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포천 밤밭낚시터

찌는듯한 폭염속 한산한 지난주중의 평온한 오후시간

다시 이번에도 물맑은 포천권으로 출조 !!

정말로 오랜만에 포천시 가산면 마전리 251-1 번지에 위치하고있는

"밤밭낚시터"를 찾아 하룻밤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한낮의 찌는듯한 무더위속 ^^

이번에도 시원한 청정호수인 포천시에 위치한 "밤밭낚시터"를

아주 오랜만에 다시찾게되었습니다

도착후 잠시 제방권에서 평온한 평일오후의

"밤밭낚시터" 전경을 몇컷담은뒤 ^^

관리사앞추차장에 도착을 하여보니

역시 이곳밤밭낚시터"에도 한산한 평일임에도 불구

제법많은 단골조사님들께서 이곳을 찾으신듯 보이네요

그리고 잠시 이곳 지기님과 인사를 나눈뒤 ^^

관리사매점내부의 모습도 몇컷담은뒤

시원한 음료수를 몇개 구입후 ^^

이날함께한 일행분들과 함께

이날미리예약한 방갈루좌대로 발길을

다행히 평일오후라 그런지 이날예약한 방갈루좌대동까지

편안하게 차량진입이 가능하여 무더위속 편안하게 포인트진입을 할수가있었습니다

그리고 평소처럼 관리형낚시터에서의 소박한

쎗팅을 이어가며

이날이곳 "밤밭낚시터"에서의 붕어들을위한

맛난만찬도 준비를 마친뒤

요즘이시기 대상어종인 "향붕어"입질에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찌의명가 (名家) 군계일학의 신제품 "일당백"2 로 나름 꼼꼼하게 채비준비를 마친후

후덥지근한 오후날씨속에서 첫캐스팅을 이어갑니다

오랜만에 노지낚시를 마다하시고 관리형낚시터로 함께출조를 하신

"간다면간다"님

그리고 이날도 저와함께한 "달마"님

ㅠㅠ 찌는듯한 무더위속에서도 정말로 열혈조사님들의 낚시열정은

대단들하시네요

와중에 낮시간임에도 곳곳에서 힘찬챔질을 이어가며 마릿수조과를

올리시는조사님들의 힘찬모습도 보이고

그리고 이날 제가자리한포인트좌축 제방권의

수상잔교위포인트의 모습

역시 !!

이곳또한 연이어 이어지는 힘찬챔질소리와함께 꾸준한 조과가 이어지고 있네요

참고로 이곳포인트는 단골조사님들사이에서 굉장히

자리다툼이심할정도로 이곳 "밤밭낚시터"의 명포인트중의 한곳이라네요

물론 발품을 조금팔아서 포인트진입을 하셔야되겠지만

우리조사님들 조과만 보장된다면 아무문제없으시겠죠 ㅎㅎ

그리고 제가 예전에 이곳"밤밭낚시터"출조중 제일많이 포인트로 정했던

수심좋은"밤밭낚시터"초입포인트 ,,

이제는 방갈루동들이 그자리를 차지하고있네요 ㅠㅠ

1인방갈루조사님들

"달마"님께서도 열심히 캐스팅을 이어가시고

드디어 저희쪽포인트에서도 다행히 해가저물기전

일행모두에게 낱마리로 얼굴을보여주네요 ㅋ

그렇게 어느덧 조금늦은저녁식사를 마치고나니

부지런하신조사님들께서는 이미 캐미불을 밝히시고

초저녁피크타임을 이어가시고 ^^

제방권잔교위에서도 찌불놀이가 한창이시네요

우리일행분들도 부지런히 캐미불을 밝힌후

잠시후 멋진찌올림과함께 튼실한 녀석들이 모습을 보여주며

그렇게 아쉬운 짧은여름밤시간이 지난후

다음날인 오전시간 잠시 발품을 ^^

평온한 오전시간의 "밤밭낚시터"

제방권초입방갈루의 오전전경모습

모든사물이 아름다운자연과함께 참평화로이보이네요

이제는 어느덧 천천히 이곳 "밤밭낚시터"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한후 다시일상으로 돌아가야될시간 ㅠㅠ

철수전 잠시 몇몇포인트에서의 조과를 확인후

와우 !!

지난밤 초보여조사님의 조과 라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그사이 옆쪽의 멋진조사님께서 열심히 오전장의 만남을

이어가시고 계시네요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잠시 다른조사님의 살림망도 ^^

그리고 이곳 "밤밭낚시터"의 또한가지의 장점!!

혹 !! 이곳 "밤밭낚시터"로 출조계획이 있으신 초보조사님들께서는 아무걱정마시고

이곳으로 출조를 하시면 이곳에 계신 낚시계의 대부님이신 "이동근"고문님을 찾으시면

친절하게 채비밑 밑밥운용술등등 많은정보를 얻으실수있으니 꼭 만나뵙기를 바랍니다

이날도 역시 "이동근"고문님께서는 이곳"밤밭낚시터"를 찾으신 초보조사님께

너무도 친절히 낚시기법및 유용한정보를

알려주시고 계시는 모습을 잠시목격할수가 있었습니다

관리사앞쪽에 위치한 수상잔교의 평일오전모습

지난밤사이 바쁜일정으로 일찌감치 철수를 하신조사님들과

다음날인 이른오전시간 다시 이곳 "밤밭낚시터"를 찾으신 단골조사님들의 분주한모습

수상잔교위

어느멋진 여조사님의 프로급 캐스팅 !!

잠시 프로여조사님의 살림망을 살펴보니

와 !!

이곳 "밤밭낚시터"에서의 이번출조는 유난히도

여조사님들의 멋진조과와함께 힘찬파이팅모습을 엿볼수가있었습니다

"이동근"고문님께서도 열심히 그날그날의 조황속보를 위해

열심히 조과를 담고계시네요 !!

오우 !!

이곳포인트도 대박 !!

두분이서 힘겹게 조과를 확인하시는모습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씨알 마릿수 정말로 좋네요 ^^

그렇게 모든일정을 마무리한후

철수전 이날함께한 "달마"님과 잠시 "이동근"고문님과 기념인증샷을 담은뒤

이상 한산한지난주중에 잠시 하룻밤낚시를 즐겼던

포천시 가산면 마전리에 위치하고 있는

물맑고 경치좋은 "밤밭낚시터"에서의 하룻밤 즐거운 낚시이야기였습니다

~ 나 들 이 ~

위치 : 경기도 포천시 가산면 마전리 251-1

전화 : 031-543-2276 / 010-5278-8688

김총무님 : 010-5919-8009


[출처] 포천일번지 "밤밭낚시터" (한국낚시업중앙회) | 작성자 나들이

 



728x90

'※취재현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물치치어 붕어대박 휴가철 반제지에서 화끈한 붕어손맛  (0) 2021.07.27
붕어잘나옵니다 반제지  (0) 2021.07.24
장광낚시터  (0) 2021.06.25
동교낚시터  (0) 2021.06.25
상지낚시터  (0) 2021.06.23