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명곡낚시터 공주명곡낚시터 멋진조행기

명곡낚시터

T자형 계곡지입니다. . 산속에 어우려져

시원하고 물맑은 명곡낚시터.

잔교입성 전 준수사항 필독합니다^^

역시 충남의 알프스라 칭할만큼 . . 멋진

저수지네요.

서둘러 장비세팅을 합니다.

32칸 쌍포로 오늘의 붕어를 만날생각에

설레이는. . 마음입니다.

오늘의 뷔페식. 국내산 집어제와 글루텐으로.

어떻게 비빌까 고민도 해봅니다^^

오늘의 레시피~

어분5컵

미세어분 1컵. . 물은 4컵으로

조금은 수분을 가지고 바닥권 안착해

풀어질수 있도록 정성스레 뒤집어봅니다 ㅎㅎ

오늘은 딸기로 정했습니다.

도깨비 딸기 글루텐~~ 이름도 특이하네요 ㅎ

채비는 외바늘 합사스위벨과 외바늘합사편대로.

어떤패턴의 입질을 보여줄지 다르게 진행해

보겠습니다.

제가 즐겨하는 외바늘 보쌈. ㅎㅎ

글루텐 결착력과 잔분감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고패질 후 회수해도 잔분이 남아있네요.

맘에듭니다.^^

필자가 직접 제작한 수제찌로

예민한 향붕어의 입질을 잡아보겠습니다.

마음은 급해지고~ ~.

이른 저녁을 먹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갈비찜^^

반찬도 깔끔하게. 딱 먹을만큼만 가져왔네요 ㅎㅎ

식사하자마자 옆 지인분의 첫수~~

맑은물에 붕어여서 그런지 힘이 상당히 좋습니다.

물 참 맑아요. 살림망 바닥이 훤히 보이는

깨끗한 수질이어서 오랫동안 잘 지켜졌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저녁 피딩타임. 예민한입질도 주로 있었고.

표현이 되는 찌 표현을 간단히 담아봤습니다.

밤새 즐거운 입질과 손맛에 빠져. .

벌써 동이트네요. .

항상 낚시를하면 하루가 금방 지나갑니다 ㅠ

오늘의 조과는 붕어25수 , 향어10수로

향어는 대상어가 아니었기에 카운트에서

제외 ㅋㅋ 향어한텐 미안하지만요

향어가 있어서인지 아주 묵직합니다 ㅎㅎ

밤새 망에 담겨있어 답답하고 고생많은 아이들을

돌려보내 줍니다. ^^

항상 낚시가 끝나면 아쉽고 또 다른곳에서 어떤

고기들을 만날까 기대감이 많죠. 모든 낚시인들의

마음인거 같습니다. 힘든시기 부디 건강 잘 살피시구요

다음에 또 다른곳에서 인사올리겠습니다^^

#한국낚시업중앙회 #명곡낚시터 #Dㅡ케이

#HI-M #썬가드광학


[출처] 명곡낚시터 (한국낚시업중앙회) | 작성자 Dㅡ케이 김대겸

728x90

'※취재현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전지 오산집  (0) 2021.06.16
충남 공주 명곡낚시터  (0) 2021.06.14
명인낚시터  (0) 2021.06.11
한국낚시업중앙회 이사회  (0) 2021.06.10
산천초목 괴산 신흥지를 가다  (0) 2021.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