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낚시스토리팀 한초성일님의 오빈낚시터조행기

낚시스토리팀, 한초성일님,의 ,오빈낚시터,조행기 ,





5월 9일~10일 경기도 양평 오빈낚시터를 다녀왔습니다.






저녁 늦게 일을 마치고 부랴부랴 낚시터로 출발~


요즘 핫하게 뜨고있는 경기도 양평의 오빈 낚시터를 찾았습니다.


늦게 들어가니 엄청난 조사님들이...




 

 

 

자리를 봐두고 사무실쪽으로 걸음을 해보니 준수사항이 떡~하니!!ㅋㅋ

 

우리조사님들 꼭 지켜주셨으면 하는 사항들 입니다.

 



 

 

안내 표지판도 떡하니~~ㅋㅋ

 

 

휴지는 휴지통에!!낚시는 매너 입니다.

 

 



 

 

 

자리를 잡고 낚시대를 펴 봅니다.

 

32대 쌍포

분할추 채비

무미늘6호 바늘

 

셋팅 끝!!

수심이 약4m권이 찍히더군요...ㅡㅡ

 



 

오늘의 집어제!!

예감어분 예감보리 아쿠아택2

 



 

 

오늘의 먹이

와다 이모 글루텐5!!ㅋㅋ

 



 

 

 

낚시준비를 마치고 매점으로..

식사시간은 끝나서 간단히 컵라면으로 저녁을...ㅜㅜ

매점을 둘러보니 예감들이 눈에 퐉!!

왠지 친근감이 느껴지네요..ㅎㅎ

 



 

 

간단한 찌.바늘.라인들이 보이네요.

 



 

 

간단히 저녁을 먹고 낚시를 시작합니다.

 

빨간 캐미 한컷!!

 

밤새 투척 투척....입질이 없다..

 

아주 간간히 깔짝 하는 움직임뿐..

 

새벽녁에야 찌올림이...쭉~

 

붕어 얼굴 확인!!ㅍㅎㅎㅎ

 



 

새벽에 날이 밝아올때 늦게나마 자리에 앉아 사진을 찍어 봅니다.

우측 자리들..

 



 

 

정면 버드나무 포인트와 우측에 있는 연안좌대들 입니다.

 

 



 

 

낚시를 하다 문뜩 하늘을 보니 구름이 멋들어지게 보여 또 한컷!!

 



 

 

새벽이 지나 아침 7시 철수를 준비합니다.

 

밤새 조과 입니다.

 

깊은 수심에서 올라오니 붕어 힘은 아주 좋네요!

 

이제 철수!!

 

 

손맛은 많이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붕어 얼굴은 확인했고

 

인증샷도 찍고..

 

다음에 한번더 찾게되면 꼭 마릿수 조황을 빌며

 

이렇게 성일이의 조행기를 마치겠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이쁘게 봐주셔요~~ㅋㅋ

 

낚시 스토리 화이팅!! and 樂's TEAM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