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5짜터에서 멋진하루밤 대물승부사 휘수


요즘~ 계속 무더위에~여름동안~요넘 딸바 달고 살았네요... 

  

오늘도 ~큼직한 딸바 사들고~목적지를 향해~ 

  

룰루 랄라~달려갑니다.. 

  

출발하는 그시간은 너무나 행복 하지요..^^ 

  

1.jpg 

  

3점 선물받은   여귀찌!!!!!! 

  

처음 접해봅니다... 

  

수조 찌맞춤해서 이번 출조 동행을 같이 합니다... 

  

멋지게 올려 주겠지요 !!!!!  

  

  

2.jpg 

  

비가 안와서 가물어서 너무도 큰 걱정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전라북도권 저수지들은 거이 다 만수율~ 

  

넘쳐납니다.... 

  

  

  

3.jpg 

  

첫날은 비소식이 있어서 하늘도 우중충하고 비도 내리고~ 

  

오락 가락~ 

  

제가   낚시꾼이기에 좋아하는 자연~푸르름~보기만 해도 저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4.jpg 

  

깨끗한 저수지~ 

  

이곳은 1차로 탐색하고~ 

  


 

5.jpg 

  

  

6.jpg 

  

이쁜 양동이도 찍어보고~  

  

  

7.jpg 

  

다시~원래 목적지인   5짜터 인~저수지 도착~ 

캬~가슴이 뻥~ 뚤립니다.. 


 

8.jpg 

  

저포인트 정말 탐나는 포인트 ~ 

  

한번 저자리에서 해보고 싶은 욕심이 마구마구~생기더라구요... 


 

9.jpg 

  

제방   포인트

  

이곳도 한번 도전해 보고싶은 포인트 !!!! 

  

그러나 저자리는 계속 비어있지 않는단다.. 

  

고로 10번을 가도 저자리는 나에게 순번이 오지 않는다..ㅋㅋㅋㅋ 

  

  

10.jpg 

  

평일휴가를 내서 출조를 했는데도...소문난곳에 역시나 자리는 만석입니다.. 

  

좋은 포인트는 다 이미 ~ 

  

내자리가 아닙니다.....  

  

  

11.jpg 

  

중류권 조용한 한적한 곳에  나만에 자리를 잡고~ 

  

옆에 구애 받는걸 실어해서~ 나홀로 포인트 !!! 

  

근대 장대를~펼쳐도...60대가 아닌 이상~ 

  

 마름과 거리가 너무 멀어서~   기대감은 떨어졌어여.... 

  


 

12.jpg 

  

배고프다..... 

  

밥묵고 ~밤낚시 준비하자 !!!!! 


 

13.jpg 

  

후다닥~ 

  

캐미를 장착합니다... 

  

오늘은    엘로우~  

  

14.jpg 

  

  

15.jpg 

  

이날밤은 밤세 새벽내내~우르릉 쾅 !!!!!쾅!!! 천둥 번개 비~ 

  

대물승부사 휘수 출조만 하믄 비에 천둥몰고 다니나..... 

  

아흐흑흑~ 

  

16.jpg 

  

무섭게 쏫아~부었다..... 

  

정말로 ~ 

  

17.jpg 

  

새벽 3시쯤 무섭게 내리던 비가 그치고~  집중모드

  

그러나~ 

  

찌는 저대로 미동도 없다....  

  

18.jpg 

  

하룻밤.......    비와천둥.... 

  

둘째밤.......    말뚝 !!!!!


 

19.jpg 

  

  

20.jpg 

  

새벽에는 너무 추버서 난로를 피고...... 

  

다시 이제는 추운 계절이 오나바요..... 


 

21.jpg 

  

난 또  열심히 엘로우 전자캐미에는 옥수수미끼를 맛나게~ 

  

주황색 전자 찌에는 싱싱한 지렁이를 셋팅하고~ 

  

그님을 꼬셔보려 했지만...... 

   

22.jpg 

  

나에 미션은~오늘도 자연에   숙고하였다.... 

  

하루 ... 이틀...삼일.... 

  

  

23.jpg 

  

여전히 동은 터오르고~ 눈밑에    다크써클은   어마어마하게~ 

  

내마음은  집에가서 ~또 낚시대 손잡이나  

  

감아야긋다....하는 생각 !!! 

  

핑크로했더니~햇빛에 색이 바래고...곰팡이도 피네요... 

  

추천  좀 해주세요..^^ 

  

  

24.jpg 

  

요즘 즐겨보는   만화... 

  

이곳에서도 낚시 이론 공부도 해요...ㅋㅋㅋㅋ 

  

또 몰랐던 것도 알게되구요..ㅎㅎㅎㅎ 

  

딱~ 맞는말인거 같아요..우리   낚시꾼들에게~~ㅎㅎㅎ 

  

25.jpg 

  

  

26.jpg 

 


728x90

'※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성 화옹방조제 옆수로  (0) 2021.01.22
바람따라 구름따라 쌍둥이못에서  (0) 2021.01.08
강원도 낚시여행 휘수휘수  (0) 2017.08.11
오름수위찬스 우산이님화보  (0) 2017.07.14
두메지 두메낚시터  (0) 2017.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