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토붕사 케미히야님의 바람따라 구름따라 649회 남송지




http://me2.do/xJelkqZS

 

 

 

 

욕심은 갈등을


갈등은 분노를

분노는 갈라짐을 

갈라지면 결국...

너는 너고 나는 나로 끝나고 만다

세상에 모든 문제는

결국 나 때문에 생긴다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다인면에 위치한 남송지

 

평지형의 아담한 저수지

 

 

이곳에서 토종월척회원들과 하루밤 즐겨봅니다

 

토봉월척에는 쏘가리님이 속해있는 안계낚시점의 조우회 입니다

 

경북권 서울권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토요일 대치근무로 일마치고 거시기요롱소리 나게 남송지도 달려갑니다

 

 

토종월척 회원님들 전원 입성하고

 

 

게스트로 행복남부부 선두리님 케미히야

 

모두 입성 완료

 

 

남송지 뒤에는 야산이 병풍처럼 둘러 쌓여있고

 

시골마을앞에 아담하고 평화롭게 보이는 평지형의 저수지

 

 

최고의 포인트는 느티나무가 있는 우안 골자리가 최고의 포인트

 

부들과 뗏장으로 수심 70~90cm

 

 

뚝방에 조용히 낚시한 회원

 

밤새 빠가사리 한데 TKO 패 당했다 카네요

 

남송지 생미끼 사용하면 빠가사리 타작합니다

 

 

 

봄소식은 버드나무가 제일 먼저 전해주는것 같습니다

 

버들강이지 물올랏네요

 

 

담수형 저수지라서 만수위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색 끝내줘요,,

 

 

 

 

우안 골자리에서 조황이 좋은편입니다

 

3~4자리는 직벽이지만 편안한 자리가 나옵니다

 

 

외대일침

 

엘보가 왔어 외대일침으로 먼가 보여줄라카는데

 

철수할  시간이 다되어갑니다

 

 

쏘가리님 수몰나무 주변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당분간 내림으로 한다고 하네요

 

엘보 완치될때까지,,

 

 

대물의꿈을 키우는 꾼의 뜰채,,

 

필요없을것 같은데,..ㅎㅎ

 

 

마을앞이지만 밤에는 여느시골처럼 조용하고 평화로운 저수지입니다

 

 

수몰나무 밑에는 물살이 들썩 거리는게 알자리 보로 붕순이들이 들어오는것 같네요

 

 

우안골자리 모습 한번 보입시다

 

 

이른아침부터 농부의 손길은바빠 지네요

 

조금만잇으면 농번기가시작되겠지요

 

 

우안골자리 수심70cm 바람난 봄붕어 길목에 검문소 설치

 

 

홈통에 이짜저짜 두분이서 열낚중

 

부들과 뗏장이 잘형성된 특급포인트

 

 

당일  우안 홈통에서 많은 붕순이 검거 했습니다

 

사이즈는 6치부터 9치급까지

 

 

다시한번 이곳에 도전하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 포인트

 

차에서 가찹고 조황역시 베리굿뜨해서...

 

 

우안 골자리에서본 저수지풍광

 

 

개인용좌대,,,

 

요건 스멘트로 만들어놓은 곳인데

 

머하는물건인지 모름

 

 

홈통 곶부리에 회원님들 옹기종기,,

 

붕어 보다 빠가사리가많은 저수지,,ㅋㅋ

 

 

 

한바퀴  돌아서 내집에도착했습니다

 

휴,,,다리아파,

 

윗도리 파카 가시에 걸려서 찢어먹고,,ㅎㅎ

 

방송촬영용 점퍼인데,,짜집기했습니다

 

 

조황 확인해봅니다

 

케미히야 빠가사리5마리 살치 1마리 붕순이 2마리

 

선두리님 붕돌이 1수

 

행복남님 노코멘트  ㅋㅋ

 

 

굿뜨,,*^^*

 

 

모델섭외 성공,

 

이정도면 베리굿뜨,,

 

 

 

출근길에 라디오에서 나오는 좋은 말이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빨리가려면 혼자가고

 

멀리가려면 함께 가라,,

 

의미 있는 말입니다

 

케미히야는 멀리 가려고 함께 할겁니다

 

토붕사는 천천히 회원님들과 멀리 가겠습니다

 

주변에 친구가 없다는건 불행한 일입니다

 

주변에 친구가 많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