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수지※

천수만 부남호 4짜조황



 
김종원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4짜 두마리 낚으시고
한마리만 멋지게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2.6 2.8칸대
원 줄 : 카본라인 3호
목줄호수 : 케브라2호
목줄길이 : 5cm
바 늘 : 감성돔 5호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50cm
미 끼 : 지렁이와 글루텐으로 각각 한마리씩 낚으셨네요
입질시간 : 입질시간은 오늘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42cm 41cm 낚으셨네요..
입질형태 : 전형적인 붕어 입질과 두마듸 올리다가 끌고가는
입질로 마리수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낚으셨네요




김종원님이 낚은 42cm 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1




김종원님이 낚은 42cm 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2



김종원님이 낚은 42cm 계측 붕어




김종원님이 낚은 42cm 붕어 자태



잠시 기념으로 담배 물렸네요.




기교님이 낚은 41cm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기교님이 낚은 41cm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1




기교님이 낚은 41cm붕어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2




기교님이 낚은 41cm 계측붕어



기교님이 낚은 41cm 붕어 자태



부남호 입구 벚꽃이 절반은 피었네요



노란 민들레꽃








천수만[부남호]4월10일 42cm 41cm 대물과 조황


부남호 몇일 동안 조황이 살아나다가 조석으로 일교차가
심하고 바람도 불어 전체적으로 조황이 떨이 지는 상황입니다
어제와 오늘은 날씨가 따뜻하면서 입질은 뜸하지만
산란 자리 보러 들어온 대물 낱마리만 낚이는 조황입니다

김종원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4짜 두마리 낚으시고
한마리만 멋지게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2.6 2.8칸대
원 줄 : 카본라인 3호
목줄호수 : 케브라2호
목줄길이 : 5cm
바 늘 : 감성돔 5호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50cm
미 끼 : 지렁이와 글루텐으로 각각 한마리씩 낚으셨네요
입질시간 : 입질시간은 오늘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42cm 41cm 낚으셨네요..
입질형태 : 전형적인 붕어 입질과 두마듸 올리다가 끌고가는
입질로 마리수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낚으셨네요


기교님 또한 빵좋은 대물 낚으시고 기분 좋게 한컷 남겨
주셨네요

낚 시 대 : 2.6 2.8칸대
원 줄 : 카본라인 3호
목줄호수 : 케브라2호
목줄길이 : 5cm
바 늘 : 감성돔 5호 바늘사용 하셨네요..
수 심 : 50cm
미 끼 : 지렁이와 글루텐으로 각각 한마리씩 낚으셨네요
입질시간 : 오늘 오전 6시20분경
입질형태 : 두마듸 올리다가 옆으로 가져가는 입질로
빵좋은 41cm 되는 대물 낚으셨네요..
멋진 포즈와 대물 축하합니다..



부남호 전체적으로 대물은 낚이나 마릿수는 낱마리 보이고
있네요..
일교차가 심하고 부남호 수문 배수로 인해 조황이 떨어진
상태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좋지만 바람이 불어 낚시 여건이 좋지 않은
상태 입니다

요즘 수로권에서 밤낚시에 대물 입질이 있어도 어제와 오늘도
터트리는 일이 많은 상태 입니다
채비을 튼튼하게 사용하여 대물들 예약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로권은 출조하시는 분들이 많이 자리가 부족하니
신중하게 결정 하시고 출조 하시기 바랍니다,,

부남호 실시간 조황 입니다




♣♣♣ 청소 참고로 당부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

부남호 전지역에 도로나 낚시한 자리에 담배꽁초는 버리지
맙시다.
어느곳이라도 담배 꽁초 하나까지 줍고 청소 하니
애연가는 담배 꽁초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봉투에 담아 놓지 못할경우 절대로 쓰레기는
태우지 마시기 바랍니다..
청소할때 타고난 재까지 치우고 덮는 시간이 너무나 만이 걸립니다..
쓰레기 태우는 자리가 안없어지면 그자리에 쓰레기 버리는 경우가
많아 깨끗하지 못하니 당부 말씀 드립니다..
처리 못할경우 차량에서 바로 실을수 있는 도로변에
놓아 두면 바로 청소 됩니다..


방조제낚시
카페주소 : http://cafe.daum.net/somssidn
네비주소: 1.서산시 부석면 창리 282-28
2.천수만철새휴게소
위에 둘중 하나 주소면 오실수 있습니다.
041)667-1788
010-9007-887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