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붕사 고령 월암지 대경지부 3월정기출조 이모저모 바람따라구름따라 조행기




토붕사, 대경지부, 3월정기출조, 이모저모, 바람따라구름따라, 조행기, 고령월암지,월암지,케미히야,


 

 

 

 

 

느낌만으로도 만나니


사랑하는 마음에 행복이라 이르내요. 

늘 당신이 있어 내 삶이 향기롭고


늘 새로운 마음이지요.

사랑은 사랑으로서만 사랑할 수 있기에


그저 조용히 미소짓습니다. 

당신 생각에......

 

 "바람따라 구름따라 "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대경지부 3월 정기출조

 

장소 : 고령 월암지

 

 

참석인원

 

케미스나이퍼님 행복남부부 쏘가리 깡조사 선두리 케미히야

 

100%참석

 

 

물너미 세민바닥에 본부석겸 두채의 빌라 짓고

 

 

카메라 깡조사님 한데 맡기고,.

 

케미히야도 봇짐챙겨 포인트로 진입중

 

 

휴~~

 

힘들어,!!!

 

 

봄꽃은 저수지주변에 피고,

 

 

딱 요기야...

 

대편성중

 

 

본부석 과 두채의 빌라도 완성되어가고 있네요

 

 

 

유일하게 하루밤을 같이한 옆집 아저씨

 

 

밭에는 농번기을 맞아 농부들의 분주한 손길에

 

낚시한다는게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깡조사님 케미히야 자리에서 낚시대 캐스팅 해보고 있네요

 

바쁜일과중에도 참석해도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짧은 시간이라도 함께해준 깡조사님 탱큐힙니다

 

 

이건 머시여,,

 

물가에 텐트치고 텐트안에서 낚시 한다꼬,,

 

 

외대일침 으로 시작해서 한대두대 늘어나서 4대까지폇네요

 

 

행복남님사모님저녁준비한다고 바쁘네요

 

 

 

폼쥑깁니다

 

 

상류 곶부리 자리

 

요기가  최고의  포인트로 보이지만

 

옆에 짬낚시하는 동네 아저씨 땜에 모두 포기한 자리

 

 

 

저수지 초입에 대경지부 지부장 케미스나이퍼님 자리했습니다

 

수심 1,5m권 참붕어 미끼로 대물을  만나려고 했지만,,,

 

잔챙이 두수 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휴대폰 거치대 쥑기네요

 

밤새 폰으로 멀 봤다는데 상상에 맡깁니다...ㅎ

 

 

지부장님 조과,

 

모델 섭외 성공,,

 

 

 

한달만에 만난 조우는 할말이 많아요

 

봄날 따뜻한 날씨에 두머스마의 이바구 놀이중

 

 

지금 머하고 있는겨,,?

 

 

에게게...

 

붕어라고 사진 찍어달라카네요,,.ㅋ

 

넣으면 요런거 막나와요,,

 

딱 요런것만,,,

 

 

 

 

케미히야 조과

 

이정도는 되어야지 ㅎㅎ

 

 

이게 누꼬,,?

 

야간근무 마치고 아침일찍 저수지에 쨘 등장한 선두리님

 

 

등장은 신나게...

 

손도 들어보고,,

 

웃어도 보고,

 

 

아침북고,,

 

도수물 몇잔하고

 

낚시대 한대 피고,,

 

3시간동안 뻣었습니다,,ㅋㅋ

 

불쌍한 모습,,,ㅋㅋ

 

정출이라고 늦게라도 참석해준 선두리님,,

 

 

팔이아파요,,

 

외대일침으로 먼가보여주고 있는 쏘가리님

 

당분간 외대일침으로 간다네요

 

팔 완치 될때까지 만,

 

2015년에 50수 목표 라고 하는데

 

이날 50수 다했뿟네요

 

잔챙이로만,,ㅋㅋ

 

 

늘 고생한 쏘가림께,.

 

갱진이보님이 협찬한 상품 전달하고 있습니다

 

갱진일보님 협찬품 감사합니다

 

 

케미히야가 협찬품은

 

대어상 케미스나이퍼님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이것으로 대경지부 3월 장기출조는 마쳤습니다

 

4월달 정기출조에 다시만나요,,,

 

 

케미히야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