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물낚시



처음 가는 물가는 설레임이 있습니다

생긴게 대충 다 그런것 같아도 나무며 주위가 다른 생소함이

낚시 재미를 더하는것 같습니다










얼음좀 타보셨네요





주인장 낚시 스타일이 배울게 많습니다





여기 주인장은 어디를 가셨나?

길목인가? 붙박이 하나 올려줄것 같은 모습인데...





봄은 오고 있는데.. 살얼음끼고 날씨가

얼음낚시하기 좋은, 모습을 보입니다





겨울이 제일 싫어! 겨울을 슬기롭게

보네는 제 낚시 모습이 실루엣으로 보입니다

겨울 좋아 합니다..^^





얼음낚시에서 볼수있는 전동으로

개조한 아이스 오거.. 시간 절약, 몸 편하고...

짦은 낚시 시간만큼 유용한 장비 같네요







뭐하는 물건들인지, 모르면 몰라서 불편하고

알면 소품들이 많아지고, 두고 오면 낚시하다 불편하고..참!

묘한 겨울낚시입니다





수전증이 있는 사람들은 덜덜 거려서 구멍에 차분히

집어 넣기 힘듭니다 덜덜~ 거려서 ㅎㅎ

미끼갈고 혹시 들어온 물고기 살며시 잡아 볼려고...





포인트 이동이 장점중에 하나... 동적인낚시





찌맞추고 살얼음 후딱 퍼내고 소품 개조로

후딱, 퍼뜩 잘하네요










꽝없이 늘 잘잡는 선수...





헉~ 많은 분들이 겨울을 낚으러 오셨네요





두번째 자리 이동을 해봅니다






까칠한 붕어... 이곳 붕어는 요상합니다 긴꼬리붕어...꼬리치는 힘이 다르네요

9치만 되도 당길힘이... 거참! 붕어가 당차네요

얼마남지 않은 얼음낚시를 해보면서 하루를 즐겁고 건강하게 보낼수있어

좋았습니다 한주 얼음낚시 더하고 6월달에나 물가에 나갈수 있겠네요

두서 없는 조행기지만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건강들 하셔요~~


출처 월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