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합천소류지 토붕사 케미히야님의 낚시스토리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날이점점추워지고 있습니다

 

추워지니까 남쪽으로 남쪽으로 따뜻한 남쪽으로 내려가게되네요

 

 

함천에 있는  쪼메한 저수지

 

 

저수지 추천 : 행복남님

 

 

 

하룻밤 동거동락한 낚시친구 : 이강욱(왕빵님) 행복남님

 

 

저수지 도착하니 왕빵님이 먼저 도착해서 제방권에 대편성중이네요

 

 

행복남님 금방 도착한다니까

 

밥해놓고 기다려야지

 

 

왕빵님 장모님이 보내주신 맛난 소고기도 굽고,,

 

장모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제 저수지 투어해봅니다

 

무너미가 따로 없고 자연그대로의 모습으로 물이 넘쳐흐릅니다

 

 

시골마을앞에 한적한 저수지

 

 

평지형이고 외래어종이 없는 오리지날 토종탕

 

동네어르신이 가물치 잡는다고 군데 군데 릴을 쳐놓은게 보입니다

 

가물이가 많은가 봅니다

 

 

가을바람에 억새풀이 흔들리고 있는 제방입니다

 

 

 

제방가운데 잘생긴 왕빵님 자리했습니다

 

 

역광으로 사진이 쪼메 흐리네요

 

왕빵님 지송요,,ㅋㅋ

 

 

제방 건너편 갈대사이에 케미히야 자리했습니다

 

그림좋은곳에 붕어 있을란가  모르겠네요

 

 

고뿔이 들어서 텐트치고 할려고 했는데 텐트칠 공간이 없어 전투낚시 하기로 했습니다

 

 

물쫑 형태을 보아하니 오래된저수지로 짐작이 갑니다

 

 

저수지 한가운데 펌프가 있는게 궁금하지만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오래전에 양식장 하지 않았나 지래 짐작이 되네요

 

 

아직 삭지 않은 마름사이에 찌을 세웠네요

 

마름속에는 머가 잇을지 궁금하네요

 

대물이 있다 카는데,,

 

 

왕빵님과 이번이 두번째 동출인데도 정감이 가는 낚시 후배네요

 

이달마지막주 합천 오짜터 가기로 했습니다

 

모 아니면 도,,

 

 

물쫑 핸들까지는 들어가는 징검다리도 위태롭게 보이네요

 

이곳 저수지는 물이 마르지 않는다고 합니다

 

바닥에서 물이 나서 우물이못이라고 한답니다

 

 

그림만 보고 무조건 봇짐 메고 들어온 포인트

 

100m 먼길 욕심좀 부렸습니다

 

그림좋은곳에서 꽝 !!! 해도 기분은 좋아요,,ㅋㅋㅋ

 

 

요기도 우렁이가 많은가 봅니다

 

여기저기 우렁이 알들이 많이 보이네요

 

오늘도 우렁이 한데 TKO패 안당할지 모르겠네요

 

 

 

양쪽은 갈대로 이루어진 포인트

 

수심 평균 70CM

 

수심 베리굿뜨,.

 

 

갈대는 부들과 달리 억세서 갈대 가차이 붙힐려고 욕심부리다가 채비 손실이 많습니다

 

케미히야 채비 2대 손실, ㅜㅜ

 

 

젤 짧은대 1,6칸 젤긴대 3,4칸 10장착

 

 

새우채집에 잘된다 캤는데

 

우찌 이날은 새우가 채집이 안되네요

 

대물은 새우에 나온다는데 큰일났습니다

 

 

갈대밭속에 한동의 이동식빌라

 

그림좋은곳이라면 무조건 콜 ^^

 

 

새우채집이 안되니 우짜겠는교

 

잔챙이가 많으니

 

딱딱한 팩 옥수수 로 공략

 

 

 

갈대가 요렇게 멋떨어지게 형성되어있습니다

 

 

 

요기 입질이 요상해요,,,ㅋㅋ

 

한마디 올리고 움직이지 않고 그대로 한참을 있네요

 

이런입질 두번 봤는데

 

더 올라오겠지 기다렸는데 쏙 내려가뿌네요

 

결론은 요게 입질이라는거,,,ㅜㅜ

 

 

27cm 요넘도

 

찌가 올려놓고 가만히 있어 미끼 갈아줄요랑이으로 들었는데

 

어쭈구리 먼가  걸려나오네요,,ㅋㅋ

 

 

힘들게 아니 그냥 한넘 주었네요..ㅋㅋㅋ

 

입질이 이런줄 알랐으면 두마리더 할수 있었는데,,ㅋㅋ

 

 

 

합천 쪼메한 저수지에서

 

행복남님 왕빵님과 함께 하루밤 즐겁게 보내고

 

모델도 구하고

 

야호,,,

 

THE END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