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물반고기반 필드스탭조인식

물반고기반 스탭조인식 공주자연농원에서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물반고기반 어플


민물스텝워크샵 현장 모습



장소 : 충남 공주 자연농원낚시터



조인식에 참석 하지못한 케미히야


전날 상주에서 독조하고 


정출지에 대깔라놓고 


워크샵 장소로 거시기 요롱소리 나게 달려갔습니다



먼저도착한 이사님과 민물팀장님이 반갑게 맞이해주고


스텝분들도 반가이 맞이해주네요



스텝이기 전에 낚시 선후들이 모디니 금방 친해질수가 있어


역시 낚시라는 같은취미을 공유하는 꾼들은 정이 넘쳐보이네요



위크샵 시간이 조금 남아서 낚시터 이곳저곳 다녀봅니다


촌놈 처럼,,,


자연농원낚시터 방문은 이번이 두번째


두번가서 낚시는 한번도 하질못했네요



주말을 이용해서 많은 조사님들이 낚시터을 찾아서 손맛을 보고 있네요




리빙TV 비타민 촬영팀  촬영중이네여




예감떡밥 대표님 모습도 보이고요,,



토종탕에서 붕어을 낚아 내고 있는 조사님


나이샷,,,ㅎㅎ




붕어을 낚으신 조사님과 인터뷰중





비타민 촬영 붕어낚는 모습 나이스,,




건너편에 물반고기반 스텝분들도 자리을 잡고 열낚중이시네요





츄립님 촬영하랴 낚시하랴 바쁘네요


토붕사 가입한다고 캤는데,,ㅎㅎ


아직 가입안하셨네요,,



워크샵이 열리는 현장으로 가봐야 겠네요


아직은 첨이라 서먹서먹하지만 


금방 친해지는게 꾼이 아니겠습니까..




뒷태들이 멋진 스텝분들,,


몰카,



이번 워크샵 준비하신다고 수고많이 하신 이사님과 민물팀방님,



워크샵 현장모습






본행사 마치고 자유낚시시간


등수가 있다 카네요


내가 했으면 1등은 내껀데,,



자~~ 모디세요


요기도 말안듣는 사람들 있네요,,ㅋㅋ


비는 오고요 기념사진 한장 박고,,


인증샷



저는 바쁜일정으로 끝까지 함께하지 못하고 


상주로 내려왔습니다


물반고기반 스텝및 본사에서 내려온 직원분들 모두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상주서 자연농원낚시터,,,,


자연농원낚시터에서 상주 소곡지


거시기 요롱소리나게 댕겼네요


소곡지에서는 ZZZ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