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상덕낚시터조행기

20일 회원님들과 3월1일 정출지인 용인 상덕 낚시터에 다녀 왔습니다~~

 

기존 계획으로는 상덕 손맛터에서 진행하려 했으나~

현지 조황이 시기적으로 상류가 더 좋다는 사장님의 강력추천으로

상류쪽으로 결정하고 조황체크에 들어갔습니다~~

 

상덕 전경부터 들어갑니다~~

 

 








 

 

 

자리로 들어가면서 어제 밤낚하신 조사님에게 조황 확인합니다~

어제밤에는 잘나왔다고 하네요~~

 

일단 기대치가 높아졌습니다~~

 

 


 

 

 

부지런히 대를 세팅 해봅니다~~

내림 13척으로 스타트~~

 



 

 

아직 수심도 않찍었는데~~

잠시 오늘 참석하신 회원분들 사진에 담고 있는데~~

나오기 시작하네요~~

 


 



















 

 

세팅 끝나고 바로 마수걸이~~하네요~~


 




















 

 

사진찍으면서 찌보면서~

이게 쉬운게 아니네요~~ㅎㅎㅎ

 

지금부터 조황사진만 투척합니다~~

 


  























































 











































 

조황은 많이 좋지는 않아도 골고루 손맛 보셨네요~~

 

해떨어지고 까칠해지는듯 ~~

낮에는 날씨가 좋았는데~계곡지라 그런가~~

해떨어지니까   춥네요~~

 








 

3월1일 정출날에는 더 좋은 조황이 이어지기를 바라면서~~

20일 상덕 번출을 마무리 합니다~~ 


출처 http://www.naksistory.co.kr/board/index.html?id=bbbbb2&no=2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