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물낚시터 충북권 강원도권 노지낚시 휘수님의 낚시스토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충북권과 강원도권으로 출조 다녀왔네요... 

  

내가 무슨 기술자도 아니고~맨당 ~풀으고 조이고 ㅋㅋㅋㅋ 

  

여름엔 필수품~ 

  

ㅎㅎㅎ 

 

 

2.jpg 

 

 

3.jpg 

 

 

또~채비전환~ 

  

몇대만 ㅋㅋㅋ ~채비 바꾸믄~ 

  

킁거 붕어 잡을거 같은 예감 !!!!!! 

 

 

4.jpg 

 

캬~~신선합니다... 

또 떠나고 싶은 마음~ 

  

6.jpg 

 

계곡지~여기 깨끗하고 아름답죠..... 

  

7.jpg 

 

 

8.jpg 

 

짐을 ~나릅니다... 

  

또행군을~항상...다짐하면서~진짜로 멀리 포인트 안잡는다고~ 

  

난 또 ~내가 우너하는 포인트로 향하고 있다.... 

  

바로 개고생 ㅋㅋㅋㅋ 

 

9.jpg 

 

 

10.jpg 

  

요롷게~ 곳부리에 자리잡고... 

  

11.jpg 

 

신선합니다...좋습니다..바라만 보고있어도..... 

  

12.jpg 

  

13.jpg 

  

한낯은 더워도더워도 너무 덥습니다... 

  

모든게 완벽하게~대편성~미끼도 다 달았으니.....인쟈~ 

  

큰넘이  입질해주길을~~~~~ 

 

 

14.jpg 

 

 

15.jpg 

 

충북에서 강원도 꼴짜기로 이동~ 

나올 시기 되어서~들이데보았는데.... 

  

16.jpg 

 

끄러넘들에게 시달리고~ 

   

17.jpg 

 

정말 올해 너무 가물어서 큰일이네요...대형지도 어마어마하게~배수!!!! 

 

18.jpg 

 

 

19.jpg 

 

  

바람이 불면 태풍 수준이라서~ 

  

돌맹이로 공사를 잘해놓고~돌맹이 엄청 들어서 날음... 

  

낚시가믄 ~요즘 맨당 힘만 쓰는거 같음... 

  

 

20.jpg 

  

오늘은 ~또 밤을 지세워~바야죠.... 

  

21.jpg 

 

 

22.jpg 

  

초저녁은  끄레에 시달리고~ 

밤에는 바람에 시달리고~ 

 

23.jpg 

 

당췌가~~ 힘든 낚시일정이 되네요.. 

바람이 멈추면 ~입질 햐줄거 같은데...말뚝 !!!!! 

 

24.jpg 

 

출출함을~요녀셕으로~노가리 ㅋㅋㅋ 

끄리한테 시잘리고 노가리로 입푸네요...ㅋㅋㅋ 

  

25.jpg 

 

 

26.jpg 

 

 

27.jpg 

 

아침이오면 또 바람 터지고~ 

야야~~~~~~~~~~피곤타 !!!!  집에가자 !!!! 

  

28.jpg 

  

행여나 기다려 보지만 ~ 

그님은 오지 않음......ㅋㅋㅋㅋ 

 

29.jpg 

  

아!!!!!!!!!!! 

  

저길을 어캐 가지 !!!! 

  

내가 저길을 무거운 짐을 들고 왔단 말인가???정녕 !!! 

  

언제 철수하나 !!!! 둑음이다 !!!!!! 

 

 

30.jpg 

 

이무더운 여름날에는 집에서 시원한 수박 묵는게 행복하다는 것을~또 한번 깨달았지만.... 

  

수박 묵을때만 그생각 !!!! 

  

또 짐매고 낚시가고 싶당!!!! 

  

병이여유 !!!!ㅋㅋㅋㅋㅋ 

  

31.jpg  

 

*지난 조행기에 소중한 댓글 달아주셔서~너무도 감사합니다.*   

이젠 출조시 너무 덥습니다. 시원한 얼음물 챙기셔서 ~   

 행복한 출조 되십시요.^^  

  http://www.naksistory.com/#/boardView/101/75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