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 글간※

낙동강둠범에서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낙동강 과 연결된 둠벙

도심속 얼지 얺는곳을 찾아라,,!!

나의 장비

#BJ백작

#주몽2낚시대

2020년은 어느해보다 힘들게 보낸한해인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전국이 방역수칙으로 낚시인들도 힘들긴 마찮가지 2020년은 모든 행사을 중단하고

삼삼오오 모여서 힘든시기을 보내고 2021년은 새해을 맞이했습니다

곶부리에 대편성 조오타 말았어 ㅜㅜ

2021년 전국민의 한결같은 바램은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마음편안하게

가족친들과 함께할수 있는 2021년이 되길 소망합니다

월간붕어 애독자님도 2021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어복충만하시길 빌겠습니다

힘들다 힘들다 하니 기상조건도 서민들을 힘들게 하네요

작년같으면 포근한 겨울을 보냈는데 새해가 시작하자 마자 강추위에 몸도 마음도 얼게 하네요

힘들단고 집안에만 있을수 없어 가까운곳 겨울에 한두번 찾는 둠벙으로 혼자 장비을 실고

둠벙에 도착하니 생각외로 많은 꾼들이 낚시을 즐기고 있네요

아침 일찍와서 오후 헤가 넘어갈때까지 짬낚시을 즐기는 꾼들이 많이 보입니다

이곳은 잘얼지 않는 이유는 따뜻한물이 유입되고 낙동강 하고 연결된 둠벙이라

물이 들어왔다 나갔다 반복하기에 잘얼지 않고 하루종일 햇살을 받아서 한겨울에도

낚시가 가능한곳입니다

둠벙 주차장에서 가까운곳에는 짬낚꾼들이 점령하고 있고

걸어서 약 200m정도 되는 포인트에는 자리가 비어있네요

필자 여러번 나누어 무거운 장비을 옮기고 대편성을 해봅니다

낙동강 하고 연결이 되어 있어 외래어종이 있을법한데 아직 필자는

직접 확인을 하지 못했습니다

수심은 낮은곳은 60cm 에서 깊은곳은 1.2m권 짧은대 보다

긴대가 유리할것 같아 4.8대부터 3.4칸 까지 11대 편성

편성을 마치고 이곳저곳 둘러보는데 반가운 얼굴이 많이 보이네요

필자 왼쪽에 fstv(월이사냥) 이춘희님이 옆에서 대편성하고

붕어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반갑게 안사을 나누고 밤에는 지인이 통닭은 갖고 응원차 다녀가고

필자는 지인들에게 아침에 붕어나오면 모델구경좀 시켜달라는 부탁을 하고

본격적인 낚시을 시작합니다

얼지않고 한겨울에 최근 조황이 좋다니 기대감이 생기는 상황

필자 저녁을 먹고 지렁이 미끼에 6치붕어 두마리로 시작은 좋았는데.

밤10시부터 물이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아침까지 약 7cm 가량 수위가 올라갑니다

오름수위가 좋을만도 한데 필자에게는 오름수위에 최악의 조건이 되어 버리네요

넓은 둠벙에 하필이면 물이 들어오면서 부유물이 필자 앞에서 정체되어 왔다 갔다

3~4뭉치의 부유물이 낚시을 못하게 하는 불상사가 발생

FSTV 월이사냥 진행자 이춘희님

결국 밤 12시 낚시을 포기하고 잠이나 자고 아침에 부유물이 떠내려가면 아침낚시을 해야겠다는

판단으로 자고 일어나도 부유물이 더 많이 낚시울을 걸고 이리저리 왔다갔다,

이런 아침낚시도 불가 판정

함께한 조우들 조황이나 체크해야 겠다고 카메라 들고 먼저 필자 왼쪽에서

낚시한 fstv(월이사냥)진행자 이춘희님은 조황이 좋네요

31cm 33cm 35cm외 준척급 까지 마릿수 손맛을 보았네요

방앞은 수심이 깊고 긴대에는 수심 낮은곳에서 모두 입질을 받았다고 합니다

미끼는 옥수수 새우 지렁이 글루텐 모두 잘먹히고 씨알선별에는 옥수수 미끼가 최고랍니다

케미마이트님이 야식준비을 했어 다녀갔습니다

케미마이트님 야식잘먹었습니다

둠벙에서 만난 지인분들과 야식타임중

밤11시부터 아침까지 꾸준히 입질이 들어오고 대물붕어는 앞에서 바늘떨어로 놓쳤다고 하네요

이곳 주종이 33cm 전후가 주종을 이루고 있는것 같습니다

다음은 갈대숲을 헤지고 진입했어 생자리에서 낚시한

(구미대물낚시 조우회회원 )이종목 회원이

31cm 32cm 월척 두마리 외 준척급 다수

총 조과는 월척 5마리와 준척급 다수

아침가지 부유물이 이래요 ㅜㅜ

필자는 초저녁에 6치급 딱 두마리

모델 섭외부장 이춘희님 나이스 합니다

둠벙 초입에서 짬낚시한 조사님들은 5치에서 8치급 붕어 마릿수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작은붕어는 필자 혼자 구경하고 카메라에 담지 않았습니다

이춘희님 총조과

전반적으로 조황이 좋고 당분간 호조황이 이어질것으로 전망을 합니다

단서조항 얼지만 않는다면 ,,,

배수펌장에서 상류권 까지 무수이많은 포인트가 산재해있습니다

이종목님 31cm 32cm 축하 합니다

어느곳을 진입하더라도 발품을 팔아야 포인트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혹한 겨울물낚시에 조과도 풍성하여 2021년은 서망의빛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벌써 봄생각이 갈절한 출조였습니다

[출처]
바람따라 구름따라 1122회( 낙동강 둠벙 ) (한국낚시업중앙회) | 작성자 케미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