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동교낚시터

지난주중의 평온한 오후시간

이날은 모처럼 포천시 소흘읍 동교동에

위치한 공기좋고 물맑은 청정호수인 "동교낚시터"를 찾아서

너무도 즐거운 하룻밤낚시를 즐기고 돌아왔습니다

한산한 평일오후시간이라 다행히 제가 거주하고있는곳에서

여유롭게 출발을 하여도 1시간도 체안걸리는 시각에

이곳 목적지인 "동교낚시터"에 무사히 도착을 하게되었습니다

도착후 잠시 이곳 "동교낚시터" 관리소를 방문후 이곳 지기님과

잠시 대화를 나눈뒤

너무도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되어있는 관리소내부모습

관리소내부 휴게실인듯 ^^

혹 !! 급출조시 필요한 물품및 소품과 간단한부식 정도는

이곳에서 모두 해결하실수가 있을듯 꼼꼼하게 잘 구비가 되어 있네요

그리고 또하나의 이곳 "동교낚시터"만의 빅이벤트!!

2021년6월2일 현재까지 붕어최대어 51Cm 가 최대어라네요 ㅎㅎ

혹 이곳 "동교낚시터"로 출조계획이 있으신 조사님들께서는 꼭함 도전해보세요 !!

현관리소내부에서는 출조하시는 모든조사님들과 방문자님들의 안전을위해

방역과 소독및 출입자명부도 꼼꼼하게 늘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셨습니다

자!! 이제 이날 미리예약한 방갈루좌대로 이동을 위해서

준비를 서두룬후 ^^

잠시 이동중 주차장맞은편 2인방가루의 모습도

한컷담아봅니다

이날 저와함께 츨조를한 "달마"아우님과 하룻밤을 보낼장소는

여유있게 조금한 한산한 제방권과 가까운 방갈루로 장소를 정한뒤

리어커에 낚시짐을 싣고서 이곳으로 쭈 욱 ^^

한산한 평일의 늦은오후시간임에도 불구 !!

해가 길고길어서인지 ??

동교낚시터의 포인트곳곳마다 여러조사님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듯하네요

"동교낚시터" 제방권기준 좌측 상류권 포인트

"동교낚시터" 구름다리끝쪽 2인용 방갈루

2인용 방갈루뒷쪽 포인트 진입로 ^^

그렇게잠시 이날이곳 "동교낚시터" 목적방갈루도 이동중

잠시 몇몇곳을 담은뒤 현장도착후 이곳 낚시터 "이용안내"내용도 숙지한후

마침 옆쪽4인좌대 내부의 모습도 궁금??

잠시 관계자님께 양해를 구한뒤 곧 이날 이곳을 예약하신 조사님들께서 오실것을 감안

급히 이곳4인용 방갈루의 넓직한 실내내부의 모습만 잠시담아보았습니다 ㅠㅠ

물론 넓은평수와 함께 위성TV 및 에어컨 모두잘 구비가 되어있는모습이였습니다

자!! 이제 이곳 "동교낚시터"에서의 진한손맛과

찌맛을 기대하며 ^^

이곳 동교붕어들과의 만남을 위한 저녁만찬을 천천히

준비해봅니다

나름 준비한 멋진장비들과함께 ^^

요즘 핫한 인기로 많은 관리형조사님들께 사랑받고있는

대한민국 대표찌의명가(名家) "군계일학" 에서 새롭게 출시한 "일당백"2 대(大) 자로

캐스팅준비를 마친뒤 ^^

이날제가 자리한포인트 옆쪽에 자리하신 조사님

낮시간임에도 불구 이미 많은손맛을 즐기신듯 하네요 ^^

역시!!

예상대로 잦은입질과함께 진한손맛을 즐기시고 계시네요

참고로 이곳 포인트는 수심이 4M ~ 5M ^^

그러니 물맑은 청정수의 깊은수심에서 올라오는 진한손맛과 찌맛은 ??

그렇게 잠시 저도 몇번의 집어후 마수걸이로 당찬녀석을 만난후

동행출조를 한 아우님께 잠시 자리를 부탁후 ^^

해가지기전 이곳 "동교낚시터" 주변 몇몇곳을 잠시 발품을 팔아봅니다

와중에 주차장아래 연안노지포인트에서 평온하게 낚시를 즐기시던

어느노조사님께서 마침

진한손맛을 즐기시고있는모습을 포착 !

와!!

사이즈좋고 붕어체색도 너무멋지네요

주변곳곳에서 끊임없이 이어지는 챔질소리와 함께 ^^

축하합니다

ㅎㅎ정말로 곳곳에서 자리편차없이 너무도 좋은조과의 모습을 보여주고있는

이곳 "동교낚시터"의 모습입니다

곧이어 또다시

어느젊은조사님께서도 당찬손맛을 이어가며 ^^

이곳 "지기"님 내외(內外) 분께서도 잠시 짬낚을 즐기시며

그렇게 조금은 한산한 오후시간의 "동교낚시터"모습이였습니다

와우!!

역시 이날 제가 자리를한 방갈루포인트쪽에서도 역시나 계속해서

조사님께서는 끊임없이 깊은수심에서의 진한손맛과 찌맛을 즐기시고 계시네요

참고로 이날 제가자리를한 "동교낚시터"주차장에서 바라본 제방좌측 방갈루포인트쪽에

자리를하신조사님들께서는 거의 1M 이상의 긴장찌들을 사용하시는것을 목격할수가 있었습니다

붕어 참좋네요

곧이어 이날동행출조를 함께한 "달마"아우님께서도

계속해서 챔질을 이어가고 ^^

깊은수심과 물맑은곳에서 놀던녀석들이라그런지

정말로 힘이장사네요 ㅋ

100Kg이상의 몸무게를 지닌 우리 "달마"아우님께서도 조금은 버거운듯 ㅎㅎ

암튼 축하해요 ^^

굿 !!

곧이어잠시 자리를 비운 저에게도 저녁식사전

비슷한사이즈의 멋진녀석이 얼굴을 보여주네요

해가지기전 이른저녁식사를 위해 식당으로 이동중

마침 가족분들과함께 이곳 "동교낚시터"를 찾으신듯한 행복한모습의

어느모자(母子)의 모습과 함께

그렇게 잠시양해를 구한뒤 앙증맞은 개구장이의

모습도 한컷 담아보았습니다

벌써 시간은 어느덧오후 7시를 훌넘어 8시가 임박한 시간임에도

낮시간이 정말로 길게 이어지네요

저녁식사시간전 잠시 "동교낚시터"식당앞에서 사회적거리두기 실천으로

어느정도의 인원수의맞쳐 먼저 식사중인손님분들께서 식사를 마칠때까지 잠시 대기후

순번에맞쳐서 맛있는저녁식사를 즐기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나니 어느세 캐미불을 밝혀야될시간인듯

부지런한 여러조사님들께서는 이미 이른초여름날의

밤낚시시간을 즐기실준비를 모두마치신듯

저도 부지런히 제가자리한포인트로 이동후

천천히 밤낚시준비를 서둘러보았습니다 참고로 이날 이어지는

밤시간에도 초저녁타임부터 다음날새벽타임까지도 오히려 제가 위치한 포인트쪽에서는

씨알이 점점굵어지는 현상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후에 이곳 지기님께서 귀뜸으로 말씀하시길

원래 이쪽의 포인트에서는 대물급붕어들의 출현이 잦은곳이라고 하시네요

그렇게 어느덧 짧은 밤시간은 지나고 ^^

지난밤시간 이곳 "동교낚시터" 제방권노지에서 밤낚시를 즐기시며 밤시간동안

대물급녀석들과 힘찬 힘겨루기를 즐기시며 즐거운시간을 보내신 조사님들의 모습도

이른새벽에 잠시한컷 담아보았습니다

다시 이른새벽아침의 "동교낚시터" 주차장밑 노지포인트의 모습

역시나 주차장아래 상류쪽 방갈루쪽에서도 이어지는

새벽장이 시작된듯 ^^

이날 제가 위치한 방갈루동들의 전경모습

"동교낚시터" 상류권

이곳 "동교낚시터"는 ??

정말로 다양한포인트와 낚시터전역으로 큰자리편차없이 어느곳에서든지 대편성을 하여도

아무무리없이 모든조사님들께서 넉넉한 손맛과 찌맛을 즐기실수있는

꼭 한번쯤은 다녀가셔도 후회하지않을 낚시터로 생각이드네요

무더운 한여름날에도 그림같이 시원한 솔향기가득한 나무그늘아래서

대를 드리우며 낚시를 즐기시느것도 참 큰 행복일듯 하네요

이른오전시간에 출조를 하신듯한 조사님께서도

진한손맛을 즐기시고 계시네요

자 이제는 저도 이곳 "동교낚시터"에서의 하룻밤낚시를 접을 시간 ㅠ

주차장아래쪽 연안방갈루 조과

잠시 다른포인트로 이동중

반가운 "성제현"사장님의 모습도 잠시 뵙고 ㅎㅎ

오우 !!

이곳도 밤시간동안 넉넉히 재미를 보신듯 하네요

손맛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조사님

"동교낚시터" 최상류좌측골에 위치한 이곳 "동교낚시터"의

또다른 명소 (名所) 일명: 직벽포인트 라네요

이곳또한 평소에도 늘 자리다툼이 심할정도로 많은조사님들께

사랑받고있는 포인트라네요

씨알도 굵고 평소에는 마릿수가 엄청난포인트라네요

"동교낚시터"사모님께서도 정말로 열심히 제법넓은 이곳 낚시터포인트 곳곳을 돌며

그날그날의 조황속보를 담고 계셨습니다

오전중 직벽포인트

"직벽포인트" 에서의 조과

씨알 마릿수 정말좋네요

축하합니다

모두 방생후 철수준비를 ^^

수고하셨습니다

오전중 잠시 몇몇조사님들의 지난밤조과를 확인후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보니

어느세 또다시 뜨거운 하루를 시작하려는듯 ㅠㅠ

천천히 대를 접어봅니다

와중에 옆쪽의 "달마"아우님께서 또다시 입질 ㅎㅎ

이녀석을 마지막으로 이곳포인트에서의 낚시를 마무리합니다

자 !! 갑시다 "아우님"

방생전

중에 실한놈한마리로 마지막 인증샷을 남기고

잘가시게 ^^

"달마"님의 조과도 한컷

수고하셨어요

"달마"님

이상 지난주중에 오랜만에 다시찾은

포천시 소흘읍 에 위치하고있는 "동교낚시터"를 찾아서 하룻밤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나 들 이 ~

위치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동교동669

전화 : 031-543-4332 / 010-5213-4248


[출처] 동교낚시터로 오세요 (한국낚시업중앙회) | 작성자 나들이

 

728x90

'※취재현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천 밤밭낚시터  (0) 2021.07.08
장광낚시터  (0) 2021.06.25
상지낚시터  (0) 2021.06.23
청주 황청리낚시터  (0) 2021.06.23
상지낚시터 묵직함기다림 토종대물터  (0) 2021.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