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수지※

평택호 기산리권

 

 



3월21일 토요일 카페 정출이 평택호 기산리권에서 있었습니다.

 

 

2주전부터 평택호를 2바퀴나 넘게 돌아 다녓지만 15~20명 가까이 편하게

 

 

수용 할만한 곳을 찾기는 쉽지 않았다.​

 

 

참 안타까운 것은 지난주 답사때는 열려 있던 곳도 한 주가 지나고 나면 차단봉이 설치 되고

 

 

도두리권 진입로는 미군기지 공사현장에서 완전 봉쇄 시켜 놓았다.

 

 

평택은 평택호를 기점으로 수 많은 개발을 진행중이라 하루가 다르게 변모해 가고 있습니다.

 

 

길어야 5년이면 평택호 절반이상이 낚시 금지가 될 듯 합니다.

 

 

수도권 낚시인구가 갈 곳이 점점 없어지는 듯 합니다.

 

카페 홍보팀장이 사진을 많이 찍어서 저는 사진이 많지 않네요.

 

간단하게 소식만 전해 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기산리 본류에서 쪽수로 연결 되는 장소 입니다.





토요일 아침 해가  떠 오르고 있습니다.

 


 

 

저는 좌대가 있으니
카페회원들 편한 자리에 앉으시라고  논길에 좌대 메고 들어 갑니다.

 

 

제 자리 정면 모습입니다.

 

 

 


 

 

대 편성을 마칠때쯤 말을 타고 지나가는 멋진 장면이 있어서 사진에 담았네요.


제 좌측 쪽수로 전경 입니다. 

 

제 우측 포인트 입니다.

이 자리 2칸대에서 32센티 월척붕어를 카페회원인 4짜대물님께서 포획 하셧습니다.


 

 

산란이 임박해서 배가 빵빵 하네요.

 

아직 알이 흐를 정도는 아닌거 보니 알자리 찾아가다 지롱이를 탐하고 잡혔나 봅니다.

 

물론 살던 곳으로 고이 보내 주었지요.~~



꽃봄팀장이 배스를 잡아서 사진 찍고 있습니다.


 

 

기산리권에서 나온 유일한 붕어 네요 ~~


이제 평택호도 이번주를 기점으로 알자리 찾으로 본격적으로 수초권으로 파고 들것 같습니다.

 

지난주 날씨가 좋아서 정출때쯤 붕어가 기산리권에서 나와 줄거로 예상 했지만

 

 3~4일 정도는 더 지나야 붕어가 들어 올 듯 합니다.

 

 

 

반제낚시터 사장님의 찬조품 감사합니다.

 

이날 3등하신 분께 전달 해 드렷습니다.



#평택호 #기산리권 #스패셜피싱#낚시 #노지낚시 #노지 #수초권#수초 #산란

728x90

'※저수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성권조황 율원지조황  (0) 2015.03.28
남양호조황 남양호붕어조황  (0) 2015.03.26
서산권 산란임박  (0) 2015.03.23
충주 탄금호낚시 조황  (0) 2015.03.23
육령지 개장소식  (0) 2015.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