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점조황※

서산권 수로권 태안권 조황정보



오늘은 아침8시부터 밤9시까지 초저녁 밤낚시까지 조황이네요.
요즘 날씨가 좋아 수온도 어느정도 올라 오랜만에 떡밥낚시를 해봤네요.

서산권 저수지, 수로권 산란하는곳과 산란임박이었네요. 산란전까지는 꾸준한 조황이 예상.
아직은 월척이상급은 산란전으로 출조지 선정을 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입질패턴은 동트고 입질이 잦고 낮기온이 오르면서
오후에 입질이 활성도가 좋았고 포인트선정 잘해서 하루 두세번 입질타임을 보임

앞으로 포근하다고하니 물낚시에 좋은 조황이 예상됩니다.

붕어입질하는곳과 안되는곳이 있으니 포인트 문의받으시고 출조하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직접낚시를 다니며 둘러보니 포인트 상황을 잘알고있으니
아무래도 좋은포인트 설명드리고 자리잡으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영업은 새벽영업5시부터하오니 출조시 미리전화주세요.

조황문의: 041 - 666 - 0226
010 - 6348 - 8888
네비주소: 충남 서산시 잠홍동 190-15 서산우리낚시







오늘은 수로권과 저수지권 떡밥낚시를 다녀왔네요.



대편성
미끼는 옥수수와 딸기글루텐 운용



물색


장소를 옮겨 미끼 지렁이,옥수수, 딸기글루텐


물색


오전 9시에 첫입질에 생각치않은 글루텐사용으로 피하고싶은 떡붕어


떡붕어 4짜, 대상어종을 골라 낚시하기힘든 떡밥낚시


보통 바닥지저분한 포인트는 지누1호 외바늘,깨끗한포인트는 짝바늘사용
글루텐, 지렁이 입질


오후 5시경 오후가되서야 약 7시간만에 토종 월척 32센티 정직한 찌올림에 나왔네요.



초저녁 수온에 민감한 떡붕어가 나오는걸보면 앞으로 떡밥낚시 시즌
지누1호, 딸기글루텐, 슬림찌45센티 사용
찌올림 표현은 찌몸통까지 올려주는 깔끔한 입질패턴


월척붕어



철수후 계측해봤네요. 월척급


떡붕어는 웬만하면 계측안하는데... 올해 첫 떡밥낚시에 나온 4짜
글루텐낚시에 피할수있으면 피하고싶은데 그래도
나름대로 손맛을 느끼게 해준 야생떡붕어



오늘 초저녁 밤낚시까지한 조황
아무리 그래도 토종월척이 젤이쁘네요.

오늘은 떡밥낚시 상황이 어떤지 직접낚시한 조황이고
앞으로 좋은조황이 예상되고
전 조황도 같이보며 현장낚시를 하다보니 꾸준히 1박이상 낚시를 못하지만
다른조사님들은 저보다 좋은 조황이 있을것 같네요.

출조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