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붕어손맛 반제지 자리편차와 나오는시간대 잘선택

 

반제낚시터 붕어손맛 

 

반제지 2인용좌대에서 화끈한 붕어손맛

 

팔각정부근에서 반제낚시터 봄붕어손맛

 

반제낚시터 4월1일조황정보입니다

 반제지조황과 오늘도 방류됩니다  반제낚시터입니다 낮낚시는 팔각정 나머지는 새벽에나온다고하네요  조황편차가 심하니 포인트선택과 시간대를 잘고려하셔서 낚시하셔야할듯합니다  낮조황입니다 팔각정부근만 낮조황에 나와주고있네요 80수정도 새벽2시부터 아침까지 나왔다고합니다 2인1번입니다 상류1번좌대에서는 5마리의 조황보였다고합니다 상류5번좌대는 1마리의 조황보였다고하네요  

 반제지조황과 오늘도 방류됩니다

반제낚시터입니다 낮낚시는 팔각정 나머지는 새벽에나온다고하네요 

조황편차가 심하니 포인트선택과 시간대를 잘고려하셔서 낚시하셔야할듯합니다 








낮조황입니다 팔각정부근만 낮조황에 나와주고있네요 

 





80수정도 새벽2시부터 아침까지 나왔다고합니다 



































2인1번입니다 
































상류1번좌대에서는 5마리의 조황보였다고합니다 


상류5번좌대는 1마리의 조황보였다고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