며 

낚시스토리 그 2번째 바다선상낚시스토리였습니다 


낚시한다고 중간중간 멋진모습 많이 놓쳐 두서없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www.naksistory.com



군산삭제 군산 비응항삭제군산 비응항 패밀리호삭제 패밀리호삭제선상낚시삭제 군산 바다낚시삭제군산 비응호 선상바다낚시삭제패밀리호선상참돔낚시삭제프로마린선단 패밀리호삭제패밀리호선상낚시삭제 참돔타이라바삭제웜다운샷삭제 참돔삭제 우럭삭제 광어삭제군산패밀리호선상낚시삭제군산 패밀리호 참돔낚시삭제패밀리호참돔낚시삭제 웜낚시삭제다운샷낚시삭제 군산바다낚시삭제군산선상낚시삭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