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토붕사 케미히야님의 안계권 바람따라 구름따라 낚시여행

 

 

 

 


 

사랑에 빠진다는 것은 사랑을 성취하리라는 아무런 보장도 없이 새로운


형태의 존재를 향해 스스로를 열어 놓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누군가를 사랑할 때만큼 인생에 진지함을 갖는 시기는 없다. 

사랑의 감정에 몰입할 때는 비록 그것이 증오와 이별로 결말이 나더라도

 

나의연인을 위해서 원하는 모든 것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은 참으로 름다운 것이다.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주말 날은 춥고,,,

 

이리갈까,,,?

 

저리갈까...?

 

 

문경에서 볼일 보고,,

 

이리저리 사방팔방,

 

텔리뽕 때려도 갈만한곳은 없네요,,

 

 

경산권 으로 난공불락님과 도팅하기 위하여

 

고속도로 쎄가빠지 달려가고 있는데

 

따르릉,,텔리뽕이 울리네요

 

안계권으로 오라고,,

 

근데 고속도로 선산ic통과하고,,,ㅜㅜ

 

구미ic 로 빠져서 안계권으로 넵다달려갑니다

 

 

산밑에 풍기에서온 조사님 자리하고

 

쏘가리님 3대 편성하고 기다리고 있네요

 

중간에 급하게 10대 편성,

 

 

작은둠벙,

 

요짜 개체수가 많다고 아는데

 

시기가 시기인 만큼 우짜될런지 모르지만 대편성 해봅니다

 

수심 4.0대 기준 2m

 

연안권은 대충 1m권

 

 

늦게 행복남님 부두 도착해서 텐트까지 언제준비했는지,,ㅋㅋ

 

온줄도 모르고 바닥 찾는다고 조나게 고생했습니다

 

바닥에 말풀이 거시기 하게 올라오고 있네요

 

 

여명이 밝아오고 낚시대는 서리가 뽀얀게 내려앉은걸 보니

 

밤새 아무일없었든것 같네요,,ㅜㅜ

 

챔질 흔적이없시요,,,

 

 

케미히야 자리 뽀대는 나는데,,

 

조과는 영,,ㅜㅜ

 

 

요기 진입 여건 떼기리..

 

한여름에는 전체가 마름으로 덮고

 

논작물 땜시롱 낚시불가,,

 

논뚜렁에 진입 자체가 불가,

 

산밑에겨우 3자리 나옴,

 

 

기대만땅으로 들어갔지만 자연의순리앞에서는 역시나

 

나약한 인간은 자연의순리앞에 고개을 숙입니다

 

아직은 시기가 아난것 같습니다

 

날이 좋아 얼음이 녹지만 아직은,,

 

조금 이른듯하네요

 

 

수문사이에 수로에 산란철에 난리가 난다고 하지만

 

낚시못하게 한다고 하네요

 

 

아침에 채비정리한다고 행복남님이 찍사,,

 

요즘 나보다 구도가 좋아요,,

 

 

낚시하는 모습 오랜만에 올리는것 같네요

 

텐트 뒤로 제치고 채비 샛팅

 

 

포인트는 쥑겨주는데..

 

 

아샸

 

챔질,인가,,

 

 

낚시대 휘어진다,,

 

어쭈구리,,

 

 

풍기에서 혼자온 조사님도

 

밤새 무탈하시지요,,?

 

 

쏘가리님 아침부터 텔리뽕 으로 이곳 저곳 조황 체킹중

 

 

어김없이 밤은 지나고 내일을 향한 태양은 뜨네요

 

밤엔 아직도 추분데.

 

햇살이 올라오면 포근한 기온이 올라가네요

 

초록빛 케미가 올라오면 좋았을 밤인데,.,

 

아쉽지만,

 

항상 내일이 있고 기대가 있으니 좋은게 낚시가 아닐까싶네요

 

 

 

아침입질을 기대하고 있지만,,

 

기대이상의 조과는 오지않네요

 

 

 

3명이  밤새 자다가 일어나서 낚시하다가 졸면서

 

반복된 행동을 하면서 길고긴 밤은 지나고,

 

아무런 생명체 구경못하고 날은 밝아 왔습니다

 

조과는 꽝이지만

 

새로은 인연 풍기에서온 조사님과 차한잔의 여유을 만낏한 밤이 었습니다

 

토붕사 가입 할란가 모르겠네요

 

가입한다고 했는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올한해만 잘버터줘야할건데

 

 나의 애마

 

 

 

 

아침입질 한번 받았는데,,

 

헛챔질로 마감한 행복남님,

 

 

안계권에서의 하루밤은 요렇게 마무리 합니다

 

회원님들 구정 잘보내시고 즐거운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고행길 잘다녀오세요,,!!

 

 

<리플다는 님들만 돈벼락 맞으세여..>



 

 

 

케미히야印 


 

 

 

 


 

사랑에 빠진다는 것은 사랑을 성취하리라는 아무런 보장도 없이 새로운


형태의 존재를 향해 스스로를 열어 놓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누군가를 사랑할 때만큼 인생에 진지함을 갖는 시기는 없다. 

사랑의 감정에 몰입할 때는 비록 그것이 증오와 이별로 결말이 나더라도

 

나의연인을 위해서 원하는 모든 것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은 참으로 름다운 것이다.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주말 날은 춥고,,,

 

이리갈까,,,?

 

저리갈까...?

 

 

문경에서 볼일 보고,,

 

이리저리 사방팔방,

 

텔리뽕 때려도 갈만한곳은 없네요,,

 

 

경산권 으로 난공불락님과 도팅하기 위하여

 

고속도로 쎄가빠지 달려가고 있는데

 

따르릉,,텔리뽕이 울리네요

 

안계권으로 오라고,,

 

근데 고속도로 선산ic통과하고,,,ㅜㅜ

 

구미ic 로 빠져서 안계권으로 넵다달려갑니다

 

 

산밑에 풍기에서온 조사님 자리하고

 

쏘가리님 3대 편성하고 기다리고 있네요

 

중간에 급하게 10대 편성,

 

 

작은둠벙,

 

요짜 개체수가 많다고 아는데

 

시기가 시기인 만큼 우짜될런지 모르지만 대편성 해봅니다

 

수심 4.0대 기준 2m

 

연안권은 대충 1m권

 

 

늦게 행복남님 부두 도착해서 텐트까지 언제준비했는지,,ㅋㅋ

 

온줄도 모르고 바닥 찾는다고 조나게 고생했습니다

 

바닥에 말풀이 거시기 하게 올라오고 있네요

 

 

여명이 밝아오고 낚시대는 서리가 뽀얀게 내려앉은걸 보니

 

밤새 아무일없었든것 같네요,,ㅜㅜ

 

챔질 흔적이없시요,,,

 

 

케미히야 자리 뽀대는 나는데,,

 

조과는 영,,ㅜㅜ

 

 

요기 진입 여건 떼기리..

 

한여름에는 전체가 마름으로 덮고

 

논작물 땜시롱 낚시불가,,

 

논뚜렁에 진입 자체가 불가,

 

산밑에겨우 3자리 나옴,

 

 

기대만땅으로 들어갔지만 자연의순리앞에서는 역시나

 

나약한 인간은 자연의순리앞에 고개을 숙입니다

 

아직은 시기가 아난것 같습니다

 

날이 좋아 얼음이 녹지만 아직은,,

 

조금 이른듯하네요

 

 

수문사이에 수로에 산란철에 난리가 난다고 하지만

 

낚시못하게 한다고 하네요

 

 

아침에 채비정리한다고 행복남님이 찍사,,

 

요즘 나보다 구도가 좋아요,,

 

 

낚시하는 모습 오랜만에 올리는것 같네요

 

텐트 뒤로 제치고 채비 샛팅

 

 

포인트는 쥑겨주는데..

 

 

아샸

 

챔질,인가,,

 

 

낚시대 휘어진다,,

 

어쭈구리,,

 

 

풍기에서 혼자온 조사님도

 

밤새 무탈하시지요,,?

 

 

쏘가리님 아침부터 텔리뽕 으로 이곳 저곳 조황 체킹중

 

 

어김없이 밤은 지나고 내일을 향한 태양은 뜨네요

 

밤엔 아직도 추분데.

 

햇살이 올라오면 포근한 기온이 올라가네요

 

초록빛 케미가 올라오면 좋았을 밤인데,.,

 

아쉽지만,

 

항상 내일이 있고 기대가 있으니 좋은게 낚시가 아닐까싶네요

 

 

 

아침입질을 기대하고 있지만,,

 

기대이상의 조과는 오지않네요

 

 

 

3명이  밤새 자다가 일어나서 낚시하다가 졸면서

 

반복된 행동을 하면서 길고긴 밤은 지나고,

 

아무런 생명체 구경못하고 날은 밝아 왔습니다

 

조과는 꽝이지만

 

새로은 인연 풍기에서온 조사님과 차한잔의 여유을 만낏한 밤이 었습니다

 

토붕사 가입 할란가 모르겠네요

 

가입한다고 했는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올한해만 잘버터줘야할건데

 

 나의 애마

 

 

 

 

아침입질 한번 받았는데,,

 

헛챔질로 마감한 행복남님,

 

 

안계권에서의 하루밤은 요렇게 마무리 합니다

 

회원님들 구정 잘보내시고 즐거운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고행길 잘다녀오세요,,!!

 

 

<리플다는 님들만 돈벼락 맞으세여..>



 

 

 

케미히야印 

#토붕사 #토종붕어 #붕어#의성권 #바람따라구름따라#구름따라 #토붕사케미히야 #월척#안계권 #소류지 #저수지#바람따라 #낚시여행 #낚시여정#낚시스토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