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안성내츄럴리조트의 멋진여행 건강나라 안성원더풀수영장



안성내츄럴리조트의 멋진여행 
가족과함께 
입장료 8만몇천원(성인남녀2명초등학생2명)을지급하고
1시에 갔으니 6시까지라네요 
예전에 건강나라라고도 하지요
안성일죽죽산에 있다는 
쫒겨났다는 !  
 



입장료8만원주고 즐거운마음에 애들과 원더풀수영장으로 
들어갔건만 
돗자리하나 필공간도 준비되어있지않더군요
돗자리하나필려고 여쭈어보니 땡볕인 저쪽구석을 가리키며
1만5천원을 내라더군요 
이건 머 ! 나도장사하지만 ....
의자하나 빌리는데 만원근데 없다네요



가족이파라솔있는데 앉으려면 4개4만원 



야외테라스 2만5천원 
몽골텐트8만원달라네요  
 



아내랑 어쩌지 의논하려고 그늘인 화단에서
살짝앉아 의논중인데
관리인이 와서 여기화단무너진다고 
다른쪽으로 가라네요 
 


나도써비스업에 종사하지만 참 머같더군요 
정말화단이 무너질거같아그랬다면 이해하지만
여기그늘에 돗자리깔지말고 저거 돈주고 빌려라고
관리인이 말하는것처럼들렸읍니다  



 



결국폭발해 다투었지만 꺼지라네요 갑질하지말라고 
나참 환불받아왔지만 



엉덩이하나 붙일자리도없이 그땡볕에 ...
안성시 블러그기자단에 소개되어있어 가보았더니 
기가막혔다는 ! 
그리고 쫒겨났다는 ! 
나참 ! 
애들한테 미얀해 안성맟춤랜드수영장에서 
즐거운시간보냈습니다
안성맟춤랜드에 저렴하고 멋진수영장을두고
안성내츄럴리조트를 선택해서간 나를 탓하며
써비스업을 어떻게해야하는지 한번더 더생각해보는시간을 가지게되었습니다
즐겁고 멋진한주되세요 


 
#건강나라 #안성내츄럴리조트 #원더풀수영장 #안성맞춤랜드수영장추천 
#안성물놀이 #안성수영장 #안성맟춤랜드수영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