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낚시스토리 락스팀 고삼지 양촌좌대 조행기



낚시스토리 락스팀 고삼지 양촌좌대 조행기 
 
 
고삼지의 철갑옷을 입은 듯한 멋찐 4짜붕어~

어탁을 떠도 멋질것같네요~!!^^


 
촬영 한다니 완전 긴장 하신 양촌 좌대 4짜조사님들~!ㅎㅎ

넘 귀여우신것같아요~ㅋㅋ


 
사장님 아무리 4짜 조사님이라도 

포즈가 쫌 민망스러운데요~^^


 
멋찐월척 붕어지요?

이런맛에 양촌 좌대 타는것같아요~ㅋㅋ

축하드립니다.


 
ㅋㅋ 불쌍한 울 빠야-성우~!

예감 바닐에 34 월척을 올렸지만 혜자의 4짜에 잔챙이 취급 당하네요~ㅋㅋㅋㅋ


이분이 진정한 이날의 장원이십니다.~!!!^^

하루사이에 월척2수에 4짜2수~!!

멋찌십니다~!!^^

이상으로 고삼지 양촌좌대 조행기를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랑합니다~맙습니다"~! 사고-유석" 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