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두메지 두메낚시터 형제꽝조사



두메낚시터,두메지,형제꽝조사 낚시스토리

http://www.naksistory.co.kr/board/index.html?id=bbbbb4&no=47



형제꽝조사조행기는 영상이 무조건올라갑니다 사진보다는 영상이 컨셉이 맞춰진 조행기니

영상을꼭보시고요 핸드폰은 pc버젼으로해서 보시기바랍니다

 




크기변환_1.jpg





매번 노지만다니다보니 꽝만쳐서 숙현형이 유료터로 넘어오잡니다 ㅋㅋ

불쌍하지요 통고기를 못낚으니 마침 FSTV얼빵고수를 촬영한다고하니

게스트로 출연해봅니다 한달에 한번정도 고정으로 나올예정이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크기변환_2.jpg





휴게소에들러서 맛난것도먹고 여유있게 출발했지요




크기변환_3.jpg






낚시나다니니 이좋은곳도 방문하고 좋지요 지방에서 출조를 하니 그근방인데 숙현형님때문에

충청도 경기도에서 조행기를 찍는답니다

 




크기변환_4.jpg






자이곳은 여러분들도 익히아는곳이죠 안성두메지 형제꽝조사 경기도권유료터 두번째 방문하는곳이랍니다

첫번째 안성 반제지 반제지는 너무추운날가서 재미를못봤는데 여기는 날이 좀풀렸으니 기대를많이했죠




크기변환_5.jpg






처음오프닝때 음악을 옛노래로 지정해서 당분간 들려드릴라고 하는데 배역들이 젊어서

노래를 잘모릅니다 곡예사의첫사랑을 부르라고 했드만 ㅋㅋㅋㅋㅋ시킨내가잘못이지

 




크기변환_6.jpeg





현장도착하면 촬영을 어떻게 할까 고심을많이하죠 고기나오는 영상을 많이 찍어야겠다쪽으로

가닥을잡아서 준비철저히했죠

 





크기변환_7.jpg





저희자대 앞좌대랍니다 수심이 3미터정도이라 고기가나오면 힘이 장난아닙니다

죽이죠 전촬영하느라 손맛을못봤지만 손맛보고싶다 팀원들은 제가 촬영하는걸 좋아하는줄아는데

전 낚시하는걸더좋아합니다 ㅋㅋ

 

 





크기변환_8.jpg






형제꽝조사 촬영준비중에 어떤분이 가까이 오셔서 우리가 멀잘못했나했는데 ㅋㅋ

저희를 알아보시고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ㅋㅋ 인터뷰도 잘하시데요

강제로 시켰는디 잘하셨어요 만나서 반가웠답니다

 

 





크기변환_9.jpg




각포털사이트및 낚시스토리 카페 등등 몇군데 올라가는데 총조회수가 2만에서 2만5천정도되니

보시는분들이 현장에서 만나면 즐거우신가봅니다  

 

 






크기변환_10.jpg





점심대용으로 라면을먹으면서 촬영에대해 한마디합니다 ㅋㅋㅋ

못잡으면 찍은거 다버린다고 협박까지 ㅋㅋ

 





크기변환_11.jpg





먹을것도다먹고 했으니 전체오프닝찍고 바로 낚시하러 들어갑니다

긴장되는순간이죠

 





크기변환_12.jpg






버터가 요즘 형님들한테 잔소리도듣고 하다보니 기가좀빠졌답니다

어쩔수 없는게 막내라 힘들죠 맘대로할수있는것도 아니고

버터야 망가질수록 널좋아하시는분들이 많아질거여 알았지? ㅋㅋ

 

 

 

 




크기변환_13.jpg





아무래도 2014년도에 한참 숙현형님하고 촬영을 같이해서 그런지 옆에 없으면 심심하고 보고싶답니다

마침 방송을 시작해서 같이 출연도하고 그러고 있죠 얼빵고수 밤9시30분 본방시청바랍니다

 

 





크기변환_14.jpg




어제까진 조황이 너무 좋았답니다 우리가 와서 조황이 어떻게 될지는 해봐야알겠지만

일단 꽝은 아니라는거만 알려드리지요 ㅋㅋ 미리알면 재미없잖아요

 

 






크기변환_15.jpg






여긴 숙현성이 20년전부터 왔던곳이라 이곳어종및 분위기에대해 들어봅니다

물이맑고 수심도 깊고 환경은 좋답니다






크기변환_16.jpg





안성두메지사장님에게 이곳저수지에대해 상세히 들어봅니다

오래된곳이더군요 수도권은 유료터가 활성화 될수밖에 없는데

지방은 좀 그렇죠

 

 

 



크기변환_17.jpg





저수지이곳저곳의 풍경도 담아보고 좋답니다 여유있는낚시가 참좋은것같아요

도착해서 대피기 바쁘면 맘도 바뻐지고 좀그렇죠 천천히 즐기는낚시가 더좋은듯합니다

 

 





크기변환_18.jpg




 

포인트까지 들어갈려면 배를 타고 이동해야합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배도 타보고

좋았답니다





크기변환_19.jpg





어짜피내기를해야하니 두메지 사장님한테 좀더 상세한 팁을 더들어봅니다

알고 낚시하는자 모르고 낚시하는자 조과가 틀리죠

 




크기변환_20.jpg




멀리있는곳인데도 화장실시설도 잘되어있고 좌대도 깔끔하니 좋더군요




크기변환_21.jpg





채영이도 설레이긴 마찮가지죠 쟈도 일하느라 고생하는데 한번씩이렇게 나와야

스트레스도 풀리죠

 




크기변환_22.jpg




배타고가니 슬슬 이제 바람이 엄청불어서 몸도 못가누겠드라고요

역시 낚시하러가니 바람이 우릴또 ㅋㅋ우린왜그럴까요

 





크기변환_23.jpg





버터쟈가 우리만난다음부터 슬럼프라 ㅋㅋㅋㅋ 원래 그런거다 버터야

하지만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는거 안성두메지2편 꼭보시길




크기변환_24.jpg




뒤늦게 배운전하시는분에게 이좌대는 밤에 나온다고 살짝 알려주고 가셨답니다

떡밥 600구람씩 넣었는데 아까워라 ㅋㅋ

 





크기변환_25.jpg





모처럼 숙현성이랑 촬영도하고 즐거운시간을 보냈떠랬지요

다음동반촬영은 4월12일이랍니다

 

 




크기변환_26.jpeg





방송국 홍감독님도 이상하다그러더군요 계속 고기잘나왔는데 왜 우리가오니 입질이 없냐고 ㅋㅋㅋㅋㅋ

머쩝 다그게 우리가 기가 시서 ㅋㅋㅋ

 

 





크기변환_27.jpg





숙현성도 낮에 열심히 했는데 우찌 입질이 없을까요 아무리 밤에 나온다지만 낮에몇마리

나와야 맞는데 바람이 계속 말도못하게 불긴했답니다 영상꼭보세요

 

 

 




크기변환_28.jpg





자이리하여 밥도먹고 열심히쉬고 케미분질러서 꼽고 밤낚시 열낚에 들어갔답니다

유료터에오면 여기에대한 영상을 30분으로 하기에는 너무 짧답니다

앞으로 유료터는 1.2편으로 나눠야 겠어요

자그럼 영상즐감하시고요 다음주에 밤낚시 영상 기대많이해주세요

끝까지시청해주신 조사님여러분.해외동포여러분.해외근로자여러분.대단히감사합니다

 

 

-형제꽝조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