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점조황※

서산권 조황



오늘은 얼음낚시를 다녀왔네요. 
날씨가 포근하고 해도떠서 제가 찍어준 포인트에서 월척,준척 마릿수로 나왔네요. 

지금부터 얼음이 12월초부터 먼저잡힌곳은 요즘에도 얼음낚시를 하며 
해빙된 서,태안 저수지나 수로권은 살얼음만 잡혔다 녹았다 반복하며 
이번주말 포근하다고하니 물낚시에 좋은 조황이 예상됩니다. 

붕어입질하는곳과 안되는곳이 있으니 포인트 문의받으시고 출조하시기 바랍니다. 
******************************************************************** 

얼음낚시 출조하시는분은 제가 매일 낚시를 다니다보니 포인트 상황을 잘알고있으니 
아무래도 좋은포인트 설명드리고 자리잡으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영업은 새벽영업5시부터하오니 출조시 미리전화주세요. 



핸드폰 조황문의: 010-6348-8888 
조황문의: 041- 666- 0226 
네비주소: 충남 서산시 잠홍동 190-15번지 우리낚시 할인마트 

오늘은 얼음낚시로 시작합니다. 

 
포인트잡고 대편성한후 32센티 월척 8시50분 첫입질 

 
대편성 갈대와 부들 

 
헬스사장님도 포인트에 않아 월척으로 시작 

 
대편성 

 
12시까지 동행출조한 김사장님에 마릿수 월척급으로 

 
이제 슬슬 상류권으로 움직이고 있네요. 

 
사장님에 대편성 

 
오후늦게 출조하셔서 월척 

 
월척 포인트 

 
오늘은 날씨가 좋아 마릿수월척급 대박조황 

 
같이 출조한 김사장님 8수, 제가 7수로 오늘은 마감 
이정도면 오늘얼음낚시는 대박조황이었던것 같네요. 

 
마릿수 월척조황 포인트 보는 눈이 중요~~ 

매일 낚시를 다니다보니 포인트 감이 좋아 예상적중 


 
철수하면서 물낚시 잠홍지 상황 

 
잠홍지 물색은 좋으네요. 포인트가 관건이겠죠 

출조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산 #서산권 #서산낚시#서산권조황정보 #얼음낚시# 낚시#조황# 붕어조황# 조황정보#얼음낚시정보# 서산우리낚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