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토붕사 꾼이야 낚시여정 부들밭에서 안성소류지


#토붕사 #토종붕어를사랑하는사람들 #꾼이야 #꾼이야낚시여정 #안성소류지 #안성 #대물 #부들밭 

   http://tbfclub.com/

 

 

 

 

 

주말에 카페 납회가있어 하루 쉬려 말을하니

바쁜건 대충 다 끝났으니 토요일날도 쉬라는말에

금요일 저녁 일을 마치고

하룻밤 납회장소가 아닌 다른곳에서 하룻밤을 유하기위해

바쁜걸음으로

이동을하여 도착한 안성의 작은 소류지 입니다.

선발대로 먼저들어간 후배들에 유혹을 뿌리치고

그래도 오랜만에 출조길인대

잔손맛이라도 보고픈마음에

이곳으로 발길을 옴겨보았읍니다.

 

 

 

 

 


 

 

 

 

 

 

너무 급한 마음에 서둘러 내려오다보니

 저녁도 챙겨먹지를 못하고
서둘러 대편성을마치고

늦은 저녁으로 라면으로 대충 한끼 식사를 떼우고나니

벌써 시간이 9시가 넘어 버리는군요

일단은 옥수수로 미끼를 달고 하다

체집됀 세우로 모두 교체를 하고나니

 방정맞은 입질이 들어오네요

첫챔질에 묵직한 느낌에 손맛을 느끼는 순간

부들에 감아버리며 풀지를 못하고

그냥 목줄이 터지고 마는군요

그후  방정맞은 입질에

챔질을 해보니 7치급붕어가 나를 반겨주네요

방정맞은 입질에 밤새 헛챔질에 고생을하다보니

 어느새 날이 밝아오는군요

 

 

 

 

 




 

 

 

 

 

 

날이 포근해서 인가요 물안개도 없는 아침이 흐리기만합니다,

분위기엔 금방이라도 대물이 올라와줄것만 같은대

어찌 됀건지 마음같질 않네요

이멋진 부들포인트에 소류지를

나 혼자서 독식을 하였나 봄니다

도착을했 을때 건너편에서
한분이 낚시를 하시는듯 했는대

언제 가셨는지 철수를 하셨네요

 

 

 

 

 

 


 

 

 

 

 

전에는 멋진찌올림에 멋진 붕어들에 손맛을

많이 보았던 곳인대

지난밤에는 마음에 드는 멋진 찌올림은

보진못하고 방정맞은 입질만이....

 

 

 

 


 




 

 

 

 

 

 

분위기로는 정말 멋진붕어가 나와줄것 같은대

서리가 내릴때 쯤에 다시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아마도 조금 이른듯한 느낌이 드는군요

 

 

 

 

 




 

 

 

 

 

밤새 겨우 다섯수로 마감을 하네요

지난밤에 한마리는 터지고

에효 어설프긴 ~~~ㅎㅎ

그래도 멋진 붕어얼굴 본것에 만족을하고

철수를하여 납회장소로 이동을 해야겠네요

 

 

 

 


 

 

 

 

 

 

 

이곳 #안성소류지?

오랜만에 찾아와서 보니

여기저기 쓰레기가 참 많은것 같네요?

일부는 주워가지고 나오긴 했지만
이래서는 안돼는것 아닌가요?

나하나 쯤이야 괜찮겠지린 생각하지말고

나부터 깨끗하게 즐기다 올수있는

그런 #낚시인이 돼었으면 합니다.

이런식으로 하다보면

이곳도 머지않아 #낚금이

됄수도 있다는 사실 명심하시고

나부터 솔선수범해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늘 부족한 #꾼이야 #낚시여정을 사랑해주시고

관심주시는 모든 월님들께 어복이 충만하시길 빌면서

늘 안전 출조 즐거운 낚시하시길 기원드림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