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위천강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낚요일 첫날 가차분곳으로 독조

위천 나올때가 되었는데,,

올해는 위천 소식이 영 파이다.

어리연이 있는 곳에 연중 중심으로 뺑 돌려서 편성

수심 60~70cm권

바닥 깨끗하고 물색도 좋아서 함드리대봅니다

붕어밥상 옥수수와 글루텐

케미히야 밥상은 요렇게,,,딱 조오타

낚요일 위천 몇몇팀이 붕어함보겠다고 들어오고 있네요

모두 큰기대을 하고 들어오는데 기대가 크면 실망도 엄청시리 큽니다

윗쪽은 그림은 좋은데 바닥에 청태가 많고 수심이 40cm 권이라서 포기 하고

아래쪽으로 내려왔습니다

어리연이 살포시 피고 있네요

건너편 군위읍 시가지가 보입니다

하늘에 먹구름 한바탕 퍼부을것같은 분위기

강계낚시 조황이 전반적으로 좋은않은편입니다

이곳뿐만 아니라 다른강계 역시 별로 소식이 좋지 않은편은것 같네요

분위기는 최상

조과는 영 아이다,,ㅜㅜ

군위 화본역 광고

요기 한번정도 가볼만곳으로 추천 합니다

어린이 데리고 가면 괜찮아요

보주변에 먼낚시하는지 모르지만 몇몇이 프라낚시중인 모습이 보입니다

낚요일 군데 군데 꾼들이 보이고 케미히야도 그중에 한사람

포항에서 온조사님

포항쪽 정출할장소가 없어 찾아 찾아 온게 이곳까지 왔다고 하네요

다리윗쪽으로 올라갈수록 바닥에 청태가 많아요,

요긴 수심 40cm권

그림만 좋은곳,....

정출 먼저 도착한 포항팀

수심이 무릅까지 낮아서 수초작업 아예들어가서 하네요

난 그정도 깊이도 못들어가요 물이 무서버

나의 장비 #주몽2 조오타

물가에서만 느낄수 있는 자연의 분위기가 연출 되고 있는 석양

커피한잔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지는 해을 보면서 하루을 마무리 합니다

야경 ^^

밤새도록 꽝 치고 여명의 빛이 밝아 오고 있습니다

18호 월척 할줄 알랐는데 18호 월척은 다음으로,,,

18호 월척 하로 청도권으로 떠납니다,..


[출처] 바람따라 구름따라 1162회( 위천강) (한국낚시업중앙회) | 작성자 케미히야

728x90

'※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전지 노지낚시  (0) 2021.06.22
송전지  (0) 2021.06.22
감문소류지 노지조행기 바람따라 구름따라  (0) 2021.06.16
괴산 청천보  (0) 2021.06.16
무명소류지  (0) 2021.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