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바람따라 구름따라 노지조행기 둠벙

바람따라 구름따라 조행기와 함께

전날에 다녀온 둠벙 재도전 해봅니다

금요일 퇴근하고 입성했는데 많은꾼들이 이미 자리을 잡고 있네요

조용할거란 생각은 착각이네요

원하는 포안트에는 이미 자리하고 차선책으로 그다음 맘에 드는 포인트에 전을 폈습니다

수심 발앞이 거깊어요 먼곳이 수심80cm권

수심낮은곳에서 대물붕어가 나온다는 정보입수로 갖고 있는 낚시대중 젤긴대위주로 11대 편성

6.0대 까지 아구 힘들어요 6.0대는 내체질이 아니야 ㅋ

늦게 도착한 징가님 젤먼곳에 진입 걸어서 300m

갈대가 무성한 포인트 조용하이 딱조아

게으른꾼은 초입에 자리하고

부지런한곳은 먼곳 조용한곳까지 들어가야 대물을 할수 있습니다

일당 요기까지는 좋았는데

한겨울철에 둠벙에 오름수위

아래사진 포인트 들어가고 싶었는데 한발늦었네요

저번달에는 이곳에 왔어 밤12시부터 부유물때문에 낚시포기을 한곳이라 재도전 합니다

이번 출조는 2박 예정

한곳에서 2박은 못하는데 징가님이 2박하자고 협박했어 마지못했어 2박 합니다

2박을 위했어 텐트도 야무지게 치고 방한준비도 철처하게 준비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멀리 투척하기 위했어 연안가까이 발판을 설치한게 후회막금

뒤에 보면 압니다,ㅜㅜ

첫째날 물이 점점 차올라서 발판까지 침수 되었네요

설마 설마했는데 물이 이렇게 차오르니요

밤새도록 침수 걱정으로 잠을 잘수가 없어 설잠을 잤네요

벗어놓은 슬리퍼가 둥둥떠 내려가고 있네요,,미차부러

전달은 부유물 이번에는 침수

징가님이랑 근처에서 아침을 먹고 발판 둘이서 통째로 뒤로 약40cm 정도 뒤로 이동

이제는 괜찮겠지,

절대로 안괜찮내요,,ㅜㅜ

올겨울 유난히도 추운날씨에 손맛이 그리운 조사님들이 많이 이곳을 찾았네요

출조당일 봄같은 포근한 날씨에 자리가 없을정도로 많은 꾼들이 이곳을 찾았네요

징가님 역시 첫날 뒤로 한번 이동하고,,

잔챙이 2마리 에 첫날 tko패

아래사진은 전달에 부유물로 낚시 포기한 포인트

이번에는 부유물이 하나도 없네요,,

내만 가면 악재야,,,

초입포인트 이곳은 잔챙이급이 많이 낚이는 포인트 라서 패수,,

라디오을 벗삼아 낮시간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난 이런게 싫어서 한곳에서 2박은 못해요

다른곳으로 이동하면 이런 무료한 시간은 없는데 ,,,징가때문에 2박 심심타

비는 오지않은데 하늘에는 먹구름이 가득하네요

다른지방에는 비가온다는데 다행이 이곳은 비소식이 없고 먹구름만 가득하네여

첫번쩨 텐트가 케미히야 아방궁 ,,조오타

이틀날 시작전에 징가님 미기야 모델섭외하지

저녁은 헝그리 로.....

맛집에서 꼬막정식으로 헝그리하게 해결 해봅니다

이틀날 밤 7시30분경 5.6칸대에서 파란불이 빨간불로 바뀌고 옆으로 끌고가는걸 챔질

아슬아슬한 턱걸이 한수,

아구야 이틀날아침에도 발판이 침수,,,아짜꼬ㅡㅡ

텐트먼저 철수하여 말리고 해가 올라올때까지 기다려야지 ㅜ

장가님 자리 ㅋㅋ

뒤로 3번이나 이동했다고 하네요

이제 철수하자 더이상 있다간 침수했어 119 불러야 할것 같으니 철수하자

이때 까지 징가님 월척 못함

철수하자고 하고 자리에 왔어 장비 챙깁니다

장비 챙기고 있는데 톡으로 사진한장이 날아오네요

월척한수 했다고 대걷다가 한마리 낚았다고,,

조황 체크

징가님 나이스 합니다

체형체구 멋진붕어 축하 합니다

요건 내꺼 아슬아슬 턱걸이,,

밤9시에 낚은 29cm 요것도 내꺼,,ㅋㅋ

옥수수 미끼에 5,2칸대에서,...

요건 징가님 붕어,,조오타

이틀동안 머스마 둘이서 낚은 결과물

이번달에는 수위상승으로 고생만 진탕했네요

그래도 모델이 나왔어 고생한 보람이 있었네요

붕어 들고 사진빨은 징가가 최고여,,

엉성한 포즈에 케미히야,,ㅋㅋ

기쁨을준 붕어는 다시 자연으로 품으로 돌려보내고,,

200m 4번을 왕복하여 봇짐 모두 옮겼네요

이게 머하는짓이지,,ㅋㅋ

그래도 다음주가 되면 또 떠나겠지요,

낚시는 병이야,,,

2박동안 함께한 징가님 수고했어요,


[출처] 바람따라 구름따라 1128회( 유수펌프장 ) (한국낚시업중앙회) | 작성자 케미히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